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카운터 점원 부터 자영 신발 가게 까지

2010/12/25 13:33:00 99

구두점

신발업 카운터 판매원 부터 자영 하다

신발 가게

장림은'아르바이트'에서 시작됐다.

창업

'변환, 1998년 특대 특대 트위터 슈즈를 개설한 정주 최초의 특형 구두점.


  

"역 카운터"가 서 있는 특색 항목


"제가 원래 구두업 카운터였어요.

판매원

만약 경험이 있다면 20여 년 넘게 판매 업무가 남아있다.

장림은 원래 노자형산 백화점 판매원 뿐 아니라 상품을 조직하고 신상품화를 수집했다.


한 번, 장림은 농구팀 선수였던 한 여성을 접대하고, 발이 커서, 그녀는 여러 백화점 모두 발에 맞는 신발을 사지 못했다.

잃어버린 고객을 보고, 장림의 영기일동: 특대 호출번호, 특소 신발 가게를 전문적으로 열 수 있는 ‘소수인 ’서비스를 할 수 있을까?


1998년 장림은 자신의 특성신발 가게를 열었고 창업 초기에 장림은 거의 모든 시간을 조직 상품원에 쓰였다. 베이징, 무한, 선전, 온주 ….

한 공장이 한 공장을 연이어 달리다.

"가게의 신발이 많고 번호가 다양하다는 것을 보증해야 특별한 고객이 일반 고객처럼 마음대로 골라야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신발가게는 족하다."


점점 장림은 전국의 대량 신발 공장과 연락을 세워 특수 번호를 전문으로 구입하는 신발을 고객들도 많아졌다.

“ 돈을 팔지 않는 것이 두렵지 않지만 물건이 완전하지 않을까 두려워한다.

그 자체가 특수 번호의 수요를 해결하는 것이다. 보통 신발처럼 어울리지 않는 신발을 찾는다면, 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소수 사람'의 수요도 상업이다.


애당초 일반 신발가게를 열었다면, 거대한 일반 고객군을 끌어들일 수 있지만 치열한 경쟁에 빠질 수도 있고, 실수로 실패할 수도 있다.

“상대적으로 발형 특이한 고객은 많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그들의 요구를 주목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히려 잠재적인 소비시장이 되었다.”

장림은 알바할 때 장기간 시장의 찬물 수요를 주목해 꾸준한 계획을 세웠다.


창업에 성공하려면 창업의 위험을 낮춰야 한다. 바람에 따라 장사를 해서는 안 되며 ‘ 찬문 ’ ‘ 편문 ’ 을 찾는 데 능숙하게 나서야 경쟁 상대가 적고 이윤이 적고 성공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가게는 전기의 고수가 중요합니다. 고객이 천천히 쌓인 것이기 때문에 입소문 홍보와 좋은 서비스에 의존하여 천천히 고정군체를 형성한 후, 이 단체는 당신 자신만의 것이며, 꼭 유지해야 합니다.”

장림은 자신의 오랜 세월을 기자에게 알렸다.


 

'찬문 '종목은'번화' 지역에 있어야 한다.


경영의 찬란한 사업은 일반 종목과는 달리, 우선 점지는 객류량이 많은 번화한 지단에 선별해야 한다. 프로젝트 자체는 소수 군체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골목이 깊어지면 전기 시장을 개척할 수 없다.


"다음은 항상 특색을 유지하고, 신발업의 최신 시세를 주목해야 한다. 특대특은 디자인이 낡고 낡은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제때에 유행을 포착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경험은 특형 의상, 냉각 소장품 등에 적용된다.


어떤 항목이든 추위에 열을 미치는 과정을 거쳐야 끝까지 성공을 볼 수 있다.

매일 한 고객 하나밖에 없는 태도로 냉담할 수도 없고, 비용 소비를 고려하여 공급원을 줄일 수도 없고, 고객 무리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바뀌어 왔다.

장림이 말했다.

  • 관련 읽기

打工实战打拼出来的千万富翁

부 이야기
|
2010/12/23 16:54:00
97

의류녀 사장이 인터넷 쇼핑몰: 연간 3000만 & Nbsp; & Nbsp; 1성은 타오보;

부 이야기
|
2010/12/20 10:16:00
103

2만이 200만으로 바뀌는 창업 신화.

부 이야기
|
2010/12/18 11:54:00
109

왕중군: 내가 어떻게 광고회사를 오락제국으로 만들어?

부 이야기
|
2010/12/16 14:43:00
98

해저 에서 건진 유쾌한 관리학

부 이야기
|
2010/12/14 11:51:00
106
다음 문장을 읽다

기업이 마케팅 (마케팅) 을 ‘ 이기기 ’ 로 바꾸다

단매는 도대체 일종의 판촉 수단일 뿐이며, 많은 당연한 소비자들이 인기가 없을 때 단매를 하고 나를 속여서 그런 것도 아닌데, 이건 나를 속이는 것도 아니고, 이건 나를 속이는 것이 아니냐?필자 가 보기에 이상 몇 가지 예는 비록 개례일 뿐이지만, 일정한 문제 를 제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