미국 신학년 의류 소비: 데님 복장 필수
한 학년은 방학 끝으로 완벽한 마침표를 획득하며 학교로 돌아가는 계절은 1년 중 2대 판매 시기다.
신학기 시작 전후 몇 달 동안 면의상이 소매시장의 매출이 1년 중 어느 시기에 판매되었는지, 이 시기에 판매의상 75%가 면 의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연간 다른 시기에는 면의상 판매량이 70%를 차지했다.
이는 놀랍지 않다. 청바지, 티셔츠 등 코튼 섬유가 풍부한 제품은 신학기 아이가 학교로 돌아오는 데 필요한 의상에서 중요한 위치이기 때문이다.
동류상점은 올 여름 의류 판매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시장은 여전히 2010년 신학년 초기의 매출에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이는 개학을 위한 의상 구입이 강성수요이기 때문이다.
미국 면화회사 생활방식에 따르면, 63%가 개학 전에 복장을 구매하는 것은 주로 아이의 기존 옷이 이미 몸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얼마든지
소매상
여전히 재고 관리 전략을 채택해 가을 쇼핑 계절을 위한 의상 수입량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 방직품 및 의류 사무실에 따르면 2010년 4월 의류 판매가 마이너스로 증가한 후 5월 의류 수입량은 전달 보다 8.4% 높았으며 면위주의 의류 수입량은 5.7% 높았다.
소매상이 신학년의류 판매를 위해 재고를 늘릴 때 청복은 이 시기의 증가는 다른 유형보다 더 강렬하고 지속적이다.
올해도 예외 없이 6개월 연속 매출 마이너스 증가 이후 5월 청의류 수입량은 4월보다 51% 증가해 2005년 5월 이후 두 번째 최고 판매량이 증가했다.
신경을 쓰다
소비 전략
고객
생활방식에 따라 (LifestyleMonitor)’를 조사한 데이터는 올해 의상에 쓰는 비용이 작년보다 적지 않다고 하는 소비자들이 거의 다 있다.
또 이들은 옷 구매 계획지출이 지난해와 비교해 달라지지 않은 소비자들이 의상 지출에 대한 예산이 안정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0년 미국 면화회사 생활 방식조사
또 소비자들은 이미 새로운 쇼핑 모델을 채택했고, 의류 구매 계획을 미리 제정하면 최종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2010년 92%의 소비자는 신학기 첫날까지 복장 구매를 마쳤고 이 숫자는 10년 간 평균 85% 증가했다.
구매 계획을 세운 소비자의 의류 구매는 충동적인 소비자보다 적게 든다. 이 특징은 신학기 의류 판매 기간에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생활방식조사에 참여하는 응답자는 지난해보다 6%의 돈을 적게 소비할 계획이다. 미리 옷 구매 이유를 묻는 경우 31%의 소비자가 더 넉넉한 시간 (예를 들어 ‘새로운 학기 대비 ’나 ‘학기 하기 전에 쇼핑을 하기 쉽다 ’고 생각하지만, 20%는 의류를 구매하는 최초 동기가 새 학기 판매 우대 또는 면세쇼핑 요건을 활용하고 싶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여전히 평가 상점에서 아이들의 신학년복을 구입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가정에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소비자 중 62%의 소비자 중, 올 가을 평가 상점에서 대부분의 신학년복장을 구매할 계획이다.
다른 채널도 판매기회를 잡을 수 있고, 절반은 체인점에서 옷을 구매하고 40%의 소비자가 전문점으로 가게, 25%가 백화점에 갈 수 있으며 23%가 할인점에 간다.
필수적
데님 복장
신학년아동 및 청소년 의류 판매에서 청복은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소비자 80%가 아이에게 데님 복장을 구입하고 셔츠 (83%), 양말 (73%)과 함께 신학년필수 의상이 됐다.
소매상은 새 학기에 옷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준비로 데님복, 니트에 더 큰 상품전시공간을 마련해 더 많은 조합과 혜택을 제공한다.
3분기에는 청소년을 소비 대상으로 한 소매상 및 브랜드 매장은 데님 의류 판매에 더 많은 장소를 마련해 연장 고객을 향한 상품전시와 판매장을 확대하지 않았다.
미국 면화회사 소매조사 (RetailMonitor)’가 평균적으로 청복의 가격이 현저히 떨어졌다.
데님 복장 소매 평균 가격은 올해 1과 2분기 37달러, 3분기 34달러, 4분기 38달러로 올라간다.
소매 조사에 따르면 신학기 초기 62%의 데님 복장은 모두 매출 혜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간 매출 혜택이 있는 데님 상품은 평균 59%다.
소매 채널에서 체인점은 새 학기 전에 데님에게 특혜를 주는 품종은 89%의 데님 복장을 판매 혜택에 포함했다.
다른 백화점 등은 같은 시기에 청복에 더 좋은 혜택을 주지 않았다.
생활방식에 따라 조사한 데이터는 주로 백화점과 전문점에서 청복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대체로 전가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특혜가 있는 것이 아니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래를 향하다
여름철과 여름방학 판매 상황이 녹아서 초조하고, 새 학기 개학 기간의 상업경쟁이 극대화되고 있다.
여름이 지나면 일종의 억압감이 있을 수도 있고, 또 하나의 확고한 쇼핑 욕구가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는 시기의 구매 활동으로 판매가 증가하는 분발과 새로운 유행 패션이 나타날 수도 있다.
올해는 신학기 의상을 구입할 계획이 지난해보다 적지만, 이들은 자세한 계획과 전략적인 소비 행위를 통해 수중의 달러를 더 크게 발휘할 계획이다.
청복은 여전히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고객을 끌어들이고 상점에 들락날락하며 돈을 꺼내 소비를 하는 등 특히 상점에서 매력적인 할인 가격을 표시하고, 고객들이 꾸준히 기대하고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때 더욱 그렇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지능화 또는 미래 의류 니트 업계의 발전 추세
- 직원 | 심리 를 전개 하여 직원 의 심신 을 집중 하다
- 제화 설비 | 점포 4대 순 수공 제화 브랜드 심플한 디자인
- 시장 연구 | 재봉사점은 고급 정제 사제로 옮겨 얼마나 멀어요?
- 시장 시세 | 패션 브랜드 새로운 모드: 인터넷 예약점
- 표준 품질 | 의류 품질 안전 문제가 빈번히 나타나면 어떻게 대응해야 합니까?
- 구두재화공 | QURVIF 만상성 수공 정제 기함점 개업
- 노동력 부족 | 용공 이 부족 하여 기계 를 바꾸는 전략 이 새로운 단계 에 들어섰다
- 전문 시장 | 신상 상태 아래 도매 시장 3대 전형 전략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당신은 화학 섬유로 가짜 화학 섬유를 사용한 것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