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주 발행 체제 개혁은 잘못된 길로 가는 것 같다

2012/4/10 0:43:00 2

신주 체제신주 개혁신주 체제 개혁

 


신주 발행 체제 개혁은 잘못된 길로 가는 것 같다


"작은 수리뿐만 아니라 시장화에 대한 역전입니다."

청명절 연휴 중

증감회

‘신주 발행 체제 개혁을 더욱 심화시키는 지도의견 (의견 구구)’에 관해 경제학자 화생은 ‘투자자보 ’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한꺼번에 지적했다.


증감회가 제출한 개혁조치는 개인투자자들의 참여 조회 참여, 인터넷 아래 배포 비율, 발행 가격에 대한 감사, 취소망 아래 배당 주식 쇄쇄쇄기, 실적 미달의 처벌 등을 포함한 것이다.


이는 자본시장의 중파운드 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개혁 조치는 결국 ‘ 이호 ’ 신호인 셈이지만, 기구투자자들이 끊임없이 호소하는 동시에 학술계에서는 거의 집단으로 쇠퇴했다.


방학 후 첫 거래일 (5일), 상증 증후는 1.74%, 심성지는 3.17% 증가했다.

주식시장을 이렇게 흥분시키는 것은 아마 신주 발행 제도 개혁 방안이 아닌 관리층이 QFII (합격 국외 기관투자자) 와 RQFII (인민폐 합격 경외기구 투자자) 의 한도 500억 달러와 500억 위안 위안의 이호소식.


"오른등은 왼쪽으로 돌아요".


지시 의견 은 발행 가격 이 동종 업계 상장 회사 의 평균 수준 이 높다

흑자 율

25%의 발행자는 항력 외에 출시 후 실제 이익이 영리 예측보다 낮은 것으로, 중국 증권감독은 시의 경중을 중시하고 발행인 이사 및 고위 관리자에게 집중 주목, 감시 담화, 감시 담화, 비적인선 등으로 선정돼 성신문서안을 기록하고, 추천기관의 법정 대표인, 추천 대표자 및 프로젝트 팀 구성원들에게 감사 담화, 집중 관심과 집중, 경고, 제시장, 부정 인선 등 감시 조치를 취해 성신 파일에 기록했다.


이 신규는 매서운 듯 검지가 고발시 흑자율 문제를 가리키고 일부 업계 인사들의 인정을 받았지만, 화생은 시장화에 대한 퇴출과 다름없다.


"24%보다 낮으면 책임이 없다는 뜻이냐? 2009년 바꾼 신주가격과 30배 이상 시장흑률을 넘지 않는 창구지도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고 말했다.

만약 이렇게 한다면 신주 조회 코너는 완전히 취소될 수 있을 것이다.

화생설.


CCTV 증권 채널 뉴스 편집, 재경평론가 소배과가 발행 제도 개혁 이미지를'우등 왼쪽으로 꺾기'로 비유한다.


개인 투자자 참여 조회 참여도 이번 지도 의견의 볼거리 중 하나다.

주도 의견은 주청업체가 투자 경험이 풍부한 개인 투자자 5 ~10명을 자율적으로 추천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베이징 천상 회장 임의상은 이에 대해 웨이보에 대해 “ 10여 년 전 증권업자들이 신주를 관계주에게 배급하는 것을 잊었는가? 주식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는 상황인가? ”


화생도 이런 방식의 의미가 크지 않으며, 판매상은 결국 자신의 입장에 서있는 사람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기구 투자자 가 호출 하다


이론계에 찬물을 끼얹었지만 기관투자자들에게 인터넷 배급비율을 높이고 현행망 아래 배급을 취소한 지 3개월간 잠금 기간의 조치는 실로 실리적이다.


지도에 따르면 인터넷 투자자에게 주식을 배출하는 비율은 원칙적으로 이번 공개 발행과 주식의 50% 보다 낮지 않다.

인터넷 중개율은 인터넷 중봉률보다 2 ~4배나 높았을 때 발행자와 판매업자는 이번 판매 지분 중 10% 를 인터넷에서 인터넷으로 돌려보내야 한다. 4배 넘으면 이번 판매 지분 중 20% 를 인터넷으로 돌려보내야 한다.


새로운 펀드매니저가'투자자보 '기자에게 자주 참여해 3개월 잠금 기간이 기존의 새로운 경로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취소했다. 또 "도망 노선 하나 더 이상 이상 하락할 필요가 없다"고 전했다.


또 인터넷 아래 배급 비율을 높이는 것은 기관투자자들이 새로운 중봉률을 높이는 것을 의미한다.


한 노10개 기금회사 펀드 사장도 이런 규칙을 바꾸는 것은 기관 투자자들에게 유리하다고 인정했지만 중성적으로 봐야 한다고 말했다.


“ 조항은 인터넷 아래 기구의 비율을 높였으며, 이렇게 유통접시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에, 기존 산호 비중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신주 보유가 매우 분산되어 일치성 예기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현재 기구의 비중이 높아졌지만, 일단 풍파가 생기면 압박이 생기면 신주의 파동을 더욱 커질 것이다.

그래서 이 의미에서 기구는 새로운 것을 더욱 신중해야 한다.


쇄쇄기를 취소한 것에 대해 그는 "잠금 기간을 취소하고 일부 펀드 매니저들이 먼저 새 를 때우고 당첨 당첨 당첨 후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재무 허위 노출 행위에 대한 처벌력 확대, 발행자는 재무 조작, 이윤조작 등 중대 위법, 위칙행위를 단호하게 조사해 회사 법정 대표자, 재무책임자, 관계자 책임 있는 중개 기관과 관계자에 대해 함께 처벌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이에 대해 또 다른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은 펀드 사장은 “어긋난 징벌력을 높이면 신주의 잠재위험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고 말했다.


재래식


또 자물쇠 철폐 등 기관투자자들의 납치 정책에 대해 시장은 현재의 지도에 따라 일을 할 경우 새로운 물결을 재발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 인터넷 아래 투자자 배출 주식의 비율을 높이고, 인터넷 아래 주식 배당 3개월의 잠금기 등의 조치를 취소하고, 일급 시장의 이익은 대체로 기구투자자에게 배급되고, 쇄쇄쇄기기를 취소하고 있다

신주

개장 가격

메커니즘이 완벽하지 않은 상황에서 인터넷에서 당첨자는 상장 첫날 주가를 올려 주식을 던질 것이다.

베이징대 금융과 증권연구센터 주임 조봉기가 지적했다.


조봉기는 또 이런 규정이 기관투자자에게 배송되는 이익을 가리키고 중소투자자들의 합법적 권익을 더욱 손상시킬 것이라고 본다.


경제학자 화생도 같은 걱정이 있다.

화생은 현재 지도의 의견에 대해 고시장 흑자율, 고주가를 제한해 기구의 인터넷 배급 비중을 높여 3개월의 잠금 기간을 취소하고, 이를 모두 편의 기구를 편히 해소했다고 분석했다.


이검각 중금 회장은 블로그 게시판에서도 "신주 발행 제도에 의한 의혹이 존재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정가가 너무 높은 것을 막는 것은 방지지만, 이는 투자자들의 신주 정가가 낮다는 인상을 줄 수 있고, 새로운 문제는 부착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동오증권: 대세가 더 큰 포압에 직면할 것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2/4/10 0:39:00
6

주식시장 소식: 상해 지수는 0.9%%% & Nbsp; CPI 데이터가 다수의 정서를 억제했다

업종 주식 시장
|
2012/4/10 0:35:00
2

A 주식시장 3대 기본면의 복잡한 대결

업종 주식 시장
|
2012/4/9 9:02:00
5

凡客诚品IPO聘韩寒大肆宣传能成吗

업종 주식 시장
|
2012/4/8 21:13:00
18

三大事件影响下周走势:反弹能否持续

업종 주식 시장
|
2012/4/8 7:29: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절강 동간 복원 국제 아동복 도시 는 6 일 에 개업한다

절강 동간 복원 국제복장 도시는 6일 개업기자가 일전에 동향복원 복원 양모 셔츠 시장을 관리하여 복원 양모 셔츠 시장은 또 하나의 대형 상성 & amp; mdash; mdash; mdash; 복원국제복원국제복원국제복원국제복원국제복원복원국제의복성은 올해 61어린이날 본격적으로 개업할 예정이다.2년 전 건설을 시작한 국제복원 국제복성 총건축면적 7만5만평방미터 지하1층과 지상5층으로 나뉘어 600여 가구를 수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