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은 수여 의정화섬 지분 매입 목표가 5.5위안이다
에 관해
중국
부동산 시장의 붕괴 소식도 귀에 그치지 않고, 무디, 서은, 야촌 등 외국 금융기관도 합동 공행렬에 가입했다.
이에 대해 번강은 거시경제가 연착륙하고 부동산 시장도 연착륙한다고 말했다.
연착륙은 무슨 뜻일까? 상대적으로 평온한 조정을 하는 것이지, 붕반식 조정이 아니다.
덕은
연구보고서를 발표하여 의정화섬유 (01033.HK)‘매입 ’ 등급, 목표가 5.5위안, 그룹 재편, 중석화유복 (SOSC)은 중국 제2대 석유공정과 유전기술종합서비스 제공업체, 껍질을 빌려 상장할 계획이며, 이익자산 주입 의징에 부합되는 화학자산은 모기업의 중석화 (0386.HK), 재구성 후 협동할 수 있다.
이 행은 SOSC 의 지난해 순이익이 1.7%에 그쳤지만, 미래 수년 국기업개혁, 원가 통제가 더 효율적이며, 예기 이후 매년 순이익이 1퍼센트 개선되고, 2016년에는 5%를 넘을 수 있다는 의미로 3년 흑자 회복률이 48%에 이른다.
SOSC 는 2015년 파자 비율을 40%로 늘렸다.
이 행은 상하이항통이 곧 출시될 경우 AH 주가격차가 좁을 수도 있고, 국토 자원부에서 혈암 3구덩이를 경매할 수 있으며, 재료는 단기 촉매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의정 화학 섬유 가 모범 노동자 의 정신 을 증대 시키다
효과
9월 25일, 의정화섬유 단섬 "연간 노모 창신 작업실"을 공식적으로 적발해 회사 당위 부서기, 노조 주석이 작업실로 간판했다.
연간 노동자들이 새로운 작업실을 창업하고 있다. 의정화섬유는 최근 몇 년 동안 직공 이름으로 이름한 제6의 모범 스튜디오를 창신했다.
커뮤니케이션은 의화의 짧고 굵은 대용량 장치의 고급 기술자이다. 작업 중 그는 머리를 숙여 만든 다종의'소발명'을 해결하고, 현장 난제를 해결하고, 이미 전면적으로 보급되고 있는 선진 조작법은 생산 라인의 두각을 줄이고 있다.
2014 년 5 월, 연간 영예롭게도 양주시 노동모범 칭호를 획득하였다.
이 모범 창신 작업실 은 고연직에서 이끌고, 8명의 고급 기술자 및 관련 전문 기술자들로 구성돼 현재 4개의 과제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의정화섬유가 선후로 로모 조성빈, 봉익민, 조비, 설랑비, 주강 이름으로 명명된 로모 창의작업실을 발양해, 로모의 정신을 한층 더 넓혀 노모 효과를 확대하였다.
회사 관련 부서는 모범 창신 작업실 전문 연구에 따르면, 모범 창신 작업실은 전문 인재, 신제품 개발, 서비스 창신, 난잡증 해결 등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