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관절염은 인파에 쉽게 발생한다. 너는 하이힐을 신었니?

2012/5/23 11:05:00 21

관절염하이힐패션

관절염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만성질환 중 하나이다. 보통 중로년기에 병세가 발병하는 것은 이틀간 일이 아니라 점점 깊이 들어가는 과정이다. 아마도 사람이 젊었을 때부터 이미 병근을 늦추기 시작했다.

어떤 사람들이 관절염에 걸리기 쉽습니까? 만약 당신이 이하 몇 종류라면, 당신의 젊은 외모 아래 이미 ‘노관절 ’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1. “오래 앉아 있는 사람 ”


컴퓨터가 보급됨에 따라 사람들의 업무 방식도 천지를 뒤덮고 있는 변화가 발생하고 현대인들은 에어컨 방에 앉아 컴퓨터 앞에 앉아 가볍게 매일 일을 완수하고 관절에 단련하여 한기가 침입하여 병변이 쉽게 발생한다.

전문가들은 사무실 일족에게 무릎 관절을 보호하고 관절염을 예방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2.

하이힐

여사


하이힐을 즐겨 신은 여성도 관절염이 발작되는 흔한 사람들이다.

과학자들은 하이힐을 신고 걷는 것이 하체관절에 영향을 미치는 연구에 따르면 하이힐을 특히 2인치 높거나 높은 신발은 발목, 무릎, 엉덩이, 엉덩이, 몸의 관절 위치를 바꿔 신체 자세를 바꿔 관절이 충격을 받아 관절염을 일으킨다.

이 예쁜 신발은 충격파를 뒤꿈치로 올려 무릎 내부에 큰 스트레스를 주며, 하이힐을 오래 신으면 관절퇴화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의사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하이힐을 오래 신지 말고 적당히 발목을 마사지하는 것이 좋다.


3.

패션

신조족


전문가들은 장기간 휴대전화 키보드나 MP3 버튼을 누르는 사람들이 손가락으로 길게 움직이는 동작으로 힘줄염을 유발하기 쉽고, 건장염과 관절에 무리한 관계로 손바닥 관절과 엄지손가락 뿌리에 자주 발탁된다.

그 증상은 손가락이 마비되고, 수종, 따끔, 민감성 저하, 물건을 파악할 때 어려움을 느낀다.

이런 상황은 젊은 남성에게 흔히 보인다.

반면 젊은 여성들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막론하고 치맛장을 위주로, 근육과 관절이 장기간 노출되면서 풍습, 추위 등의 영향으로 지체마비, 관절에 시달리기 쉽고, 그간 만성 풍습성 관절염을 일으킬 수 있다.


4. 갱년기 여성


여성이 50세에 육박할 때'발뒤꿈치, 무릎 아파 '등의 관절통증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여성이 갱년기에 접어든 후 에스트로겐 수준이 갑자기 떨어져서 칼슘의 흡수력이 급격히 줄어들어 각종 칼슘 부족 증상이 나타나기 쉽고, 발뒤꿈치, 골다공증 등이다.

여성이 갱년기에 칼슘 부족이 나타나면 칼슘을 아무리 보완해도 흡수되기 어렵기 때문에 골격을 보호해야 한다. 일찍 예방해야 한다.

예를 들면 우유, 두유를 마시는 좋은 습관을 기르고 콩을 많이 섭취하여 신체를 단련하는 것이 좋다.

산등산 등 무릎 관절을 상하기 쉬운 운동을 최대한 적게 하면 직장인 여성은 한 시간씩 방송체조를 해야 한다. 5분, 10분만 해도 정규화된 동작만 하면 전신 골격에 보호와 강건한 역할을 할 수 있다.


5. 만성 관절염 어린이


현재 이 질병의 발전 추세를 보면 관절염의 마손은 어린이들에게 뻗고 있다.

전문가들은 학부모들에게 만성 관절염도 아동기의 흔한 병이라고 일깨워 준다.

관절염은 노년병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어린이 환자도 적지 않다.

이 작은 환자들은 종종 우리에게 소홀히 해서 진료를 누설하여 어린이의 생장 발육에 영향을 끼친다.

  • 관련 읽기

지명화 기업은 고재고, 미래 발전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추천
|
2012/5/23 10:59:00
10

하이힐 을 신으면 학문 이 있고, 몸 의 균형 을 바꾸는 데 신경 을 쓴다

추천
|
2012/5/23 8:27:00
52

후거리 성품 신발 2012년 매출액 400억 위안

추천
|
2012/5/22 19:05:00
22

体育品牌市场火药味十足 新款跑鞋迎伦敦奥运

추천
|
2012/5/22 15:42:00
19

刘翔试穿田径奥运服,耐克设计灵感来自高尔夫球

추천
|
2012/5/22 10:39: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이집트 수입 방직품 검출 또 신규 나왔다

기자는 심천검역국에서 이해했고 이집트는 지난해 국내 방직품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선보였으며 올해 수입 직물을 겨냥하여 새로운 규칙을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