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실체 소매가 정말 난적전기 상인이라면, 왜 그들은 또 회선 아래로 배치할 것인가?
실체 경제 하행
전자 상거래
급속히 발전하다.
최근 2년 동안 전기상들이 너무 많은 찬사를 받았고, 의문을 많이 받았다.
공개된 보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열린 2016년 경제공작회의에서 국가발개위원회는 중앙 건설위원회에 대한 명확한 표적 인터넷 가게가 실체업에 충격을 초래해 일부 실체점 경영난을 초래해 도산 풍조가 일어났다.
“인터넷 상품 소매, 택배 등 신흥업태가 일부 새로운 취업 일자리를 창출했지만, 온라인 매장에 대한 충격과 현저한 대역효과를 주목해야 한다 ”고 말했다.
세밀한 연구를 통해 개정위원은 도서, 도서, 그리고
복장
가전제품
제품
실체점의 충격이 가장 컸고 일부 실체점 경영난은 폐쇄 풍조까지 벌어졌다.
일부 전통적인 백화점도 큰 충격을 받아 경영경기가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것은 해당 집단 취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곧, 이 보고서의 저자 중 하나, 개혁위 경제연구소 부주임 두비륜 해석은 단지 그들의 과제팀의 연구 성과일 뿐, 개혁위원회의 관점을 대표할 수 없다.
전자상 영향 취업?
방금 끝난 세계 인터넷 대회에서 마윈은 시진핑 주석에 보고를 할 때 알리바바그룹이 사회를 위해 대량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알리바바 플랫폼에는 850만 명의 활발한 판매가가 1000만 개의 직접취업 일자리를 만들어 352만 개의 간접취업 일자리를 창출했다."
마운설.
경동도 창출된 전자상생태권과 간접적으로 50만 명을 선동하고 있다.
통계국의 데이터와 이 보고서의 관점도 다르다.
국가통계국의 데이터는 2015년 상반기 취업 추세가 안정되고 31개 대도시 도시도시의 실업률이 5.1% 가량 유지, 파동 폭이 0.2% 를 넘지 않았으며, 기업의 용업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2분기 말까지 전국 규모의 기업 취업자 17449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46만명 증가했다.
이렇게 말하자면 개위원회의 보고가 틀림없습니까? 사실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전자상들은 실체에 확실히 일정한 충격을 초래하였고, 최근 몇 년 동안 소매업 관점의 조류가 점점 심해지면서, 이것도 일부 취업에 영향을 미쳤다.
올해 들어 백화점의 관문 소리가 여기저기서 일어났다.
2012년 실체백화점 폐쇄 붐이 올해까지 더 거세졌다.
연상인터넷 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국 주요 소매업체 (백화점, 슈퍼마켓)는 국내 합계 121개, 이 가운데 백화점 업적 25개는 지난해 전년 23개 개를 넘어섰다.
닫는 가게 아니면 이동?
그러나 소매업 관점에서 전기업체가 도대체 얼마나 큰 추진 작용을 했느냐는 것은 정말 깊이 생각해야 할 문제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1월 전국 실물상품 인터넷 소매액은 전년도 대비 33% 증가했으며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의 비중은 10.6%로 지난달 0.6%포인트 확대됐다.
또한 2008년 인터넷 소매액은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3%에 불과했으며 지난해 말까지 10.6%에 달했다.
전자상들은 소매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이 커지고 있으며, 급속히 증가하고 있지만, 비례함은 여전히 높지 않으며, 체량은 전혀 한 순위에 있지 않다.
"현재 전통 소매업은 전기상들의 충격에 직면해 있다. 특히 도서 ·전기 ·일부 구두옷 등 이러한 만족 기능성 수요의 표품과 가격이 높은 공간이 큰 제품이다."
한 방송사 플랫폼 관계자는 기자에게 전통 소매업이 폐쇄되는 일각에서는 전기상 충격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경영 패턴이 낙후와 원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해 왔다.
"전기상들이 너무 강한 것이 아니라 전통 소매업이 너무 약해요."
곽고평 중국 체인 경영협회 회장은 기자에게 실체 소매업체가 우세를 발굴해 소매 근본을 발굴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요구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전통문점의 핵심 가치를 높이고 문점 체험을 강화하고 문점 신기능을 부여하고 포커와 인터넷의 완벽한 조합을 실현해야 한다.
상해 만 엔진 상무 상담 유한회사 CEO 노진왕은 전기상 상해나 전통산업을 파괴하는 것이 정확하지 않다.
전체적으로 보면 전자산업의 영향도 전자 제품 등 몇 분야에 불과해 생선, 식품 업계의 영향은 크지 않다.
전자상충격은 전통의 소매에 촉매제를 주입하는 것만으로 전통산업을 더욱 효과적으로 가동시키는 것이다.
비즈니스부도 이미 이렇다 보니 상무부가 인터넷 소매에 따른 고속 증가에 대해 실체 소매 경영 압력이 커지고 있다. 퇴세 폐쇄 현상이 증가했다.
“적극적으로 볼 때 우리나라 소매업이 구조조정과 전형 업그레이드된 결과이자 소매업체 최적화 자원 조화와 인터넷 배치, 자체 경쟁력을 높이는 구현, 중국 소매업에 대한 지속적인 건강발전은 유리하다.”
{page ubreak}
선상 밑 결합
점점 더 많은 실체점이 어렵다는 느낌이 들면서 가게 문을 닫기 시작했을 때 전기상들의 장난이 바뀌면서 레이아웃라인 아래로 개업하기 시작했다.
기자는 최근 왕푸징큰길에서 아름다운 상품을 모은 체험점을 보았고, 두 층짜리 높은 광고판은 이 매장을 감싸고, 고객은 매장 내에서 아름다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피부 분석과 문의와 세안 케어 피부와 네일 등을 만들 수 있다.
사실 지난 한 해 동안 타오바오, 경동과 당당을 포함해 많은 전기업체들이 줄줄이 배치되어 업무를 진행했다.
지난 연말 타오바오는 광저우에서 첫 타오바오 체험홀을 열었고, 타오바오 회원은 여기서 휴식, 식사 체험, 타오바오 제품, 무료로 와이파이를 제공할 수 있다.
지난 2월 경동전국의 첫 종합서비스센터는 산서태원에서 본격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경동의 첫 지능엔터테인먼트 체험관'JDSPACE'도 5월 초 정식 영업을 했다.
만약 실체 소매가 정말 난적전기 상인이라면, 왜 그들은 또 회선 아래로 배치할 것인가?
전기상들이 실체점을 개설하는 것은 발전 추세이며 좋은 체험을 만드는 것이 왕도다.
아마존의 실체점은 고객에게 자가서재의 느낌을 주기를 바란다.
아마존 화동구 담당자 리빈은 말했다.
“이들 전자상들이 고객의 체험을 강화하는 중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하는 것도 전기상과 실체에 비해 부족한 곳이다.”
이 같은 방송인 플랫폼 관계자는 기자에게 인터넷 소매가 급속히 늘어났지만 실물이 보이지 않아 절체적인 체험을 받지 못하고 많은 소비자들을 잃고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경동 타오보소령 3대 거물들이 시장을 전기상놀이로 만들까?
- 법률 강당 | 전자상들이 세금을 부과하면 민감한 화제가 매년 50억 위안을 더 받는다
- 본망 전문 원고. | 국민 기업에서 국가 기업 마운의 미래 사고로
- 매일 첫머리 | 마운은 가짜 상품에 시달리고 2016은 알리바바 정명의 중요한 시기이다.
- 뉴스 택배 | 경사스러운 업종의 수입은 여러 브랜드의 판매가 하락했다
- 전시회 특집 | 2016 신발 업계: 3대 투자 방향은 주목할 만하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캐주얼 업계가 쇠퇴 조짐에 직면한 것은 정말 거짓인가?
- 아동복 가게 | 칠보휘 패딩 패딩 패션 따뜻하다 몸살 빛나다 추운 겨울
- 추천 | 파산 Or 도산?디자이너 업계가 한겨울을 만나다
- 제화 재료 | 안디는 해외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 있는 것 같다
- 어떻게 경제 저성장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 상큼한 여장 패션 광고 대박에서 색다른 풍격을 띠다
- '환락송2 '흑화 관저울!핫매니로 변신해서 기타를 안아주고 농장미 취했어요.
- Ralph Lauren 4분기 이윤 67% 폭락
- 플랫 스커트 시크한 코디는 여성의 패션 패셔니스타
- 자외선 차단 직물 가공 기술이 점차 유행하고 있다
- 알리는 국제 휴가 연맹 회원 자격 주가가 2.6% 하락했다
- UGG 는 브랜드를 올리기 위해 처음으로 미국에서 새로운 개념점을 내놓았다.
- 진강시'장심지조, 창의돌파 '기업 창신대회가 개최되다
- 중국 피혁 산업 발전 현 포럼 현은 잔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