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은행 재테크 제품 1위안을 모아 단매를 하는 것은 우습다

2014/8/18 18:07:00 8

은행재테크 제품단매

어제 기자는 이른바 1위안을 뛰어넘는 은행에서 재테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체험했다.기자가 등록한 후 금주은행이 연화 수익률을 6.5%로 구매했다.구매 성공 후 이 사이트는 "구매 성공 영수증"을 발송했다. 구체적인 재테크 제품 이름, 수익, 기한 등 정보 및 구매 금액 및 회원번호 등 정보를 보여 준다.


이 같은 수익 6.5%의 재테크 제품의 이자는 8월 20일, 100위안은 그룹이 성공한 것인지, 구매 성공 여부를 주목할 만하다.그렇다면 이 100위안은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돈 선생의 한 고객이 이 이 사이트의 모델은 고객이 은행의 재테크 제품을 구매 의뢰하여 구입 성공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구매의 100% 는 은행 재테크 제품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고객 의뢰 구매 후 자금은 제3자 플랫폼에 획득해 감독을 받게 되며, 청탁 구매가 성공하지 못하면 당일 환불은 당일 환불이다.


돈선생의 웹 사이트를 열어도 모두 은행 재테크 제품과 은행 로고다. 하지만 돈 선생은 은행 재테크 제품을 대리 판매하는 것이 아니다.최근, 발해은행, 농행, 중행, 베이징은행, 광발은행 등이 계속해서 밝힌 바 있으며, 지금까지'돈 선생 '사이트와 관련 기관에서 재테크 제품도 판매하지 않고, 이 사이트에서 어떤 형식의 재테크 제품 업무와 협력하지 않고, 고객은 이 사이트에서 "구매" 을 하는 "이테크 제품" 은 이 은행에서 판매한 재테크 제품이 아니다.돈선생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돈 선생은 은행 재테크 상품의 대리 판매 루트가 아니라 사용자의 위탁을 받고 은행 재테크 제품을 대신 구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사실 돈 선생은 실제 은행 재테크 상품의 두 도매상을 위해 실제 일하고 있다. ”한 은행은 재테크 제품의 문턱이 높은 데다 수익이 높은 성상업은 많은 도시에서 망점, 고객이 구매할 수 없는 상황에서 돈선생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전국 고수익 재테크 제품에 집중해 1위안을 모으는 것은 은행 리테크 제품 투자의 문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이지에서 두 개의 연리를 살 수 없다고 말했다.


  위험 1:


자금 흐름을 감시할 수 없다


대하다자금안전, 돈 선생님 사이트에서 고객 재테크 금은 우선 은행을 통해 지불하고 제3자 지불 플랫폼에서 은행에서 감사를 진행하고 구매 성공 후, 재테크 금은 자동으로 은행 시스템으로 재테크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구입이 성공하지 않았거나 재테크 제품이 만료되면 고객의 이재금은 첫째로 제3자가 직접 고객에게 환불할 수 있는 은행 카드로, 전체 구매 과정에서 고객의 자금은 제3자가 플랫폼과 은행 시스템의 엄밀한 감시와 보호를 받게 된다. 지불 과정에서 어떠한 리테크금이 분실될 경우 100% 배상을 약속한다.


사실상 은행이나 제3자 위탁 계좌는 자금 유출을 효과적으로 감시할 수 없다.업계 인사들은 은행 제3자 위탁 기관이 사실 감독의 공이 없다고 말했다.


자금이 유용되거나 어디로 유용될 것인지 알 수 없다는 뜻이다.


  위험 2:


위탁대신 사다규칙을 위반한 혐의를 받다.


은행의 재테크 제품은 금융 상품으로 일반 상품이 아니라, 구매 자체를 대리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중앙재경대학교 중국은행업연구센터 곽전용 주임은 기자에게 이런 단매 은행 재테크 제품을 대리 구매하는 행위는 규칙을 위반했다고 밝혔다.우선 은감회 규정에 따라 고객이 처음으로 재테크 제품을 구매하고 은행 카운터에서 위험평가를 해야 한다.플랫폼을 대매하는 위험 평가가 없어 은행 재테크 제품 판매의 위험 일치 원칙에 어긋난다.


그 다음으로 투자자와 은행이 재테크 제품 구매 협의를 체결한 것은 '구매 기구' 이다. 투자자와 은행 사이에는 전혀 아무런 투자재테크 관계가 없다. 재테크 제품이 문제가 생기면 투자자는 권력을 유지하기 어렵다.


한 은행의 재테크 매니저는 인수기관에 의뢰 자금을 가지고 다른 투자를 할 수 있다면 거래처의 원금에 지불하면 방씨 사기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위험 3:


  감독공백 에 도덕적 위험 이 있다


돈 선생은 올해 3월 말에 금융정보 서비스 자질을 얻었지만 재테크 제품을 파는 자질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금융 제품의 판매 자격은 관련 금융 감독부서가 비준을 필요로 하지만, 돈 씨 사이트에는 이런 정보가 없었다는 뜻이다. 이는 사이트가 금융 감관 체계에 들어가지 않았고 투자자들은 거대한 잠재적인 도덕적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 ”고 말했다.한 업계 관계자는 홈페이지 인터페이스 로드, 부도, 투자자 권익이 보장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인터넷 금융은 위험 감관 권책이 뚜렷하지 않은 문제로 인터넷금융기관이 모두 감독 주체가 불분명하거나 자세한 규제를 내놓지 않은 혼돈 단계에 처해 있다고 분석했다.


은연민 재테크 분석사는 최근 1년 동안 인터넷 금융이 급속히 발전해 인터넷과 금융의 결합이 끊임없이 새로운 패턴과 제품, 감독관 측이 더욱 세세심하게 규범을 보여 각 감독기관의 권책을 명확하게 하고 관리업무의 순조롭게 전개할 수 있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直销银行理财产品PK余额宝

금융재테크
|
2014/8/18 18:05:00
24

'선물 버전 '혁신 발전 의견 이 조만간 발표될 전망 이다

금융재테크
|
2014/8/18 18:00:00
14

期货公司积极备战资管“一对多”

금융재테크
|
2014/8/18 17:58:00
6

황금 이 미친 듯이 ‘ 롤러코스터 ’ 의 큰 연극 을 공연한다

금융재테크
|
2014/8/18 17:53:00
10

선물 품종 말권 은 내외 압력 에 직면하고 있다

금융재테크
|
2014/8/18 17:48: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상공업자 가 방문하여 상표 지식 을 등록 하다

"등록 상표를 신청하는 것이 귀찮다고 생각했는데 가게의 제품은 줄곧 신분증이 없다"고 말했다.상공업체 관계자들이 등록상표를 신청할 줄 몰랐고, 영업면허를 잘 처리하지 못하다니 정말 편리하다!"최근 동구 공상국 석상공상실 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상업의 허가문신이 새로운 《영업면허 》와 《등록신청 신청 신청 통지서 》의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