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악우 COO 공정우: 모아 용품 전자 비즈니스

2011/4/6 13:26:00 88

코오밴드 전자상거래


  

악우

COO 공정우.


3C 디지털이든

복장

분유, 마우스만 움직이면 집에서 쇼핑을 할 수 있다.

작년부터

당당망

경동상성 등이 백화점화 플랫폼화 바람이 불었다.

모유 용품 시장이 새로운'타금 '업계에 따라 임마 영아 용품을 주영 중인 악우들도 동행처럼 제품 라인을 확장할 것인가. 플랫폼도 개방될 것인가. 연영업체와 함께 밴드 임신 아기의 전자상무플랫폼? 전통기업이 잇달아 접촉되는 가운데, 악우 실체문점, 인터넷과 카탈로그 판매가 형성된'삼위일체' 패턴이 과연 조정될 것인가? 이에 따라 악우 COO 공정우를 방문했다.


  

모유 용품


한마음 한뜻 으로 중얼거리면 안 된다


기자: 현재는 당당당과 경동상성, 맥고림 등 B2C 기업들이 모두 개방 플랫폼을 채택해 연영업체 모델이 풍부한 상품의 종류를 도입하고 서비스비 모델을 통해 새로운 이윤 증가점을 가져왔다.

악우도 플랫폼 모드를 채택할 것인가?


공정우: 낙우 는 임신 동업에 전념해, 우리는 백화점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나는 모유 용품 분야에서 시장을 잘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일부 전자 비즈니스 기업들은 상품이 많을수록 좋아진다고 생각하지만, 모유 업계는 반드시 이와 같지는 않다.

플랫폼을 개방하면 일부 제품에 관여하지 않은 협력자들을 끌어들이면 어목혼주의 국면이 나타난다.

모아용품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관계되는 특수업종이므로 모아용품 업종은 소비자에게 마음을 놓을 수 있는 상품을 강조해야 하며, 수천 가지의 선택이 아니라 모아용품과 도서 등 상품의 차이다.


내공을 연마하여 시장에 진출하다.


기자: 또 다른 모아용품 업종의 전자 비즈니스 업체 홍아, 전날 전략 조정, 전통적 목록 판매, 인터넷 플랫폼 운영, 모아 업무와 백화점 업무를 분할 예정이다.

외부 측면에서 빨간 아이의 분류는 상장 준비를 위해 어떻게 상대의 조정을 받습니까? 애인도 비슷한 방식을 취할 것인가?


공정우: 동행의 방법은 잘 모르겠지만, 친구들에게는 밴드 브랜드를 몇 개로 나눠서 만들기 위해 브랜드를 크게 투입해야 하기 때문에 분해하는 대가가 너무 높다.

또 기업의 상장점에서 분리가 연관거래가 생길 수 있어 상장에 불리할 수도 있다.


기자: 밴드도 출시 준비 중이에요? 지금 어떤 단계까지 진전됐나요?


공정우: 밴드는 확실히 상장할 준비를 하고 있다. 출시 후 사회자본 조력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중요한 전략이다.

이것은 소비류 브랜드에 대해 매우 중요하다.

현재 회사는 재무 관리에서 준비할 뿐만 아니라 내공을 연마하고 기업 관리 수준을 높이고 있다.


  

연쇄화 는 대단매 이다


기자: 밴드 판매 루트는 연쇄 문점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과 목록 주문 등이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 습관이 바뀌면서, 악우가 인터넷 업무를 확대할 수 있을까?


공정우: 소비자의 수요, 회사 자원의 투방 방향을 결정합니다.

회사가 고객이 매장에서 쇼핑하는 수요를 강하게 느끼고 있다. 특히 매장 상품이 완벽하고 정교해서 소비자들은 안심할 수 있다.

소비자는 일 기간에 인터넷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매장으로 직접 구매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제공해 다양한 통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결정했다. 이는 모유 업계의 특징이다.


모유 용품은 체인화와 전자상무화 공동으로 발전해야 한다.

연쇄화 후 구매 규모를 확대하여 절약한 유통비용은 소비자에게 양도할 수 있다.


기자: 요즘 많은 전통 기업들이 인터넷을 시도하고 있는데, 당신은 전자 상무와 체인화 미래가 어떤 추세를 보일 것 같습니까?


공정우: 연쇄화는 상품 유통고리를 줄일 수 있고, 원가를 낮추는 것도'대단매'라는 개념이다.

미래는 인터넷에 기반된 전자상무와 체인화회가 나란히 일어섰다.


서방 국가 상위 10위권의 소매상으로 보면 아마존 1개만 순전자 비즈니스업체, 9개는 선 아래, 전자상거래를 보조로 한다.

전자 비즈니스 기업의 발전으로 볼 때 원가가 낮지 않고 기존 소매업보다 높았다.


 

좌상 모드 를 버리다


대외 무역품을 도입하다.


기자: 다른 상품에 비해 고객이 모아 용품 가격의 예민도가 품질보다 약하지 않나요? 모유 용품 동질화 경쟁의 국면에서 악우들은 품질과 가격의 관계를 어떻게 균형화합니까?


공정우: 모아 용품 의 고객 도 가격 에 민감하고 제품 품질 요구 도 높 고, 다른 소비품 과는 다르다.

원가를 낮추기 위해, 롯데의 구매 부문은 ‘좌상 ’이 아니라 연해공장에 직접 입고해야 하는 가장 뚜렷한 변화는 바로 우리 판매의 제품의 절반가량은 외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메이드 인차이나 ’ 제품이다.

이번 밴드 디렉토리 표지 표지 표지 보보스가 전시한'가서케아'의 아동복은 한일 수출의 산동 기업에서 악우에게 전용된 제품이다.


2008년 연말에 폭발한 글로벌 금융위기는 대외무역업체들이 내판매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가공공장은 생산에만 집중하고 마케팅을 하지 않고, 우리가 적극적으로 이 기업의 협력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 수요 하단에 따라 전문적인 구매자와 여유 자금이 필요하다.

유통 원가를 줄이고 기존 수출 상품을 국내 시장에 끌어들여 가격보다 높은 상품을 제공한다.


배경 링크


악우는 1999년에 설립되었고, 먼저 체인점 + 인터넷 상가 + 직구 목록 + 삼위일체의 마케팅 패턴을 이룩했다.

판매된 상품은 분유, 종이방뇨용품, 식품, 안전전기, 장난감, 아기 임신부 복장 등 16대, 3만여 종의 아이템을 포함한다.

그와 협력한 공급업체는 530여 개를 넘어 전 세계 21개국에 널리 퍼져 있다.

  • 관련 읽기

야고르 창시자는 “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 ” 라고 해명했다

사장 인터뷰
|
2011/4/6 13:15:00
88

장지용은 이녕 주문서 대폭 하락: 경력 전형기!

사장 인터뷰
|
2011/4/4 10:19:00
113

사옥주담 창업: 맹목적 다원화 필패

사장 인터뷰
|
2011/3/25 16:58:00
148

카메르도 신발 전문

사장 인터뷰
|
2011/3/21 10:56:00
195

남방 침식 사안성: 가방 업계의 변증법

사장 인터뷰
|
2011/3/19 16:38:00
175
다음 문장을 읽다

2011 프리미엄 숄더 스커트 & Nbsp; 완벽한 라인 만들기

한 시즌 오프숄더가 등장한 적이 없다. 디자이너들의 잠재대사: 섹시는 양어깨를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어깨반신이다.숄더 드레스 네크라인이 특수한 사변을 이용해 가슴에 아름다운 호선을 그려 아름답게 가릴 수 없어 아름다운 치맛옷에서 부드럽게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