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시장이 ‘ 완벽한 폭풍 ’ 의 달러 지수가 높아졌다
주삼아시의 아침반, 달러 지수는 9년 고위 인근, 하룻밤 사이에 약화된 미국 경제데이터는 달러에 대한 일시적인 압박으로, 투자자들은 베이징 시간 목요일 새벽 미연저장회의의 기요를 주목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요내용은 미국 연방적 정책에 대한 중대한 단서를 제공해 달러의 흐름을 이끌고 있다. 한편, 유로화 /달러 수요일 조반에서 9년 저위까지 떨어지고 투자자들이 중요한 유로구 통장 데이터가 출로를 기다려야 한다. 이 데이터는 유럽 중앙은행비둘기들이 대담정책을 자극하는 이유를 제공할 것이다.
수요일 (1월 7일) 아시아 거래 시간대 추세가 흔들렸고 유로 /달러는 뉴욕 오퍼의 1.1885에서 1.1842로 떨어졌다.
거래원은 환율 하락 월요일 저점 1.1861 이후 일부 파손은 단발됐다.
시장의 열의가 그리스가 유로구에서 탈퇴할 수도 있다는 것은 이미 유로화되었다.
수요일 발표된 자료료는 유로구의 12월 소비자물가가 전년 동기보다 하락해 2009년 이래 처음 만났다면 과연 유로원에겐 비보 가 아닐 것이다.
주 3아시아의 시세가 초 달러지수는 91.70 인근에서 배회하고 있다.
미국 화요일에 실망스러운 경제 데이터와 미채 수익률이 달러화 연쇄를 누그러뜨리고 있다.
미국은 11월 공장 주문서가 4개월 연속 하락했다고 발표했고 12월 서비스업 성장 수치도 예상치 못했고 6개월 최저 수준이다.
야촌증권 (Nomura) 국제G10 환시정책부문 Jenns (Nordvig) 주관 (Nordvig) 은 화요일에 발표한 두 데이터가 미국 경제가 약해졌다는 것을 보여 달러를 견제하였지만 달러 강세는 완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로화가 일련의 요인에 의해 지치고 극히 지친 추세를 유지하다.
이와 함께 엔화는 달러와 유로와 다주간의 안정을 유지하고 있다.
투자자들이 피난화폐를 추켜올리기 때문에 엔화가 두 번째 거래일이 높아졌다.
유가가 지속적으로 부진되고 유럽의 전경은 투자자들을 놀라게 하고, 그들은 주식을 팔아 국채를 사들였다.
호주 국민은행 (NAB) 은 시너지 분석사 스필로스 (Spirros) 가 “ 파파다폴루스 (시장 신중한 정서) 를 향한 데다 (Papadooulos) 가 계속 ‘ 피험 ’ 의 우세로 나타나고 있다 ” 고 말했다.
미채 수익률이 하락해 일부 투자자들이 달러 /엔화 판매를 촉진하여 환율이 118로 떨어지는 것을 추진하고 12월 중순 이래 처음이다.
달러 /엔화 최신보 118.75, 12월 8일 및 7년 고위 121.86.
CIBC World Markets 외환시 전략 부문은 제르미 (Stretch) 를 주관하며 글로벌 벤처가 주식시장과 유가가 크게 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투자자는 시장의 수요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글로벌 경제 성장을 연루시킬 수 있지만, 나는 올해 초부터 과다한 결론을 내리는 것에 대해 좀 신중하다.
위험 의망은 일시적으로 낮아질 수도 있다. 달러 / 엔화 (엔화) 는 반탄이 나타나 유로화가 낮을 것으로 보인다.
FOMC 회의 요점은 어떤 신호를 스포할까요?
베이징시간 목요일 03:00,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 (FOMC)는 12월 화폐 정책회의 기요를 발표할 예정이며, 2015년 이후 미연저장의 첫 대동향, 기요내용은 달러 추세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미은미린 (Bank of America Merrill Merrill) 이 이 중대한 리스크에 대해 보고를 했다.
보고에 따르면 12월 FOMC 회의 회의 후 성명 내용은 미연저장관원들이 시장 소통에 결여되어 있어 화폐 정책의 전첨성 지도의 복잡화가 밝혀졌고, 관원은 매비둘기 양단에 흩어져 있는 상황을 보여 미연저장내부 분차가 엇갈리고 있다.
회의 기요는 이 같은 불일치를 더욱 나타낼 수 있다. 특히 2015년에는 경제환경환경조건을 가증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성명 내용과 비교해 시장의 예상보다 매파의 경우 회의의 기요내용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미은미림은 당시 시장이 더욱 주목하고 있는 것은 예륜 (Jant) 여륜 (Jacnet) 여론을 앞세워 회후 언론 브리핑에서 언론 내용도 시장에서 독수리파 표본을 결합해 12월 회의 전 시장의 파동으로 글로벌 경제, 지연정치와 금융 리스크에 대한 토론은 기요에 더 많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10월처럼 이런 위험을 약화한다면, 그 내용의 영향은 온화하게 매파에 편향될 수도 있다.
보고서는 구체적인 화폐정책을 앞세워 금리 정책에 대해 ‘ 인내심 ’ 이라는 단어를 새로 늘렸지만 ‘ 상당히 오랜 시간 ’ 이 재현된 것은 위원회 내부에서 금리 정책의 철저한 방향을 인정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술한 두 가지 서술에 대한 구체적인 자세한 설명은 시장의 동요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므로, 우리 회의의 기요는 이 논쟁이 치열하다는 점에서 일부 위원회가 지도를 어떻게 수정할 것인지를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이자 예설 조건에 대한 논의도 연내 금리 추가 예상을 위해 분동의 신호를 더할 수 있다.
리조이삭 (Mizuho Securities) 수석 경제학자 스테븐 (Steven) 은 1013 Ricchiuto 화요일에 미국이 통축에 빠진 위험과 글로벌 경제의 생산능이 남고, 미국 연축은 2015년 모두 제로 금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Ricchiuto 는 현재 미국 경제는 이미 대량 과잉 생산량을 누적했으며, 전 세계에서도 막대한 과잉 생산능이 생겨 인플레이션보다 커지고, 미국 경제는 먼저 건강을 운행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이 나라는 경제가 금융공사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 미국이 단기 이율을 올리면 미국 경제가 그렇게 강해지지 않을 수도 있다.
리치노는 의심 없이 미국 FOMC 더 많은 비둘기파 투표 멤버가 2015년 이율을 늦추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서이삭 관련 미연방준비는 2015년에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은 최근 1년 동안 계속됐고, 리치아웃은 2016년 첫 혹은 2분기 가계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명증권 (TDS) 미국 금리 (TDS) 와 에릭 (Eric) 를 경제연구주관 (SEREen) 네오 (TDS) 는 (TDS) 의 금리 (TDS) 와 경제연구주관 (Eric) 를 연구하는 데일리 (ERen) 는 연구보고서에서 12월 화폐 정책회의 기요를 유지할 수 있음을 지적하고, 토론은 시장이 결정자들의 금리 주류 의견을 충분히 고려하지 못하고 있다.
보고에 따르면, 미국 인플레에 대한 초과 액면 하락
저수익률
토론도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이다. 주류 의견은 여기에 있다.
어떻게 읽느냐에 대한 전망적 인덱스 변화 방면에 대해 설명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이에 따라 이번 미국 FOMC 회의 요점은 중성논조를 유지할 수 있고, 미연보금은 단기간 가동할 가능성이 낮다.
샌프란시스코 윌리엄스 (John Williams)는 1월 5일 긴박식한 이유를 모른 채 시장의 의혹을 더욱 심화시켰다.
그는 연방공시장 위원회 (FOMC) 에 투표권을 가지고 있다.
팽보경제학자 Carl Riccadonna 글은 베이징시간 목요일 새벽 03:00 발표된 FOMC 회의 요점은 투자자의 몇몇 중요한 문제에 대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선 투자자들은 저통팽창률에 대한 표현을 더 주목해야 한다.
앞서 미국은 12월 정책 성명 중 가장 큰 변화가 인플레에 대한 표현이다.
위원회는 걷잡을 수 없는 약세에 대해 더 걱정을 하고 에너지 가격 밖의 이유를 언급했다.
정책 성명은 결정자가 예상한 인플레이션 목표를 실현할 시간이 이미 연기된 것 같다;
그 다음으로 결정자는 경제 전망에 직면한 국제 위험을 어떻게 보고 유럽과 일본의 성장 정지 및 러시아가 더욱 쇠퇴하는 것을 주목한다.
예륜 아메리칸 연방주 의장 (잔넷) 은 뉴스발표회에서 이런 요소를 담화한 것 같다.
셋째, 관심
이자를 늘리다
이율 경로 설명.
예륜이 일찍이 말했을 때 위원회가 1라운드 긴축 주기의 ‘ 절제 ’ 를 관통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넷째, 리카도니아는 덧붙였다.
투자자
회의의 기요를 분석할 때 명심하고 결정자는 3분기 국내총생산 (GDP) 의 증속은 5% 까지 수정된다.
이에 따라 경제적 과열에 대한 우려가 있다면, 이런 우려가 크게 심해질 수도 있고, 경제적 이완과 저통확률에 대한 우려는 완화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5, 수요일 FOMC 회의 기요가 발표된 뒤, 다수의 미국 연방관원들도 현신설에 나선다.
위원회에서 투표권이 있는 시카고 연방주 주석 에벤스 (Carles) 가 수요일 저녁 무렵 화폐 정책에 대해 연설을 발표한다.
특히 시장이 FOMC 회의 기요에 대해 반응하는 시각이 주목된다.
네네아리아 연방주 주석 코라코타 (Narayana) 코크라코타 (Narayana) 는 목요일에도 화폐 정책을 언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리치몽드 연축의장 레크 (제프레리) 는 금요일에 2015년 경제적 전망을 발표했다.
그의 강경도는 2015년 투표권이 있는 FOMC 멤버 중 1위를 차지할 수 있지만, 2014년 같은 멤버 중 매파에 불과했다.
미국 연방관찰자들은 포MC 새해 초 몇 차례의 회의에서 강경한 이의를 제기할 것인지를 살펴볼 계획이다.
그가 연설을 발표하기 전에 12월 취업보고가 발표된 것도 그의 연설이 주목할 만한 원인이다.
유로구 인플레는 유로의 생명을 요구하는가?
베이징 시간 수요일 18:00, 유럽연합 통계국은 유로구 12월 소비자물가지수 (HICP)의 초치 데이터가 발표되며, 외부 예상 수치 연율이 0.1%, 지난달 0.3% 증가했다.
만약 유로구의 인플레이션이 영선 수준 이하로 위축되면 유로화 / 달러는 다시 매각 승압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 파리 은행 (BNP) 가 10대 파리어스 분석사는 고객에게 보낸 보고서에 유로구 데이터는 유럽 중앙은행이 1월 양량화 완화 (QE) 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데이터가 곧 발표될 때 우리는 계속 유로화 / 달러를 보았다.
네덜란드 협력은행 (Rabonk) 분석가 화요일 화요일 구의 전체 인플레율이 0.1%로 떨어질 수 있다는 얘기다. 유로구 인플레율이 2009년 10월 이후 처음으로 마이너스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보고서는 원유 가격이 다음 몇 달 동안 계속 저위를 헤매고 있으면 원유가 하락할 잠재적 요소나 드러난다.
이에 따라 유로구는 12월 HICP 의 초치가 영선 수준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대종상품과 환율 변화에 따르면 유로구 에너지 조정 및 물가지수 연률이 11월 -2.6%에서 8%로 떨어졌다 "고 예상했다.
- 관련 읽기
- 겉감 | 감숙 계열 감세 ‘ 홍 봉투 ’ 는 민기업 자금이 빈곤현 경제 발전을 도왔다
- 겉감 | 沈阳海关 去年退运1.2万件不合格进口商品
- 겉감 | 작년에 빈주 방직 산업 집단 이 주영 업무 소득 1462억 올해 신규 종목 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 전문가 시평 | 원유 재발 상승세 하단기 가격 또는 고위 진탕 추세
- 오늘 오퍼 | 2월 22일 시세 조보: 폴리에스터 단섬유 생산이 지속적으로 지친 가격이나 하향 공간이 있다
- 조류 풍향표 | Supreme 이번 주에 증정품을 발매할 수 있을까요?
- 회사 뉴스 | 중은 융단업 피소 상환 천만 은행 대출, 5464개 기기 설비 및 2억 8억 주 주식 환가
- 회사 뉴스 | 업적이 크게 떨어지고 361도가 전환형 진통기를 순조롭게 넘길 수 있을까
- 정책 법규 | 면화 부위 정책을 완벽하게 하려면 면적을 5000만 묘에 안정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 즉시 뉴스 | Karl Lagerfeld 서거 후 패션 업계 구도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