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물류는 3개월을 앞당겨 ‘ 쌍십일 ’ 을 국경 전상으로 분쟁한다

2015/11/9 15:14:00 16

물류 택배원

중통인 관계자는 인공파에 비해 전자면 리스트의 효율이 60% 높아졌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전자면허를 접수한 덕방은 전기 고객에게 약속하고, 더한 10일 동안 자영 구역이 한시되지 않아 운임 전액 면제되었다.

“아침 45시에 일어나서 56시에 부품을 보내기 시작하고, 주문을 받는 것이 밤10시까지 바빠서 밥도 한 입도 못 먹겠다.”

작년의 쌍십일 광경을 회상하이 소녕

물류 택배원

기자에게 자신이 열흘 연속 분전하고 결국 8천위안에 접어들었는데, 거의 평소에는 매달 수입의 두 배나 되지만 “너무 피곤해서 올해는 이렇게 일하고 싶지 않으니 몸이 아깝다 ”고 말했다.


매년 필경 한 차례의 대시험으로서, 쌍열 물류 대전이 곧 전막을 열린다.

모두가 알고 있다. 이 싸움을 이기고 싶다면 경동, 아리처럼 ‘입을 움직여 ’는 안 될 것 같다. 기자는 ‘다지기 족 ’들이 구매하는 상품을 빨리 전달하기 위해 국내 각종 물류사들이 7월부터 저조히 대비하고 있다.

전통 물류: 3개월 앞당겨 전투를 준비하다

해마다

쌍십일

물류 수송에 대한 모두 한 차례의 집중적인 시련으로, 많은 전자상주문서가 가져온 심각한 상품이 쌓여 창고, 유출서, 모두 저소득자의 101에 대한 소비만족도를 끌어올리며 한때 시달리고 있다.

올해 기자들은 전국 여러 편의 택배회사로부터 이미 예년과 비교하면 이미 3개월 앞당겨 10일까지 연말 대박전을 벌이고 있다.

각 회사는 이미 힘을 합쳐 그들에게, 경쟁 상대와의 대결을 제외하고는 자신과의 경쟁이다.

“이제서야 신입을 모집하기 시작했는데, 하나는 어렵고, 하나는 불러도 소용이 없다.”

내몽골 전세시에서는 통지사의 한 책임자가 기자에게 올해 7월부터 모집을 시작하여 10월까지 이어져 새로운 모집 비율이 전체 30% 를 기록했다.

이 택배원들은 더10일 전부터 실전 훈련을 거쳐 비교적 성숙했다.

지난해에는 택배원 일손이 부족해 누락된 시트와 지연으로 올해는 완화될 전망이다.

앞으로 3개월 안에 택배원 1인당 소득이 배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북부 성역으로서 도급시의'송출량'은'수용량'보다 훨씬 낮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보내는 것은 여전히 발급을 당하게 된다.

원인은 도급에서 외성 도시로 통하는 운송통로에서 베이징 한 개 중전역만 있고 대량의 화물품이 베이징에 쌓여 있다.

올해 그들은 서안과 태원 두 개의 중전역이 새로 증가하여 내몽골과 내륙도시를 오가는 대량 송부품을 배송한다.

내몽고에서 상해로 보내는 속부품이 가장 빠르면 사흘이면 도착할 수 있다.

기자 취재 는 전국 범위 내의 순풍, 원통, 운달, 덕방 등 을 알 수 있었다

물류 회사

택배원 모집도 속속 끝났다.

이들을 제외하면 연말 대비 기간을 앞당겨 자동화 흐름을 크게 완화시켰다.

전자면단은 현재 중통, 덕방, 운달, 원통에서 이미 보급되어 있으며, 주로 분파에 사용되고 있으며, "발송 전에 택배회사와 운송 번호를 알고, 이렇게 간선 경로를 최적화하여 주선 속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중통인 관계자는 인공파에 비해 전자면 리스트의 효율이 60% 높아졌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전자면허를 접수한 덕방은 전기 고객에게 약속하고, 더한 10일 동안 자영 구역이 한시되지 않아 운임 전액 면제되었다.

크나큰 전후가 될 때마다 물류업체들이 창고 저장과 운능 등 강력한 실력을 보여주는 대수장이다.

운달송은 지난 9월 성수기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업무 성수기에 대비해 차량 100000대를 비축해 개조와 확장된 분발센터가 45개로 상하이의 분발센터에서 전체 자동화분발 유수선을 사용했다.

최근 순풍도 전체 화물기 2대를 투입할 예정이며 항공기대 규모는 42대에 이를 것이라고 밝혔다.

더10일 동안 순풍은 자연히 전품기가 매일 화물량을 2000톤씩 발송할 수 있다.

크로스 물류: 아리계 물류갱 다투기

올해 국경 전산상이 국내 전기 상권의 검은 말이 되었다.

쌍십일 이외에도 국경 전사들은 또 ‘블랙 금요일 ’과 크리스마스의 대박을 이어갈 주인공으로, 국경물류가 제대로 통과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업계 인사들은 경로물류의 관건은 통관, 청관, 물류 창고, 물류창고, 물류 (S33) 에 있어서 전통물류 경쟁시장이 국경전상 분야에서 재개문을 앞두고 있다.

8월 이래로 국내의 한 무리의 국경전업체들이 잇달아 제3측에 물류 시스템을 전면 개방하여 연말이 다가오기 전에 국제물류체계가 아직 건전하지 못한 아리에 물류갱 한 잔을 나누고 싶다.

아마존 중국은 27일 아마존 물류 + 서비스를 내놓고 전 세계 물류 시스템을 전면 개방하고, 창고 물류 통합 방안, 창고 저장소 운영 방안, 운송 배송 방안, 크로드물류 서비스와 정제 물류 서비스를 전면 개방하겠다고 발표했다.

아마존 측은 물류 플랫폼이 개방되기 전에, 그들의 고객은 주로 아마존 플랫폼에서 온 판매가들이 올해 국경 전상 발전이 큰 추세에 있어서, 그들은 이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기를 바란다.

매점, 아마존은 2500개 지역에서 지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같은 국경 전용기 플랫폼으로, 양부두도 8월 말 경적 물류 플랫폼 베바다 를 개방했다.

이번 베해국제가 내놓은 서비스는 해외 직우편, 해외 창고, 국내 보세 창고, 종합적 해결 방안 및 관련 업무 상담 및 운영 지도 등 서비스를 포함한다.

전 세계에서 창고 저장과 물류를 덮는 것은 마찬가지로 외국 부두의 가장 큰 판매점이다.

보도에 따르면, 지금까지 베해 (베해) 가 상점에 접입하는 데 이미 많은 부분이 천고양이기 아래에서 온 국경 중소상인이라고 한다.

아마존이 열린 물류 플랫폼과 매우 비슷한 점이 있어 국경 물류 논란이 불가피하다.

한편 대형 크로스퍼스 플랫폼은 여전히 자영 + + 첼로 (1010EMS) 의 모드로 향하고 있다.

인터넷 이코라 플랫폼에 따르면 이들은 이미 10월 하순에 임시 직원 2000명을 조기 채용하여 밀집훈련을 진행하고, 항저우창고에서 한 1만2만 평방미터의 경적창고를 새로 개용하고, 10일 동안 5개와 동시에 화물을 압축해 보세단지 내의 화물유전 시간을 압축했다.

하지만 배송 코너에서는 팀을 구성하지 않았다.

많은 물류 회사들 중 EMS 를 선택한 것은 세관 통관, 청관 중 유능한 유능한 유력함으로 다른 물류사들이 잠시 갖추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업계 인사들은 경로전기상이 흥기하여 전통물류업에 대해 다시 카드를 벗을 것으로 보고, 누가 가장 먼저 적응할 수 있을지 더 쉽게 탈출될 것으로 보고 있다.

"우리의 전략은 걸어 나가는 것이다."

인터뷰에서 기자들은 대부분 경로물류 플랫폼과 달리, 순풍은 현재 ‘배달 ’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십일 전야 동인당 상선 경로전상 플랫폼'천연 타오'는 순봉이 제공한 국제물류 서비스를 채택할 것으로 보인다. 이 계열의 국제 가방은 러시아, 레바논, 아일랜드 등으로 상대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캐나다 우체국 은 ‘ 신개념 ’ 점 을 전업상 서비스 로 내놓았다

물류 기교
|
2015/11/6 15:02:00
48

국경 전상인은 바다를 서둘러 먹고, 대매 패턴을 어디로 가야 합니까?

물류 기교
|
2015/11/5 10:32:00
33

경동 제보 알리 는 전자 상무 시장 질서 쌍 11 대 거두 가 맞서 맞서 싸우다

물류 기교
|
2015/11/5 10:12:00
21

택배업'군대 모집마'는 홀드의 열한 줄기를 살 수 있을까?

물류 기교
|
2015/11/4 21:58:00
64

苏宁、京东争相开放物流平台 火拼“双十一”

물류 기교
|
2015/11/4 16:39: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해외 경사사 브랜드는'시크릿'을 내려놓고'쌍11'을 적극 포옹한다.

올 9월 COACH 천고양이 가게가 본격적으로 문을 열었다. 하늘고양이가 가볍고 고단진으로 영업을 마친 셈이다.쌍11은 최근 중국'가장 성공'이라는 인조 명절으로 평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