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주: 주식 판매 주식
증감회의 '두 융' 벌금증서에 대해서는 사실 영향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
증권감독회는 12개의 규칙 위반 증권업자의 처벌은 정상적인 감사 조치일 뿐이며, 세 집이 융자 융자 융자 융자 융자 고객 신용계좌를 3개월 동안 개설된 증권업자들의 부정적인 영향은 크지 않다.
해통증권에 따르면 두 융 업무 처벌에 대한 영향은 거의 906만 위안이다.
영향이 비교적 큰 것은 ‘ 두 융 신규 ’ 이다. 증권 자산에 50만 위안 이하의 고객융자 융자 융자 융자를 규정하면, 이 클릭은 현재 철봉형 우시의 시정의 요해를 맞춘다.
그러나 1월 19일 폭락을 거친 뒤 이날 밤 증권사가 융자융자 신용장 계좌를 개설할 때 증권 자산은 50만 명의 고객보다 낮고 증감회 원유정책과 규정에 따라 계속 집행된다. 이 자산 문턱에 따라 평창을 강행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1 ·19 '폭락은 중신에 제한된 거액의 줄임과 관련이 있다. 주요 원인은 1월 19일 오후 증감회의'긴급구시', 다음날 주식시장은 반탄을 취하지만 20일 시세는 여전히 6.33%, 그중 중신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 주식 중 가장 약한 주식을 거쳐 하루 종일 하락판 위치에 발버둥쳐 결국 9.89%였다.
중신에는 거액이 구현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중신 유한 거액의 구현은 증권업자 주식의 축소된 것일 뿐이다.
실제로 지난해 11월 이후의 광우시시에서 증권업자들은 시세의 선두양으로, 전체 증권업자 주식주식이 배정하는 추세를 보이기 때문에 증권업자 주식주주가 한정주식의 미친 듯이 줄줄이고 있다.
데이터는 2014년 11월부터 12월 말까지 두 시 19마리 증권업자 중 14마리가 중요한 주주주가 감지되며 모두 80회 감지, 8조4억주를 포함해 누적 감량량 시 116.3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3개월 증권업자 주식주식 주식 주주 누계가 300억 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성투표 지주 기간에 서부 증권 12회 감축.
또 동북증권 국해증권 해통증권도 주주로부터 줄었다.
증권업자 주식의 상승 제한 주식주 주주들의 조합이 절호의 기회를 만들어냈고, 증권업자들은 주식주주의 인출기를 제한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사실 A 주식 시장의 축소사진이다.
지난해 하반기 이후 시세가 상승하면서 상장회사 대주주나 상장회사 고관은 모두 분분히 매각소 주식의 해금 주식을 내놓았다.
상장회사 고관은 지난해 646억 50억 위안을 순감해 33.86% 증가했다.
또 일부 상장회사의 대주주들은 더욱 창고 정리식 감소를 선택했다.
올해 1월 21일 신붕 지주 중 하나인 곽아연은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4500만 주를 감축하고 회사 총주본의 10% 를 감량해 충격을 받았다.
현재 A 주식시장의 보편적인 현상을 제한하는 것은 A 주식 시장의 가위눌려 가지 않는 몽몽몽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한매주주로서 감행은 논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득을 감축할 수 있는 만큼 특히 현재 시세 하에 주식주주들의 매회 감지는 폭리이기 때문에 한정주주주로서는 빼놓을 수 없는 이치가 없다.
더욱이 일부 기업에도 포함된다
상장회사
이득을 줄이면서 기업의 이윤을 증후할 수 있고 기업의 손실을 흑자로 돌리는 기업의 소망을 더욱 절실하게 할 수 있다.
필자가 보기에는
주식을 제한하다
이러한 감치 행위는 시세가 상향적으로 발전하는 저항력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이 관련 회사 주식에 대한 투자를 동요하는 등 주식에 대한 투자위험도 커지고 있다.
1월 19일 20일 증권업자 주식이 이틀 연속 폭락하면 가장 좋은 증거다.
이와 함께
주식 시장
주식주주들의 현금인출기가 됐다.
주의할 만한 것은 이런 날이 끝이 없다는 것이다.
주식시장은 이렇게 무수히 주식주주들의 현금 인출에 한정될 것이다.
현재 상장회사의 주식 구조에서 주식주주주에게 한도가 75% 보다 낮지 않기 때문이다.
신주 발행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미래의 등록제는 신주 발행의 역량을 높이고 있다.
미래의 중국 주식시장은 더 많은 제한 주식 매출이 시장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주식주주주주로서의 점포도 무궁무진하다.
이에 따라 중국 주식시장에서는 무궁무진한 한정주식 문제를 직시하고 상장회사의 불합리한 주식구조를 빨리 해결해야 한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못하면 주식시장은 시종일관 현금인출기일 것이며, 많은 투자자들이 시종일관 착취된 운명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며, 중국 주식시장도 시종일관 건강발전의 궤도로 나아가기 어려울 것이다.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비밀수출 시장은 모두 81세의 사장이 젊은이를 몰라?
- 표준 품질 | 상해 하대 131건 판매 문제 아동복
- 부령 공고 | 수출환세율 ”, “ 과도기 ” 등 문제 정식 관선은 이미 명확하게 밝혀졌다
- 세계 시각 | 레비즈 데님 IPO 첫날 주가가 31.8% 올랐다.
- 최신 주제 | 일본 관세 혜택 4월 취소 방직업이 올해나 더 큰 도전?
- 지방 핫점 | 안휘 노송 면농 수익이 크게 증가하여 면적 이 10% 증가할 전망 으로 단산 최고 1000근 가깝다
- 즉시 뉴스 | 2019년도 국가과학기술상 후보 발표, 15개 방직 항목 중!
- 시장 동향 | 중국 시장에 가깝다. 안드마는 올해 홍콩에 지역 본부를 설치할 계획이다.
- 시장 연구 | 평안 좋은 의사 가 체중 소비 시장 을 겨냥하여 대식 브랜드 를 가동 하다
- 패션 메이크업 | 2019 초봄 원기 최고!개춘 여자 모두 활력이 노랗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