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정부는 피혁업에 대한 국가의 공헌을 긍정적으로 방복할 것이다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과 기존 의류 공업에 대한 국가의 기여를 충분히 인정했다. 특히 실업률을 줄이는 데 기여했다.
기존 의류 공업은 고용 근로자들뿐만 아니라 일자리를 보완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예를 들면, 이미 작업에 참여한 사람들은 소득을 늘리기 위해 저소득층의 수입을 높이고, 기존 의류 공업은 기본적으로 기술이 없는 원시근로자들의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방직공업 부장은 Mr.Abdul RaufChaudhrrrry 관련 부서에 보고서를 제출하고 의류 공업에 연발 지원을 계속 하라고 요구했다.
그는 기성복장 공업의 활약이 가장 좋지만 제시한 요구는 최소한이라고 말했다.
중중난에 직면했지만, 이 업계는 지속적으로 수출을 늘리고, 기업 사회적 책임 방면에서 의류 산업은 파키스탄의 취업률을 40%로 창출했다. 특히 교육을 받지 않은 여성은 기술과 능력은 다른 일을 하지 않고, 의상 봉제와 재단작업을 할 수밖에 없었다.
현재 일용품과 휘발유 가격이 급등하고 석유 및 기타 공공복지사업 가격도 높아지고 있으며 업무 원가가 급증하고 있고 파키스탄은 다른 대국과의 경쟁을 불가피하기 때문에 업무비용을 낮춰 소비자 시장의 추세에 더 많은 돈을 들여야 한다. 이를 위해 파키스탄 정부는 연구 개발을 지원하는 시간을 5년간 연장하고 파키스탄은 공평한 경쟁 무대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