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조직 을 깊이 개조 하여 경제 분야 에서 적지 않은 ‘ 경골 ’ 을 갉아먹었다

2014/12/31 15:28:00 22

심천개혁 정책

중앙 개혁 지도팀 (이하 중앙심 개조) 가 12월 30일 8차 회의를 열었다.

개혁원년을 전면 심화한 총결회이자 개혁의 관건인 2015년의 포석회다.

회의에 따르면 2014년 지도팀이 확정한 80개의 중점 개혁 임무가 기본적으로 완수되었고, 중앙 관련 부문은 108개 개혁 임무를 완수하고 370개 개혁 성과를 모두 내놓았다.

1년도 안 된 사이에 재세 개혁, 호적 개혁, 토지개혁, 중앙 기업의 개혁 등 경제분야에서 적지 않은 경골을 철저히 뜯어냈다.

  

'초호화 라인업'.

18회 삼중 전회 회의 공보는 "중앙이 전면 개혁 지도팀을 설립해 전반적인 설계, 총괄 조율, 전체적 추진, 독촉 독촉

2014, 중앙 깊이 개조는 운반하여 살아야 한다.

비록 ‘ 그룹 ’ 이라 불렸지만, 그 구성원들은 모두 “ 대원 ” 으로 일했다.

2014년 1월 22일 중앙 심정 개조 그룹 멤버 보가 선보이며'초호화 '인원 배치는 언론과 여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중앙심 개조 그룹 23명의 멤버 팀장 시진평 부팀장 이크강 유운산 장고려 부팀장.

또 중앙정치국 위원 가운데 10명이 이 지도팀에 들어서자 상임위원회 및 정치국에서 모두 반수 이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9명은 전국 인대, 정협 및 최고법, 중기위 등 기관이다.

이처럼 높은 규격의 조직구조는 개혁을 전면 심화시키는 추진에 자신감이 넘친다.

중앙에서 그룹 아래로 새로 개설된 여섯 개 항목 중, 특히 경제 체제와 생태 문명 체제 개혁 그룹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 특항팀에는 부총리 2명과 11위 장관급 간부를 포함해 소섭부위는 개정위, 중앙은행, 공신부, 재정부, 환경보호부, 농업부, 상무부, 국자위 등이 포함되어 있다.

구성구성구성구성구성구성구성: 정치국위원, 마마개 총리, 정치국총리총리멍양, 전국정협부부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천천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총리총리총리총리, 차차차차차차차차차차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총리멍멍멍멍멍멍멍멍멍현 농업부장고호도시, 중앙재정재정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중요한 결정 부서는 문을 지키는 사람이다.

  

9부

재경

영역 중요 파일

첫 등장부터 12월 2일까지 열리는 7차 회의는 한 차례의 중앙 깊숙이 개조된 회의 의제에서 경제 개혁에 관한 내용이 드물다. 7차 회의에서 경제 체제와 생태 문명 체제 개혁 관련 서류를 심의하여 각 서류는 사회 및 자본시장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재정재정체제체제개혁전반방안을 심화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재정체제개혁방안,,,, 《중앙관리기업재정재정재정제도제도개혁방안 농촌 토지 징수, 집단 경영성 건설용 입시, 택지 제도 개혁 시점 개혁에 관한 의견.

재세, 토지, 호적, 중앙 기업의 임금, 금융 등 민간의 개혁'경골'이 중앙 개혁 팀 토론의 범위 안에 따라 이 방안, 의견'의 인쇄 실시에 따라 이 분야는 광범위하고 깊은 변화를 낳고 있다.

  

개혁 설계

시간적으로는 재세 체제 개혁이 가장 먼저 소조의 의사정으로 올라왔다.

시진평은 재세 체제 개혁 총체방안을 심의할 때 재세 체제 개혁이 일시적인 폐해를 해소하는 것이 아니라 장원기계를 눈여겨보는 시스템적 중점을 강조했다.

재세 체제 개혁을 심화시키고 면넓고 정책성이 강하고 이익 조정이 어렵고 작업 임무가 어렵고 복잡하다.

재정부 장관은 인터뷰에서 "재세 체제 개혁을 심화한 것은 정책상의 보수가 아니라 국비화 국가가 현대화를 다스리는 심각한 변혁은 한 차례의 전역, 긴요한 제도적 창신과 체계적 재구성이 아니다"고 말했다.

6월 6일 그룹 3차 회의에서 이 방안을 심의하고 한 달 만에 6월 30일 정치국 회의에서 이 방안이 통과됐다.

그룹 심의 서류 수량을 깊게 개정하는 것으로 보면 농촌 토지 문제가 세 번 발생하면 중중중으로 불릴 수 있다.

이 3분 문건은 각각 농촌 토지 청부 경영권 유동성 발전 농업 적정 규모의 경영 발전에 대한 의견, ‘ 농민 지분 협력, 집단자산 지분 권능 개혁 시안 ’, ‘ 농촌 토지 징수, 집단 경영성 건설에 대한 입시, 택지 제도 개혁 시점의 의견 ’ 을 도입하는 것이다.

  

시근평

농촌 토지 유전 방안을 심의할 때 우리는 농촌 토지 집단 소유의 전제를 견지하고, 청부권과 경영권 분리를 촉진하여 소유권, 청부권, 경영권 3권분치, 경영권 유전 구도를 형성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농민의 권익을 손상시키지 않고 토지 용도를 바꾸지 않고 농업 종합생산력을 파괴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농민의 뜻을 존중해야 하며 법에 의거하여 토지 경영권을 유전하고 강제 명령을 해서는 안 된다.

농민이 토지 적정 규모의 경영의 적극적인 참가자와 진정한 수익자가 되어야 한다.

농민 주식 합작 시점 방안을 심의하면 시점의 목표 방향은 농민에게 더 많은 재산 권리를 부여하고 명명명히 재산권 귀속, 각종 권능을 완화하고, 농촌 생산 요소 잠재력을 활성화하고 시장 경제의 요구에 부합한 농촌 집체경제운영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농촌 ‘ 세 덩어리 ’ 의 개혁 시점의 심의에 대해 소조 석방정책의 세 줄기를 고쳐 ‘ 토지 공유제 성질이 변하지 않고 경지 홍선은 돌파하지 않고 농민의 이익이 손상되지 않는다.

농촌 토지 청부 경영권 유통 발전에 대한 농업 적정 규모의 경영 의견, 《 농민 지분 협력을 적극 발전시키고 집단 자산 지분 권능 개혁 시점 방안 》 은 각각 10월 • 11월에 인쇄되었다.

농촌토지 징수, 집단 경영성 건설용지 입시, 택지 제도 개혁 시점개혁 시점의 의견도 조만간 발표된다.

시진평이 강조한 것처럼 출발해서 후진을 결정했다.

'개혁원년 심화'로 2014년은 이미 끝났고 앞으로 7년 중국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은 더욱 기대된다.


  • 관련 읽기

신강 면화 입고 총량 돌파 시점 효과 초현

지역 정책
|
2014/12/30 10:53:00
13

절강원강강강강지휘부는 신강 방직 의류업에 취업 공사를 이끌었다.

지역 정책
|
2014/12/25 17:28:00
19

보전 관검 협력 공동 으로 대외 무역 안정 성장 을 촉진 하다

지역 정책
|
2014/12/21 9:28:00
17

海关新政助力云南外贸竞争

지역 정책
|
2014/12/19 15:24:00
22

集安多举措扶持外贸企业

지역 정책
|
2014/12/19 14:51: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 중앙은행이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다: 저통팽창에 대응하다

2014년 막을 내린 뒤 자문할 만하다. 사후 검토 방식으로 "많은 위협에 직면할 때 우리 유럽 중앙은행의 관리자들이 우리에게 수여된 사명처럼 빠르게 움직여 가격안정을 유지할 수 있을까?"답은 내가 보기에 긍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