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름에 광저우의 길거리에 적지 않은 아름다운 미간을 꾸며놓았다.

2010/6/19 11:10:00 118

길거리

 여름에 처음 나타나다길거리많은 미간을 어깨에 메고 밀짚모자를 쓰고 나선 것을 볼 수 있었다.


밀짚모자와 가방이 유행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지만, 해변의 리조트나 동남아 국가에서 출현하고, 올해 대형 디자인과 환경 풍조를 이끌어 도시에서 유행하는 것은 전례가 없다.


동남아시아나 해변을 여행하는 것은 광동인들의 친근한 여행 선택 중 하나이며, 현지에서 각양각색의 초편 풍정을 느끼고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미 가고 있다.게다가 올해 친환경보호, 환경보호 의식은 천연 물감의 액세서리를 더욱 받아들일 수 있게 했다.최근 GUCCI, CHANEL 등 큰 카드가 전원 바람을 일으킨 것은 짚 봉투모자를 만든 조력이다.


I go 조수 필수:초편아이템


  
 

 


천연 짜임가방의 촉감은 비교적 거칠고, 원재료는 옥수수 껍질, 수초, 보리, 넝쿨 등 기존 나무나 같은 종류로 장식할 수 있다. 올해는 도시를 녹이기 위해 면질레이스, 리본, 안쪽, 안쪽, 블록, 인조 다이아몬드, 조립 곰 등 장식,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워, 가방이 여성의 일상생활에 적합한 모든 장소를 활용한다.


가죽 소재가 들어 A4 종이를 넣을 수 있는 큰 패키지 패턴으로 부드러운 여장과 코디할 수 있으며, 살짝 남성적인 반팔 조끼, 바지, 팬츠나 세트 등을 매치할 수 있는 등 등풀패턴의 매치도 시선을 사로잡는 이유 중 하나다.등풀로 엮은 가방도 있고 흑백색 클래식을 이어가며 간단한 포켓 모양의 짜임으로 스타일링이 더욱 잘 어울린다.


  
 

 


초직 원소는 올 여름 길거리 초점 중 하나다. 보시미아 롱스커트, 귀여운 조끼, 시폰 스커트, 다양한 스타일의 밀짚모자, 초직 가방 모두 매치하여 청량한 느낌을 준다.양성 만보 기자는 여러 유행 의상 브랜드에서 알기 때문에 올 여름 제품 중 밀짚모자가 특히 눈에 띄고, H &M, colour.eighteen 및 우정상점 중 여러 브랜드들이 모두 스타일의 각기 다른 스웨터 제품을 선보이며, 스웨터 모델, 와이드 캡 모델이 그중 핫 디자인이다.여름날에는 청량함을 즐기고 빛나는 여사에게 초직 아이템은 절대 값싼 선이다.


I go 점정품: 작은 액세서리


지난 런던, 뉴욕, 밀라노, 파리 패션주간에서 2010 봄 여름 트렌드는 전체적으로 자유롭고 활기차게 연출되는 스타일입니다.어떻게 많은 패션 원소 에서 돌출 할 수 있을까? 작은 액세서리 는 무더운 여름의 길거리에서 패션을 변신시킬 수 있을까.이 효과에 도달하려면, 반공배의 선택은'머리'부터 시작된다.일선 브랜드 중 둘스 &가브리나,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찰라, 마니 등 매장 쇼에서 모델의 머리에는 얼떨결에 과장, 빈티지, 빈티지, 빈티지, 심플 등이 등장했다.만약 당신이 흥미가 있다면, 우리의 표지 모델룩을 완전히 참조할 수 있으며, 머리에 큰 홍화는 여행자의 시선을 3초 이상 머물게 할 수 있다.물론, 당신은 가볍고 활기차고 활기찬 의상을 선택해야 한다.'대홍화'를 매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분분마다 양둘째 아가씨로 변한다.


또한 팔찌, 목걸이, 허리띠도 개인적인 기질을 돋보이게 하는 소품이며 여름에도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다.해안 스타일을 돋보이려면? 팔찌는 우선 쇼핑 리스트에 들어갑니다.창의풍을 돋보이려면, 귀여운 목걸이는 절대 그 점정....


I go 마술수: 밀짚모자



도시에서 밀짚모자를 써요? 예전에는 미친 상상을 했는데, 올해는 성에서 유행하고, 이 계절에 유행하는 트렌드들이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 되었다.밀짚모자는 캐주얼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가방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모자를 만들어 도시생활에 적응한다.중성풍, 야들야들한 바람, 레저 바람, 우리는 햇빛에 저항하는 동시에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으며, 왜 즐거워하지 않는 것입니까?


예복 모자의 풍조는 작년부터 시작됐고, 감퇴한 추세도 전혀 없었고, 한여름에는'여름옷'으로 갈아입었다 —털은 넝쿨째 패턴으로 바뀌었다.신사 스몰 모자는 본색을 위주로 한다. 이런 무채색 계열은 다양한 의상을 매치할 수 있다. 자신의 얼굴형에 따라 모자의 폭을 선택하면 된다. 신인 입문 베스트 아이템이다.{page ubreak}


  
 

 


처마모는 캐주얼 리조트와 로맨틱한 해변의 동경으로 상큼한 컬러의 처마와 다른 리본을 매치해 유럽 공주의 귀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화려한 빨간색 처마 모자, 해변에 갈 때 가장 많은 눈망울을 빼앗게 한다.접기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처마 모자의 소재는 반드시 초편이 아니라 모조섬유나 면 +린넨질의 소재로 압박을 두려워하지 않고 털고 원래 모자모양을 회복할 수 있다.


새로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밀짚모자, 중성풍을 선호하는 미간은 꽃과 리본 장식이 아닌 깃털과 스팽글 리벳을 이용하는 원소다.


I go 핫매장


도시에는 밀짚모자의 자취를 볼 수 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가격은 모두 200원 이하이며, 여러 가지로 실속이 있어, 대중화 의상 브랜드, 백화점의 핫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중화광장 H &M: 액세서리 구역 안에 칠팔 패키지, 캐주얼한 흑백 봉투가 있고, OL 바람도 가능한 벨트 +짜임도 있고 스타일은 깔끔하다.신사 스웨터 스타일의 밀짚모자가 비교적 많아 남자 여성복 분장 경계에서 중성풍에 속한다.모조한 처마모는 흰색, 노란색, 베이지, 검은색 등 여러 가지 색깔이 있다.


백화점 모자 전문점: 길도, 천하성, 왕부정 백화점, 우의상점, 신광백화점 등 백화점, 장기간 모자 전문점을 설치해 모자 디자인을 찾을 수 있지만 디자인은 많지 않다.여기에 밀짚모자의 각종 액세서리를 찾아낼 수 있다. 예를 들어 큰 꽃송이, 스카프, 스카프 등도 있다.


‘열풍 ’ 의상 체인점: 다양한 컬러의 처마 모자를 위주로 가장 넓은 챙 너비는 20센티미터에 이른다.


가게 임립된 백화점: 땅왕광장, 애니메이션 성성 등 가게에서 밀짚 밀짚 포장마차의 전문점을 찾을 수 있다. 혹은 일부 가게들도 한두 가지 물건을 동봉하여 가격이 상대적으로 실속, 100원 이하의 거래가 있다.


밀짚모자


옥수수 가죽 가방의 본색은 흰색, 광택도가 비교적 낮고, 촉감이 거칠고 거칠고, 일반적인 캐주얼룩에 잘 어울린다.그것이 가장 큰 장점은 흡습성이 강하다.옥수수 껍질 포장은 가공할 때 색칠이 쉽고 색깔의 과도성이 좋다. 가방에 가시 현상이 생기면 가위로 잘라버리면 된다.


수초 원료의 가방은 여러 가닥의 풀을 짜서 짜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물은 두렵지 않고 섬세하고 부드럽고 유연함, 장합성과 흡수성이 비교적 좋고 건조하기 쉬우며, 변형, 곰팡이가 변하지 않는다.


등나무 패키지는 초편류 가방에서 가장 높은 가격으로 제작하는 것이 좋다. 광택감이 강하고 정형적이며, 디테일이 뛰어나지만, 외형은 ‘딱딱하다 ’고 비교할 때 변함이 없다.


밀짚모자와 밀짚가방은 직접 물로 씻는 것이 아니라 스펀지나 붓을 찍어 물을 고르게 닦아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놓아 말리는 것이 좋다.모조로 짠 린넨 면질인 밀짚모자 는 세탁 불가, 손세탁 을 해 자연스럽게 말려야 한다.
 

  • 관련 읽기

'GT 강무단 2 '귀여운 의상 &Nbsp, 패션을 이끌다

옷차림
|
2010/6/18 15:58:00
54

Candice & Nbsp; 스웨네폴

옷차림
|
2010/6/18 11:47:00
68

백변 창정 공예 Cosplay &Nbsp

옷차림
|
2010/6/18 11:37:00
58

최섹시녀 아나운서 류암 &Nbsp;팔자호는 스페인 응원

옷차림
|
2010/6/18 11:34:00
50

황키람 축구 보배 & Nbsp; 월드컵 응원

옷차림
|
2010/6/18 11:26:00
92
다음 문장을 읽다

헝겊신은 구두보다 잘 팔린다

구두를 사면 헝겊신을 사기가 어렵다.현재 & amp; ldquo; 빌딩 & amp; rdquo; 2; 2, 30위안의 구두는 모두 그렇다.한 켤레 베이징 & amp; ldquo; 천층바닥 & amp; rdquo; 헝겊신; 적은 것은 80 ․ 90 ․ 여 원 ․ 2백 여 위안 ․ 여 위안을 더 걱정해서 팔방으로 찾아야 한다.이런 낡은 자격 신발을 사기 위해 시민 원노선생이 시내 많은 곳을 돌아다니며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