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뱃돈 으로 집을 짓는 26세 소녀

2010/5/28 11:53:00 28

창업


내 손에 큰 자산도 없고, 차도 없고, 더 많은 현금이 없었지만, 나는 두 개의 여관이 있는데, 어쩌면 나의 돈나무일지도 모르지만, 나의 정성들여 키우고 성장할 것이며, 내 마음 속 사업의 희망이 될 것이다.어떤 사람은 내가 여자라고 말하지만, 남자는 잘 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믿는다. 나도 좋아!


경쟁 기회를 찾다


나는 강소 상주에서 왔다. 중전문을 졸업했다.어려서부터 집안의 영향을 받아 장사에 흥미가 있다.나는 세뱃돈 1만 5000원이 있는데 엄마한테 3만원을 빌려 장사를 시작했다.


세뱃돈

중전문은 3년째 외출 실습을 하는데, 당시에 나는 미용미용과를 배웠는데, 사실 나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늘 어린 처녀 집에서 이 사람을 무시할 것 같지만 전문성적은 괜찮다.인턴 전 선생님에게 졸업 시험은 절대 통과 후 홀로 산동 회방 언니에게 달려갔다.당시 도심의 평화 길에는 한 집이 닫혀 있는데, 나는 달려가서 집세가 1만 8000 / 년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시구가 괜찮다고 생각했다.어머니에게 한 번 오라고 해서 내가 실제로 답사를 해 주었다.


나는 소녀의 액세서리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 그때 엄마는 상주에 호텔이 있는데, 나를 도와줄 수 없어서 주의해야 할 문제를 알려주고 다음날 집으로 돌아갔다.


당시 나는 1만 5000원이었고 쌓인 세뱃돈으로 어머니에게 3만원을 빌렸고 집주인과 3년 계약을 맺고 반년씩 지불했다.누나가 나를 도와 목수 몇 개를 찾아 카운터에 쳐서 모두 3000원을 썼다.인테리어 비용은 겉면, 벽면, 지붕, 모두 2만 위안, 남은 돈을 모두 들여왔다.


등급을 높이기 위해 나는 종업원 3명을 모았다.장사가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나중에 회원제를 채택한 후, 처음 온 손님이 얼마를 소비하든 회원카드를 한 장 주고, 매번 소비를 카드에 기록하고, 일정한 액수는 매장에서 일부 상품을 선출할 수 있다.


수입이 적고 정교하다.


가게에는 매번 물건이 적기 때문에 2주일 동안 나는 광저우에 들러 갔다.광저우로 가는 것은 주로 새로운 스타일을 보기 위해 대량의 양의 상품이 절강에서 가지고 있으며, 그곳에서 자산 셀프 판매 모델을 실행하고 중간 상인이 적게 되어 상품가격은 높지 않다.


거의 반년 동안 나는 어머니의 돈을 빌려 그녀에게 돌려주고 하반기 방세를 냈다.그때 손에도 돈이 별로 없었는데, 돈이 다 물건에 있는데, 아마 일 년 반 정도 된 것 같다.그때는 장사가 잘 되었고, 매일 평균 매출액은 1500원 정도이며 이윤은 비교적 가관이다.내 장사가 잘 되기 때문에 근처의 액세서리 가게들이 눈에 띄는지 일주일 안에 두 번씩 가게를 부쉈다.


이 일이 끝난 후에 엄마는 내가 집에 돌아가기를 매우 바란다. 나도 무서워서 집에 돌아가기로 결정했다.가게 장사가 잘 돼서 옆집 옷 파는 사장님이 집에 가고 싶다고 해서 자발적으로 내 가게를 원한다고 했어요.양도비는 12만 위안이다.


그해 나는 19살에 창업을 통해 인생의 첫금을 벌었다.엄마에게 돌려준 돈과 내 본래 1만5000원짜리 돈을 제외하고 손에는 27만 3000원이 더 있다.떠나기 전에 나는 언니에게 3000원을 줬고 내 마음이다.


여관에서 돈을 벌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상점을 내걸고 슈퍼마켓을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당시 마트를 열어 귀찮게 하지 않았고, 주문을 받으면 돈을 받을 수 있었다. 나중에 슈퍼마켓을 열어 보는 것도 귀찮았다.


나의 경영방식은: 가게 내 종업원은 손님에게 반드시 인내심을 가지고 미소를 지으며, 절대 가짜 물건이 없다. 특히 담배는 진짜다. 장사가 잘 되고, 특히 여름에 가장 장사가 잘 된다.이윤은 액세서리가 높지는 않지만, 박리 다매한다.이 가게는 비교적 길고, 2003년 6월, 사스 시절, 장사가 일락했다.


당시에 나는 마음이 너무 급해서, 게다가 사회에서 그렇게 큰 일이 발생한 것은 처음이었다.내가 조급해 할 때 뜻밖의 기쁨이 생겼다. 나는 가게 뒤에 사무실 건물이 이사를 하려고 하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곧 관계자를 찾아가서 이사 갈 사무실을 호텔로 바꾸기로 결정했고, 당시에 계약을 맺었다.


이를 위해 나는 슈퍼마켓을 양도한 30여 만원의 자금을 모조리 여관의 인테리어에 넣었다.한 달 넘게 노력한 끝에 호텔은 정식 영업을 했다.몇 년 동안 여관의 장사는 줄곧 괜찮다.관광업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원래는 바른대로 여관을 개업하고 있어 지금은 전도 있는 장사가 되고 있다.그래서 나는 연쇄호텔을 열어 경영 규모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현재 나의 두 번째 호텔은 이미 인테리어를 하고 있으니 연말에 개업할 것이다.나는 나의 선택이 반드시 좋은 전망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제 나는 이미 26살이다. 비록 내 손에 큰 자산도 없고, 차도 없고, 더 많은 현금도 없지만, 나는 두 개의 여관이 있는데, 그것들은 아마 나의 돈나무일지도 모르지만, 나의 정성 들여 키우며 성장할 것이며, 내 마음속에 있는 사업 희망이 될 것이다.어떤 사람은 내가 여자라고 말하지만, 남자는 잘 할 수 있는 사업이라고 믿는다. 나도 좋아!

  • 관련 읽기

여성의 창업은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몇 가지 요소

설계 전방
|
2010/5/27 19:22:00
30

여성 창업 은 절대 충동 하지 마라

설계 전방
|
2010/5/26 17:53:00
21

女性创业如何成功

설계 전방
|
2010/5/25 18:50:00
18

성공적인 여성이 알려야 할 창업 잠재적 규칙

설계 전방
|
2010/5/25 18:47:00
24

성공적인 여성이 알려야 할 창업 잠재적 규칙

설계 전방
|
2010/5/25 18:47: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전국 공업 시스템 에서 탈락 된 산능 작업 회의 가 베이징 에서 열리다

국무원 낙후산능 사업 강화 `115 `절감 목표 배치 및 요구, 통일 사상을 분할, 2010년 5월 27 -28일, 전국 공업시스템이 탈락한 탈락한 산능회의가 베이징에서 열렸다.중공중앙홍보부, 중앙재경지도팀 사무실, 국무원 사무실, 국무원 연구실, 중화전국총노조,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