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2019/9/19 10:26:00 118

Vetements

한 브랜드의 성공 여부를 언급할 때 그 디자이너는 물론 화제를 논의하는 중점이다.소비자들은 한 브랜드의 열애 정도에 대해 디자이너에 대한 선호도 적지 않다고 믿는다.한때 흥행했던 ‘태도 ’ 브랜드 Vetements 는 기괴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하지만 최근 창시자 및 디자이너인 데미나 Gvasalia 는 자가브랜드 Vetements 소식을 통해 동그라미 안에서 잔물결을 일으켰다.
‘미션 커뮤니케이션 ’이라는 표현으로 Vetements 관계의 Demna Gvasalia 는 디자인계의 붓을 멈추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그가 자신의 다른 신분으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바레엔시아의 창의총감을 주입한다는 의미다.
당시 Oversize 외투와 낡은 청바지 등 아이템으로 길거리 단골손님이 됐다.과장된 의상 윤곽, 독특한 재단 방식과 반란을 드러내는 인성 어두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이한 스타일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Vetements 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트렌디한 인기를 끌고 있다.창시자 겸 디자이너 중의 하나인 데미나 가비아 역시 발레니아의 눈에 띈다.
그래서 Alexander Wang 에서 2015년 바른시아가 재직 중 가장 주목받고 있는 마지막 쇼를 마치고, 브랜드는 신임 창의총감 인선'Demna Gavasalia'를 발표했다.그동안 패셔니스타의 각 인사들은 두 사람의 합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물론 이러한 풍격과 위치에 대해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는 의견도 적지 않다.
"Demna Gavasalia 는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 패션에 대한 촉각과 지식도 상당히 많다.디자인에서 그는 대담함과 함께, 브랜드의 창시자 클래스홀 바블란시아와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Balnciag의 전 CEO Isabelle Guichot 당시 이런 평가를 내렸다.
확실히 최근 풍격이 다변한 바레니아가와 Vetements 사이에는 이곡동업이 있어 양측 디자이너가 ‘본분을 지키지 않겠다 ’고 할 수 있다.일찌감치 창시자 크리스트홀 바렌시아가 살아있을 때 전위적인 등롱 코트, 하이웨이드 인형 스커트 등 다른 의상 디자인을 선보였다.윤곽이 대담하고 라인의 파격적인 디자인을 중시해 의상을 선보인 모델마저 특별하다.그 시대에는 이런 디자인이 의상 체계에 대한 일종의 전복으로 여겨졌고, Demna Gavasalia 가 이 시대의 ‘행동이 ’처럼 보인다.
그는 지금까지 외모가 예쁘고 달콤한 여자아이들을 위해 옷을 만들어 본 적이 없었고 그가 초대한 수많은 패션 모델들도 생김새가 험상궂다.그중 콜렛이라는 모델은 영화'놀랍고 400년'의 좀비처럼 고개를 숙이고 어깨를 축 늘어뜨리고 그녀의 얼굴과 극단적인 불화감을 자아냈다.어떤 여자든 배레니아가의 비율이 어울리지 않는 패션을 착용할 수 있다.Bettina Balllard는 그 시대의 패션 편집으로 회고록에 이렇게 적었다.
Balnciag와 Vetements 브랜드 중에는 ‘불안분 ’의 유전자가 숨겨져 있지만, 자신의 방식으로 새로운 Balnciaga를 해석해 Demna Gavasalia 는 또 다른 공력을 기울였다.
Balnciaag의 임명을 받은 뒤 Demna Gavasalia 는 많은 시간을 들여 브랜드 파일을 연구하는데, Micchel Goma, Josephus Timster, Nicolas Ghesquiere, Alexander Wander Wang, 모든 창의총감들이 여성미를 강조하는 우아함을 남겼다.전임자들이 남긴 기억에 직면하고, Demna Gavasalia 가 필요한 것은 정의의 색다른 스타일링이다.
Demna Gavasalia Balncia 창의총감으로 활동하는 동안 매년마다 브랜드에 미묘하면서도 볼 수 있는 요소 변화를 점차적으로 주입하고 있다.대형 실루엣 슈트와 바자ar 대형 스트라이프 쇼핑백, 오프숄더를 입고, 글로벌 최대 인도적 원조 조직'세계식량계획서 WFP'의 합작 시리즈다."Balnciag가 아니다" "이 디자인을 Vetements 에 남겨두세요" "Barnciag를 사랑하지만 불행"이라는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소비자들의 쇼핑욕도 방해되지 않은 것 같다.
이어 "Balnciag는 과거 개운그룹에서 Gucci 를 제외한 가장 빠른 브랜드 중 하나로, Demna Gavasalia 가 인수한 이래 브랜드가 매출 액수에 대한 대폭 인상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 전에'기관차 가방'이라고 불리는 시티핸드백이 바레니카가 소비자 인상에서 가장 클래식한 존재로 여겨진다면, 디엠나 가바샤 (Tirple S 화)의 디자인은 지나쳤지만, 출시되자마자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유량스타부터 트렌드 Icon 들이 모두 엇갈리기도 했다. 길거리에서 걷는 채인의 발의 확률도 높다.
그러나 이 신발은 처음에는 디자인 이념에 대해 언급할 때 외형 디자인이나 배색을 선택하거나 배색 을 선용한 적이 있다.그러나 바로 Demna Gavasalia 라는 못생긴 심미는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고, 심부름을 퍼뜨리기도 했다.
이제 본격적으로 Vetements Demna Gavasalia 는 유일한 신분으로 Balnciag에 머물렀다고 볼 수 있다.그렇다면 브랜드의 미래에 대한 계획에도 지금과 다른 기대가 있을 것 아니냐?이것은 아마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하지만 객관적으로 한 브랜드를 리즈로 두 번 끌어들일 수 있는 사람은 없다. Demna Gavasalia 도 어렵다.

출처:조류 짐승라전대

  • 관련 읽기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즉시 뉴스
|
2019/9/19 10:26:00
136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9/9/19 10:25:00
10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즉시 뉴스
|
2019/9/19 10:25:00
5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즉시 뉴스
|
2019/9/19 10:25:00
6

이녕의 도주 계획

즉시 뉴스
|
2019/9/19 9:21: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끊임없이 뜨거워지는 ‘볶음 ’ 시장, 중고스화 거래 플랫폼도 ‘볶음 ’의 교역 패턴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함께 업계 난상 횡포를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