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가게 가 장사 를 구르게 하는 기교

2015/8/17 12:49:00 23

의류점개점 전략경영전략

옷가게가 나날이 많아지면서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했지만, 의류 업계의 주인에게는 많은 경쟁 상대가 많다.

그래서 가게를 운영하는 데에는 많은 의류점주가 이런 곤경에 처해 있다: 입고가 쌓일까 봐 보낼까 봐, 남들이 가게에 들르면 별집 가게를 선택하고 옷을 팔 기회가 없다.

어떻게 해야 할까? 의류점 장사 차이를 만났을 때, 의류점주인은 비즈니스 등 사업에 나서는 대책이 없다. 어떤 경우 가격을 떨어뜨려 돈을 내놓고 신금을 내주고, 그리고 가게 주인이 직접 전세 데스크톱으로 가게 된 것이다.

이와 같은 방법은 모두 자금을 구하기 위한 의상점이다.

또 어떤 좋은 방법들이 옷가게의 장사 차이를 피할 수 있을까?

백화점 단기 특매회에 참가하는 것은 여성복을 할인하는 특성이 매우 적합하기 때문이다.

특히 38, 51, 국경절 이런 큰 휴가, 영업액은 종종 상점 내의 정상적인 영업액보다 몇 번 뒤집힌다! 또 상점 안의 오래된 연대를 함께 판매할 수 있다!

일 년 중 몇 차례 단기 세일 을 해 주동적 으로 쇼핑몰 입구 위치 를 단기 세일, 판매 가격 이 너무 높 지 않 고 인기 가 가장 좋 은 곳 에서 팔기 좋 은 점 내 의 체화 저가 다 같이 처리!

일부 일용 제품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도 의상 중 하나의 경영 항목이니, 이런 전시 판매회를 무시하지 말고, 인파가 많아 의류점에 많은 체류품을 도울 수 있는 제품이다.

폭리의 업종을 기대하지 마라. 실패할 준비가 있어야 한다! 한 가게를 찾아서 매일 어디에서 돈을 수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어떤 사람들은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시장이 너무 치열하지 않기 때문이다. 수익이 얼마나 많은지, 투자한 액수를 먼저 보고 수익을 비교하는 상황에서, 같은 단계가 아닌 기분을 어지럽히지 마라!

점포의 이미지, 조명 및 제품의 진열도 매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준다. 사람은 의복, 부처는 금장, 옷 파는 것도 포장이 필요하다.

아무리 좋은 옷을 노점상에 올려 파는 것이 바로 노점 상품이라 믿기 어렵습니다!

고객의 심리는 모두 이렇다.

인테리어

하마터면 싸구려 물건을 파는 것이 틀림없다. 좋은 점포는 고급품을 파는 것이 틀림없다. 좋은 점포에서 싼 물건을 살 수 있는 것은 물건이다. 아니면 브랜드는 왜 전체적인 이미지를 중시해야 하는가? 중요한 점, 같은 옷은 다른 점포에 다른 효과를 내며 자신의 가게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영향을 주지 말고 고객의 구매욕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명절 연휴를 만나면 가게에서 일정한 비품량을 유지해야 한다. 가게 안에는 3만 위안의 상품이 있다. 5000위안의 매출액을 할 수 있지만 5000위안의 상품이 하루에 5000위안의 판매액이 있을 수 없다.

할인 여장을 만들면 건수와 금액의 개념을 헷갈리지 마라, 동등한 매출의 건수가 남들보다 많으니, 전문점 점포 300건, 너도 점포 300점, 어떤 매출액은 반드시 안 갈 것이다!

보화는 절대 상점 내 매출이 비슷해 재배품이 될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 된다. 한 회사는 너만 위해 봉사하는 회사가 없다. 오늘 보고가 내일 가게에서 물건을 받을 수 있지만 품절은 매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미리 보상할 준비가 필요하다. 판매가 안정되면 정기 보품만 하면 된다.

“삼팔 ”, “오일 ”, “국경일 ” 등 몇 개의 판매가 고조되니, 비슷한 시간에 상품을 준비하지 말고, 보름 앞당겨 준비를 할 수 있다.

입점

고객

열정을 과시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상대하지 않는다. 만약 고객이 어떤 옷을 들고 시작을 앞뒤로 보며 입어 볼 때, 비슷한 스타일을 추천할 수 있다. 이럴 때 점원들에게 일정한 경험을 요구하면 서툴러서는 안 된다.

조금 있다, 정말 적합하지 않다 고객 옷, 꼭 맞다고 말하지 마라, 억지로 그를 사고 싶어, 사람들은 모두 눈이 맑아, 다음에는 그 가게를 꼭 돌아볼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가 몸에 맞는 옷을 입고서, 어떤 사람이 장사를 도와줄 수 있을까? 상대방에게 전화를 남기고, 다음 신제품이 있으면 통지할 수 있다!

무리를 지어 가게에 들어가다

고객

이런 장사는 흔히 적게 한다. 사람이 많으면 안목도 똑같지 않으니, 옷이 정말 잘 어울리지 않는지, 둘이 같이 오는 장사가 가장 좋다. 왜냐하면 두 사람은 보통 좋은 친구이기 때문에, 자연히 취향에서도 마찬가지다. 이른바 물건과 종류가 다!

노인 고객에게 특히, 특히 자주 당신이 장사를 돕는 오래된 고객들이 있는데, 나는 어떤 고객이 한 전화만 있으면 십여 킬로미터 밖에서 온다고 말하는데, 만약 가격을 견지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견지하면 어찌 통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이 오래된 고객을 접대하는 것은 반드시 현장에 있을 것이며, 친구들처럼 이야기를 나누며, 가게에 모여서 장사를 해 줄 것이며, 신입점 고객과 좋은 말을 할 것이다.


  • 관련 읽기

의상 업계가 O2O 시대를 열고 실제로 실체점을 당해본 적이 있나요?

옷 개점
|
2015/8/17 10:02:00
33

복장 소매점 의 가장 중요한 절차 는 위치 와 선적 이다

옷 개점
|
2015/8/16 17:35:00
38

의류점: 신입생 입장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

옷 개점
|
2015/8/16 13:23:00
25

옷 가게 시장의 자리는 어떻게 해야 좋을까?

옷 개점
|
2015/8/16 11:57:00
53

의류점 경영전략은 가격을 지켜야 한다

옷 개점
|
2015/8/15 21:31:00
76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베이징 국제의상 스티커 3 달 상도성

2016년 3월 29일 -31일, 2016 베이징 국제 의류 카드 가공 전람회는 중국 국제 전람센터에서 열린다. 주로 선정 이벤트, 디자이너 모여, 정품 전시, 교류 소통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