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 입장: 주식을 투기하려면 참아야 하고 독하다

2011/5/3 16:17:00 35

실전 투자 주식시장이 분산 투자를 하락하다.

주식에 있다

실전 투자

중'참다'와'독하다'는 특히 필요한 소질이다.

'참다'는 적막함을 견뎌야 하고, 등세나 하락세에서도 버틸 수 있다.

‘ 독하다 ’ 는 시세와 주식의 추세를 인정한 후, 이것저것 빈둥거리지 않는 자질구레한 투자가 아니라 목표를 유한 주식 몇 개에 고정하고 재창으로 출격한 것이다. 즉 기회는 성숙할 때 온몸에 달려들어 큰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일반 산호 가 있다

주식 시장이 하락하다.

항상 밑바닥을 추측하며 밑에서 지옥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하면 이불을 반복하여 창고를 반복한다. 자금의'눈덩이'가 갈수록 커지는 것이 아니라 눈덩이를 햇볕 아래로 내려놓는 것처럼 점점'수척해지는 것 같다.

진정으로 ‘참아 ’를 할 수 있다. 진정한 밑부분에 개입되지 않는 것은 ‘봉모린뿔 ’으로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이것이 왜 성공자는 극소수의 주요 원인일 뿐이다.


상승세에서 사람의 의지와 인내성을 더욱 시련시킨다.

1파대시세 중 많은 주식의 상승폭은 심지어 1배나 넘었지만, 그 중 30% 이상의 수익자를 얻은 것은 이미 많지 않다. 대시와 동시동보, 심지어 큰 시장을 뛰어넘는 사람들은 새벽별 정도다.

이는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 상승세를 차지하고, 일정한 수익을 얻은 뒤, 그 주의력은 주로 출하 변현에 집중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대시 및 지주가 계속 상승할 수 있을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혹은 자신의 주식 매출 후장까지 계속 매진하고, 주식을 매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새로 매입할 수 있는 주식 주가가 더 강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장선 투자를 결정한 것은 결국 끊임없이 추등하여 단선을 만들어 수속료, 인화세와 폭이 크지 않은 적자 잠식, 시세까지 끝나면 결국 이익이 적자로 변한다.

이에 따라 투자주식은 매우 강한 ‘ 정력 ’ 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시장에 대한 정확한 연구 기초상의 정력을 세워 우리가 비교적 큰 성공을 거두는 중요한 조건이 될 것이다.


연판을 거쳐 출하 기회가 온다고 생각할 때 완전히 창고에서 물러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대시세가 올 때 소위 진행을 하거든요.

분산 투자

그러나 우리는 신선이 아니라 '배려' 가 아니라 '배려' 가 너무 많은 주식을 분산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또 우리가 갖고 있는 주식 상승이 다르다면, 우리의 심리를 망가뜨리고 잘못된 조작을 할 수도 있다.

소수 몇 마리 (심지어 한 마리) 주식에 개입하면 개입되는 주식은 반드시 우리가 심사숙고하거나 아예 ‘ 노상 ’ 이다. ‘ 까불다 ’ 도 우리의 예상 속에서도 쉽게 주력 ‘ 세탁 ’ 에 빠지지 않는다.


참고 그 실질을 따지는 것은 사실 주식투자의 투자 심정이다. 역세에서 참을 수 있을 때 대담할 때다. 투자자들이 성공의 여지를 향해 나아가는 데 있어서 투자자들은 반복적으로 사고를 해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단선 고수 가 오름판 의 세 기교 를 잡다

주식 학당
|
2011/4/30 16:18:00
45

如何接近"抄底"并规避"抄底"风险?

주식 학당
|
2011/4/30 16:17:00
62

세판: 어떤 것은 자발적으로 씻는 것은 수동세탁이다

주식 학당
|
2011/4/30 16:14:00
62

가치 투자와 성장투자는 누가 미래를 주도할 것인가

주식 학당
|
2011/4/30 16:11:00
69

이호 가 파위 초청 에 도래한 두 단계

주식 학당
|
2011/4/30 16:01: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옥산 복장 은 20여 개 국 을 원활하게 팔았다

옥산현은 우수한 공업 프로세스 중 연해 발달 지역의 산업 사다리의 변화를 동시에 중시하며 풍부한 노동력 자원에 의존하여 연해 발달 지역의 방직 기업의 낙호 공단, 의류 산업 이군이 돌기, 경제 발전의 새로운 활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