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무 축하 와 위문 의 예의

2014/12/10 7:23:00 17

상무 축하

축하는 다른 사람에게 축하하는 것이다.친지들이 일과 생활에서 진전을 이룰 때나 명절 경축을 맞이할 때마다 열렬하고 감성적인 표현을 하는 길어언은 상대방의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하고, 쌍방의 관계는 더욱 절실하다.

축하 방식은 다양하다.구두 축하 축하, 전화 축하, 편지, 팩스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축하, 잔치, 축하, 축하, 잔치, 축복 등 모두 자신의 특정한 적용 범위가 있다.다수의 경우 몇 가지 방식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축하의 시기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상업계 인사에게는 친지들의 결혼, 출산, 집들이, 수상, 진급, 생일, 출국, 사업에 뛰어난 성과를 거둘 때, 제때에 상대방을 위해 기뻐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양측 관계를 소원하게 하고 불만이나 질투를 품고 있다.명절을 맞아 예의 바르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축하하는 것도 필요하다.

관계 단위의 개업, 가게 확장, 주년 기념, 업무 가적에 대한 축하를 드리며'의논'이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구두로 축하하는 것은 상업계 인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축하 방식이다.입으로 축하하고, 전체적인 예의적 요구는 간결하고 열정, 우정, 감정적 색채를 구분하고 상대방의 꺼림을 회피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구두상의 축하는 모두 약속적인 표현으로 진행된다.예를 들어, ‘ 축하합니다 ’ ‘ 정말 당신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 나라가 자주 사용하는 축하의 말이다.‘사업 성공 ’, ‘학습 진보 ’, ‘일이 순조롭고 순조롭다 ’, ‘건강 ’, ‘기분 좋다 ’, ‘생활이 즐겁다 ’, ‘모든 가족이 평안하다 ’, ‘일이 성공하고 싶다 ’, ‘축복 부자 ’ 같은 상서로운 말, 모두의 귀에 익숙하고, 듣기가 지겹다.

다른 대상에 대해서는 다른 시각에 축하하는 말이 다르다.

동행 개업을 축하할 때, ‘ 사업이 번창하다 ’, ‘ 대대적인 매크로 ’ ‘ 사업이 번창하다 ’ ‘ 재원이 무성하다 ’, 아마도 상대방이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이다.

생일을 축하할 때 ‘생일 축하해 ’를 제외하고는 ‘수비남산, 복여동해 ’를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런 노수성들이 즐겨 듣는 축사는 젊은이들에게 적합하지 않다.

신혼부부에 대해 ‘천장지구 ’, ‘비익이 일제히 ’, ‘백년해로 ’, ‘상호호호 ’, ‘상호호호호 ’, ‘상호호호호 ’, ‘조생귀자 ’ 같은 축하어로 상대방을 행복하고 동경에 더욱 도취하게 할 수 있다.

어떤 말은 본의는 괜찮지만, 일부 사람의 금기를 저질러 피하는 것이 좋다.예를 들어 비행기를 타는 사람들은 그가 ‘가는 길 순풍 ’을 싫어한다. 비행기 비행에 방해가 되고 홍콩인들이 ‘쾌락 ’을 듣기 싫어해서 ‘구채 ’를 좋아하는 이들이 종종 ‘즐겁다 ’는 발음과 같은 ‘빨리 떨어진다 ’는 말을 듣는다는 것이 좋지 않다.

만약 한 아가씨가 재능이 많고 학식이 얕다는 것을 알면서도 사업에 중대한 진전이 있을 수 없다면, 그 사람이 ‘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하지 말아야 한다. ’ 감수할 때 눈물을 흘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대신에 ‘ 생활이 행복하고 행복하다 ’는 아마도 상대방의 마음을 크게 즐겁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적절한 축하는 사람들과 사람 사이의 밀접한 감정을 촉진할 수 있다면, 적절한 위로어는 상업계 인사들의 관심과 배려와 애호를 제때에 전달할 수 있으며 ‘눈이송탄 ’처럼 적막하고 슬픈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위문은 다른 사람이 중대한 변고를 당하고, 질병, 부상, 실연, 상자, 상자, 혼인 분열, 고통, 고통, 또는 파산, 폐업, 휴학, 연구 저항, 시장 개척 실패, 어려움 좌절에 시달릴 때, 위로와 안부, 안부, 안부, 안정, 마음, 안심, 안심, 안심, 슬픔 을 제거, 슬픔 을 덜어 준다.

적당한 시기에 상대방의 상당한 지지와 격려도 된다.

위문은 우선 환난을 함께 해야 한다.표정, 표정, 표정, 표정, 동작, 언어, 모두 위문자의'동주 공제 '마음을 정성껏 보여야 한다.

예를 들어 죽은 사람의 가족을 위문하고 환자를 문안하고 실연자를 위로할 때, 표정이 응중하고, 말투가 깊고 느리고, 언어는 관심과 동정의 뜻을 담고 있다.싱글벙글, 싱글벙글, 싱글벙글, 말투가 날카롭고 매끄럽고, 언어가 제멋대로, 방자하고 경망스럽고 경박하면 ‘피방의 슬픔의 날, 즉 우리측이 즐길 때 ’라는 불행의 기분이다.

물론 과잉 과잉 표현도 좋지 않다.만약 만나기만 하면 ‘썰렁하고 쓸쓸하고 처량하고 처량하고 처량하고 참참하다 ’, ‘아무도 말도 없이 먼저 눈물이 난다 ’고 위로자에게 눈물을 흘리며 감정을 악화시키는 것도 부당한 일이다.

다음으로 위문어의 중점은 관심과 배려와소도하다.

생활난자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어려운 문제를 묻고, 힘과 닿는 원조를 줄 수 있다.

대업좌절자‘ 미래는 밝고 길이 우여곡절이다 ’ ‘ 자고영은 어려움을 겪기 어렵고 여태까지 위남 ’ 을 격려하여 더욱 분발하여 힘차게 추격하였다.

실연자에게는 ‘ 왕은 좌우로 그를 존중할 수 있다 ’ 고 할 수 있다. 특히 상대방의 원래 ‘ 그 ’ 나 ‘ 그녀 ’ 를 평론하는 것은 좋지 않다.'하늘가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거나'대장부는 무처에 걸린다'고 위로할 수 있다.

퇴폐적인 사람에게 격려를 많이 할 수 있다."불평이 너무 성급하면 장단을 막고 풍물이 길어지면 눈가림이 좋다"고 말했다.“사람은 항상 정신이 있어야 한다.”

마지막위문어적당히 선택해야 한다.

상대방을 비꼬고 비난하지 마라."애초에 나도 이 일에 부딪혔지만 난 안 그랬다"며 "봐봐. 내가 뭐랬는데,"좋은 사람 말 안 듣고 고생이 눈앞에 있다 "고 말했다.

한 아가씨가 한 선생의 짝사랑 앞날이 아득하고 앞을 위문할 때를 위해 책략을 강구해'성공에 마지막 견지'를 장려하고 있다.


  • 관련 읽기

비즈니스 만남 축하 주의 예절

비즈니스 예의
|
2014/12/9 8:19:00
19

연회 에는 주의해야 할 기본 예절 이 필요하다

비즈니스 예의
|
2014/12/8 22:50:00
18

비행기 타고 주의해야 할 사항

비즈니스 예의
|
2014/12/8 22:31:00
20

비즈니스 예의: 술상 예의

비즈니스 예의
|
2014/12/4 14:40:00
27

직장 회견의 예의와 기교

비즈니스 예의
|
2014/12/4 13:43: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신선한 원단 보조력 절감

특수 원단은 이 학교와 기업과 합작한 개발을 통해 재료개성, 방직 공예, 염색 기술의 처리로 재질적으로 우수하고 스타일의 신조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통기까지 많이 절약할 수 있으며 에너지와 탄소 배출을 대폭 낮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