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테스본위: 금영화업
2차 클래식 이미지를 개발하고, 차량을 탑승하는 것은 반공배, 미테스본은 금문화창의산업의'비범한 길'을 시험하고 있다.
아는 사람이 드물다.
메르스본웨이 (메르스 / bonwe) "
이것은 한때 외국 이름이라 착각되었다
캐주얼 의류 브랜드
사실 이름의 이력은 매우 중국 — 그해 회사가 그에게 부여한 것은 ‘ 아름다움이 특별하다. 우리나라의 위풍을 선양하는 고전 문학의 내포이다.
지금 보아하니 소비자에게 그렇게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활기찬 젊은이 브랜드를 헤엄쳐 건립하였다.
그러나 16년 동안 캐주얼 패션브랜드를 창립한 것은 여전히 뚜렷한 제품문화다.
예를 들어 ‘빠른패션 ’을 말하자면, 사람들은 자ara가 생각난다
H &M, UNI QLO
.
350년 역사를 갖춘 세계 캐주얼 브랜드의 대거 진출을 앞두고, 아직 앳된 미테스크린은 어떻게 자신의 제품 문화를 만들어야 할지, 3년째 기업이 직면해야 할 문제다.
오늘 미테르웨이는 ‘비범한 길 ’을 시험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2 ’에서 광고를 심고 영화 이미지와 관련된 티셔츠, 미테스크린과 문화창의산업의 연대, 힘으로 힘입어 단순한 마케팅 활동에서 생산 차원으로 상승해 새로운 제품 시리즈인 MTEE, 메인 테마 티를 확장했다.
영화에서 광고를 심고 이미지를 획득한 후 상품개발까지 미테스크 파생가치 사슬로 자리매김된 데다 테마티도 메르스본웨이의 특색이 됐다.
문화창의산업과의 협력에서 미테스본은 열매를 따는 좋은 손이 되고 있다.
영화와의 첫 친밀한 접촉
“ 사실 2000년 이전에 우리는 돈을 손해 보는 것을 원망할 수 없다.
당시 우리 총결은 브랜드의 지명도가 부족했다. 조금 더 인지도가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옷을 사러 올 것이다. ‘미테스본위 회장 ’이 저우성건이 ‘나는 새 국산이다 ’ 발표회 후 언론 인터뷰 현장은 “당시 곽부성을 초대해 우리 모델로 수천만을 썼지만, 이겼다. 2001년 돈을 벌었다 ”고 말했다.
이후
미테스본위
브랜드 마케팅에 투입되는 것은 거의 ‘무뚝뚝하다 ’로 형용할 수 있다.
그 자사 ME &CITY 는 지난 몇 년 동안 수많은 국제 일선 스타들을 모았다.
‘탈옥 ’의 남자 주인공 워스 밀러부터 영국 초모 아그네스 디언까지 ‘마계 ’의 요정 왕자 오랜도 브루모까지 세계 최고의 남자 루커워ll.
사실 이 이름들은 어느 한 명만 나타난다면 미친 듯이 소리칠 수 있다.
그러나 고가 대변인을 초빙하는 데다 메르스본은 영향력이 더 큰 마케팅 기회를 찾고 있다.
영화 스티커 광고와 광고는 줄곧 시장 예산이 충족한 회사로 선정돼 고도타의 미테스크린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직접 조준했다.
영화판 ‘트랜스포머 1 ’은 2006년 촬영에 돌입했을 때 미테스크바는 이미 준비에 착수했다.
하지만 시간이 촉박해서 미테스본은 더 많은 시간을 마련하고 할리우드 영화와의 친밀한 접촉을 구상했다.
파라몬은 시리즈 영화 《트랜스포머 》의 제작사로 자주 합작 접촉을 하는 것은 일반적인 자동차, 코카콜라 등이다.
세계 유명 브랜드
.
미테스본웨이는 중국 본토기업으로서 파라몬이 식입요청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이 있다.
영화 정합 마케팅 시스템에서는 일반적으로 영화의 식입광고를 A + A, B 급 3개로 구분한다.
단계별로 식입도, 전파 효과에 따라 다른 계수가 있다.
A + 급 식립 광고는 브랜드와 제품의 교묘하게 스토리와 결합할 수 있으며, 중요한 아이템과 발전 단서가 되는 것은 영화'E.T.'속 어린 소년 중 하나인 초콜릿 콩은 외계인을 집으로 끌어들여 좋은 친구로 만들고, 그 공교한 3그램은 좋은 시사 (Hershey's)가 진행된 제품이다.
A 급 식입은 영화 대백에서 제품의 명칭과 특성을 언급할 수 있으며 B 급은 일부 렌즈를 심어 장면으로 전시할 수 있다.
미테스본위
획득한 식입 광고는 B 급.
2009년 개봉한'트랜스포머 2'에서 뿜어져 나오고 있다.
Meters /bonwe
심상치 않은 차체 광고의 트럭이 길에서 질주하며 지나가고 있으며'메터스 /bonwe 미테르스본웨이'의 거대한 간판 광고다.
이 이야기가 끝나면 메르스본은 또 한 번 자신의 돈 씀씀이가 약해지지 않는 마케팅 노선을 검증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미테스크바는 이 예산을 8자릿수에 이르는 프로젝트와 자체 생산 깊이 결합했다.
변형금강판권 소유자 미국 파라몽 영화사와 아기 (Hasbro)가 받은 수권, 미특스본웨이가 일련의 후제품을 개발했다.
'Transformation 변형으로 나를 본다는 티셔츠 시리즈를 비롯해 영화 개봉의 편성을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동시, 인터넷, 잡지, 영화관, 영화관, 영화관, 홍보 행사를 열고 광고를 대량 투입해 100여 건을 팔았다.
최종적
미테스본위
영화와의 첫 친밀한 접촉은'1원돈, 수익 1원권'의 성적 수위를 기록했지만 단일 영화의 프로젝트형 생산에 맞춰 지속할 수 없다.
이 같은 자동차 홍보는 기회와 지명도를 더 많이 노출할 수 있고 자신의 제품 디자인에 더 많은 소재를 제공할 수 있는 노선은 일거양득이다.
메르스본웨이에 대해'트랜스포머2'는 하나의 출발점일 뿐, 더욱 규모화할 수 있는 패턴이 포착되고 있다.
MTE 모드
영화 이미지가 주는 단맛을 맛보며, 메르스본은 문화창의산업의 파생가치 사슬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로 결정했지만, 우선 제품 플랫폼을 의탁하고 어떤 제품으로 선별할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티셔츠 자체가 200년의 역사가 있는 것 같아요. 우리는 그것이 더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왕천경 미테르웨이 총리는 "2009년'트랜스포머2'를 시작으로 할리우드 전체는 중국이 미특스본위라는 브랜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국제화의 영향력은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드림워드 (드림워크스)의 합작 대문을 열어 큰 도움이 됐다.
2010년 3월 8일 MTEE 는 메르스본웨이 소속의 신제품 시리즈로 최초로 발표됐고, 함께 등장한 또 드림공장 미국 본사 글로벌 운영 시일아 클라크, 꿈공장 아태구 관계자 Joe Lawson.
이번 메르스본은 몽공장과 3년간의 전략협력 합의를 선언했다.
미테스본은 단편 영화의 이미지를 부여하지 않고 계약을 진행하고, 양측의 협력은 배타적이다.
지난해 여름 영화'괴물 스웨크','쿵푸팬더','마다카스카이','조련룡기'의 캐릭터가 MTEE 시리즈에서 드러났다.
두 지역의 단체의 분업이 명확하다.
몽 공장은 캐릭터 캐릭터, 패턴 선택과 영화 배경 자료, 꽃보다 색깔 등을 제공한다. 미테스본은 최초의 캐릭터에 따라 티셔츠 디자인의 구상을 만들어 드림공장으로 돌려보내 논의한다.
양측이 완전히 공감할 때까지 티셔츠나 일련이 완성된다.
그러나 MTEE 시리즈의 일파로 미테스본웨이가 상하이 영화제작소와 5년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했다.
‘흑고양이 경장 ’, ‘나타 머릿속 ’, ‘대거리 천궁 ’은 중국 전통적 특색과 복구 스타일의 이미지도 메르스본웨이의 혁신과 개발의 대상이 됐다.
문화창의산업에 대해 MTEE 시리즈는 판권가치를 석방하는 파생상품이며, 미국 특스본웨이를 통해 전국 소매 단말기 영화상영이나 사건에 맞춰 더욱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미특스본위에겐 각종 캐릭터, 테마는 제품 설계 개발에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하고, 첫 개발의 고액의 원가를 줄일 수 있다.
지난해 MTEE 계열은 일본 삼갈매기가 헬로키티 이미지에 대한 이용권을 얻었다.
반면 MTEE 계열도 할리우드 이미지, 일본 카통과 중국 고전 이미지의 3대 중점적인 발력방향을 확립했다.
그러나 메르스본웨이 MTEE 의 총 디자이너 서위동은 "MTEE 는 문화 플랫폼"을 희망했다.
"작년에는 우리가 권한을 위주로 해서 저작권자에게 연락해야 한다."
미테스본웨이 디자인센터의 창시자 중 하나로 서위동은 이미 미테스본웨이에서 14년 동안 근무했지만 매년 많은 독립 디자이너들의 투고를 받고 있다. 이 디자인도 모두 훌륭하다.
그래서 올해 MTEE 시리즈는 8명의 신예 디자이너 8명을 초청해 80중고 시리즈와 상영공장 고전 애니메이션 시리즈 2개 주제를 출시하고, 크로스 사이즈를 높이고, 봉황자전거와 호흡을 맞춘다. 올해의'나는 새 국산물'이라는 주제를 더욱 극대화했다.
그러나 영화와 문화, 예술의 크로스틱은 MTEE 라는 플랫폼이 순조롭게 돌아가고 순환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메르스본웨이 등 강력한 소매 단말기와 창의력을 지탱하고 있다.
왜 메르스본웨이야?
‘희양과 재태랑 ’은 캐릭터의 파생상품이 얼마나 잘 팔렸는지, 대부분 권한을 얻지 못한 짝퉁이다.
하지만 할리우드에서는 영화 이미지의 사용권은 완전하고 성숙한 체계이다. 영화의 대부분 수익은 흥행이 아닌 파생 제품의 개발에 비롯된 권한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후제품 개발자에게는 가격이 높은 장사가 아니다.
저작권 소유자는 협력 대상에 대해 매우 까다롭고, 권상을 부여하는 재창조에 대한 요구가 가혹하고, 조정 대회는 왜곡으로 여겨져 너무 작고 창의성이 부족하다고 여긴다.
할리우드와 자주 호흡을 맞춘 나이크, 코카콜라 등은 주로 이미지를 제품에 직접 찍어 놓는다.
그러나 왜 메르스본은 트랜스포머, 몽공장의 권한 협력을 받을 수 있습니까?
왜 문화창의산업의 열매는 미테스본웨이에 의해 수확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창의력이 충분하지 않습니까?
우리가 너랑 같이 하면 더 재밌는 거 할 수 있을까?
서위동은 협업을 할 때 이런 질문을 많이 받는다. "국내 평면 디자이너가 이런 면에서 약하지만, 미테스본은 자신이 키우는 디자인팀에게 적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판권 소유자는 브랜드의 부합도, 제품 개발 능력, 소매 단말기 브랜드 문화 등을 선택할 것이다.
유니큐로도 주제 티를 자주 내놓지만 일본 브랜드로 유노퀸은 본토의 유명 캐릭터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일본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칠룡주 ’ ‘아라레 ’ 이미지는 모두 그 의상의 타이틀 패턴이다.
제품 설계 외에 소매 단말기 체계도 판권측이 중시한다.
‘트랜지스터2 ’의 광고와 영화 이미지는 사실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애초에 미테르보네이버가 어떤 것을 위해왔는지 몰랐던 파라몽 영화가 무심히 호흡을 맞췄지만 프로듀서 로렌조 (Lorinzodi Bonaventura)는 상하이 남경동로에서 9000여 평방미터 미트본위점들을 보고 바로 아이디어를 바꿨다.
미테스본웨이는 국내에서 30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40% 직영, 60% 가맹, 이 소매 단말기까지 브랜드 이미지의 선전단말기이다.
변형금강 장난감의 제조업체와 판권소유자 어린이 (Hasbro)가 특별히 제기해 미테스크바의 문점도 변형금강 장난감을 동시에 팔길 바란다.
한편 꿈공장은 올해 출시될'쿵푸팬더 2'에 맞춰 미테스크바도 같은 기간 주제 티셔츠를 내놓으며 가게 안에서 영화 관련 홍보를 진행한다.
이런 조합은 다방면의 공승을 위한 저작권 측이 그에 따른 수권비용을 얻고, 미테스크린은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다.
국내 문화창의산업의 파생가치 사슬의 열매는 아직 크나큰 수확이 있지만 판권측에게는 판권가치 전환의 의식이 있어야 한다. 기업도 자주 크로스 탑승의 일을 생각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완적 은 태주 봉제 설비 산업 협회 회장 에 당선되었다
- 산업 집단 | 中国轻纺城首季成交额234亿元
- 패션 인물 | 无法被复制的时尚 撒切尔时尚造型盘点
- 여성복 | Balnciaaga 2013 추동 여장 시리즈 패션
- 여성집 | Oscar de la renta 2013春夏画册时尚发布
- 패션 라이브러리 | D&G 2013新款女装系列时尚来袭
- 웨딩드레스 | 왕 미미미한 2013 봄 웨딩드레스 로맨틱 시리즈 등장
- 패션 라이브러리 | BDBA 2013 春夏服饰系列时尚发布
- 업종 종합 서술 | 면 시 춘추위 봄은 결국 올 것이다
- 업종 투석 | 면화 단말기 소비난 기대하기 곤란 해결 난국 은 다관 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