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부 하이힐은 새로운 묘수를 유지한다.

2015/7/7 23:07:00 40

안높이신키높이 신발신발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그물의 작은 편성은 스텔스 안에 키높이 신발과 간호를 소개한다.

최근 몇 년 동안 키높이 신발이 갈수록 사람들의 환영과 인정을 받고, 스텔스 안에 하이힐을 신는 것은 과거처럼 가리지 않고 부끄러움을 감추는 것이 오히려 더 대범하다.

인기 프로그램 진행자 오제는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키높이 신발을 들고 조롱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연예인들도 신발을 높이는 충실한 팬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좋아하는 스텔스 안에 하이힐을 샀을 때, 어떻게 과학과 간호를 해야 우리가 사랑하는 신발을 시종일관 새롭게 만들 수 있을까?

  

 

  

스텔스

고도의 문제를 해결할 수밖에 없고, 보수는 자신의 좋은 습관에 의존해야 한다.

과학입고 관리법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1. 평소에는 하이힐을 착용하는 첫걸음이다.

먼저 신발끈을 풀어 신발끈을 풀어 주면 키높이 신발에 대한 상처를 줄일 수 있다.

신발굽은 가장 쉽게 다친다. 신발을 신을 신으면 억지로 짜지 말고 먼저 신발끈을 풀어 신발을 펴 신으면 더욱 편해지고, 신발에 대한 마찰을 면할 수 있다.

2. 화학용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알코올이나 일반 가죽 보양액은 가죽의 하이힐에 상처를 입게 되므로 단백질 표층의 자연광택을 없애 탈색시킨다.

하이힐은 쉽게 더러워지지 않고 부드러운 천으로 신발을 깨끗하게 닦고, 동시에 구두창과 밑창이 닿는 부분은 소화솔이나 헌 칫솔을 깨끗하게 처리하면 된다.

적당량의 컬러를 바르는 전용 구두케어, 브러쉬나 연포로 골고루 바르면 원호로 바르는 방법으로 바르고, 소프트 천으로 닦아주면 안됩니다. 너무 힘을 주지 않고 자연스러운 광택이 생기면 됩니다.

이것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보양 방법으로, 흔히 사용하는 부드러운 소, 연양, 송아지 등 가죽 재료이다.

3. 햇볕을 말리다.

구두는 비에 젖은 후에도 말린 천으로 닦을 수밖에 없으며 전기로 바람을 쐬지 않고 닦을 때 같은 방향을 따라 닦아야 한다.

4. 오래 안 신는 하이힐은 진공 내담에 넣어야 한다.

진공내담에 끼면 플라스틱 형태에 이롭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쌓아 두면 가방을 변형시킨다.

이 외에 있다

방진봉지를 씌워도 없어서는 안 된다.

  • 관련 읽기

캐주얼 슈즈 업종 발전의 유리한 요소

추천
|
2015/7/5 21:03:00
45

자스트 중화 정제 고급 구두 수석 디자이너의 성공의 길

추천
|
2015/6/25 17:44:00
97

什么样的鞋品陈列是优质的

추천
|
2015/6/24 15:45:00
74

달인 여름날 교선 신발 밝은 색으로 포인트가 더 출중한 것 같아요.

추천
|
2015/6/22 23:15:00
28

鞋子的秘密你知道吗?一位90岁的老鞋匠告诉您

추천
|
2015/6/19 9:40: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상업 경쟁이 치열하다: 어떻게 판매 시장을 이길 수 있을까

각 대형 상점은 상업경쟁이 치열하고, 단순하고 낡은 판촉 방식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특가 상품의 이윤이 적어도 이윤이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상품을 판촉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