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 우리나라 소비자의 첫 소비목적지는 한국 중국 품질 조작 TPP
누군가
TPP
합의가 일단 이루어지면, 중국의 경제에 대한 포괄
전자 상거래
발전이 매우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미래의 중국 경제로가 어디에 있습니까? 그 길이 너무 길고 만만만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과거의 쌍절, 우리의 소비자들은 대부분 일본에 갔고, 변기 뚜껑을 사러 갔는데, 정말 그럴까?
답은 이미 밝혀졌습니다 —10월 15일 2015 중국 ()에서
과 사천
전자 상무 발전 정상 회담, 쓰촨 전자 상무대 데이터 센터 담당자, 성도영조 과학 기술 유한 회사 사장이 주제 연설을 발표해 큰 데이터로 진상을 폭로했다.
서남 지역 인터넷 소매 가 동부 를 대체하여 1위 에 올랐다
우선 대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7개 대구 인터넷 소매액의 평균 증가폭 중 서남 화중 서북분열 1, 2위, 셋째, 3의 평균 증가폭이 전통선진지역을 넘어섰다.
"이것은 재미있는 신호다."
오초점에서 서남지역의 인터넷 소매 초전통 선진 지역은 "우리의 경제발전은 이미 전통적인 업종 발전을 영역으로 발전시켰고, 미래의 중국의 경제는 서부와 중부의 부상의 기초에서 전통의 발달 지역과 삼정립협동발전의 추세를 예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장집 장식품 온라인 판매 순위 1위, 보석 패드
지역과 협동적으로 발전하는 것은 업계의 발전이다.
전자상거래업의 소매업은 단순히 실물형, 서비스형 전자상으로 나눠 작년에 비해 2015년 실물형 소매가 35.12% 증가하는 상황에서 서비스형 소매가 43.31%에 달하는 속도를 높였다.
업계 내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했습니까?
전통적인 실물형 소매업은 13개의 업종으로 나뉜다. 그 중 가장 높은 3가지 업계는 귀에 익고 능숙한 서비스 가방, 3C 디지털 및 가식 장식이다.
그러나 새로운 성장률 순위를 보면 가장 빠른 세 업계 중 가장 가식 가식 순위 1위는 올해 부동산이 따뜻해지고 2위는 모아 용품, 둘째 자녀 정책이 효율을 설명하고, 3위는 스포츠 아웃도어 외에 우리의 캐주얼 오락이 트렌드 패션이 되었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도 이 산업이 업그레이드된 핵심 원인이다.
그에 대한 대응은 어떤 업종의 속도가 느려졌는가? 큰 데이터 분석은 가장 느리게 늘어난 세 업계는 각각 복장 가방, 책 음상, 보석 액세서리로 나타났다.
"올해도 이 세 가지 업계가 장사가 안 된다고 늘 불평하는 이유다."
온라인 식사의 속도가 가장 빠르고 전기상 다음 바람개비?
이 밖에도 서비스형 소매도 한꺼번에 쏟아지고 있다.
온라인 여행, 온라인 음식, 게임 요금, 생활 서비스, 레저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여러 종류 중 가장 높은 온라인 여행, 온라인 관광, 온라인 음식과 게임 요금, 순위 1위의 온라인 관광, 이미 의상과 비교 차이가 거의 거의 없다.
서비스형 소매 증속 순위 1위는 온라인 음식으로 48.26%, 2위는 온라인 여행으로 47.83% 증가했다.
"이 몇 분야의 속도는 40%를 넘었다. 인터넷 + 서비스 분야의 침투를 설명한다. 미래 전자 비즈니스 발전의 새로운 기회를 대표한다. 그것은 우리 산업의 업그레이드의 다음 기회를 대표한다"고 말했다.
오초 고백.
해외 소비액의 증가폭은 48.51% 에 달해 폭발적인 증가를 보였다
물론 이런 분석은 그저 한 방석일 뿐 진상을 밝히고 더 자세하게 소비를 말해야 한다.
2014년 우리나라 주민 소비시장 총액은 19조74억, 전년 대비 10.19% 증가했으며 2015년 주민 소비액은 22.62억 원으로 전년 대비 14.56% 증가했다.
"양자가 비교해 보니 우리의 소비시장은 몇몇 보도가 아닌 것처럼 체충적이기도 하고 위축된 것이며, 성장뿐만 아니라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자신감을 봐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다른 팀에 재미있는 데이터도 오초에게 걱정을 주었다 —
전국 주민 소비액은 전년 대비 증가폭이 14.56% 로 안정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터넷 소매액은 36.89% 로 고속 성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민 해외 소비액의 증가폭은 48.51% 로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 객관적으로 이 숫자를 보았다고 말하는데, 우리도 현재 소비 외류의 상황이 매우 뚜렷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왜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까? ” 오초는 도대체 우리 중국 소비자들이 어디로 갔을까? 그들은 도대체 무엇을 사러 갔을까?
진상! 일본에 가서 변기 뚜껑을 샀는데 립스틱을 많이 샀어!
과연 소비자들은 정말 일본에 가서 변기 사서 뚜껑을 찍었을까? 답은 부정적이었다.
오초소개는 대데이터 분석을 통해 중국 소비자의 첫 소비목적지는 한국보다 45.51%에 이른다.
둘째 목적지는 홍콩으로 22.94%, 3위는 일본보다 20.91%였다.
소비자가 일본에 가서 무엇을 했습니까? 나는 관련 자료를 전문적으로 분석했다.
일본에 가서 쇼핑을 하는 첫 번째 상품은 화장품, 둘째는 여성용품, 셋째는 보온컵.
오초는 앞서 변기 뚜껑을 닫았던 문제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변기 뚜껑은 일본 소비자의 0.8% 만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로 데이터분석을 통해 소비자가 해외 쇼핑을 하고 구입한 전3의 상품은 모아 용품, 복장 가방, 그리고 미용 케어 제품, 화장품 등을 분석했다.
"소비자가 어디로 가는지 알고 소비자가 뭘 사는지 알게 되었는데, 소비자들의 진정한 요구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
오초소개는 이런 문제에 근거하여, 그들은 대량의 데이터도 연구를 하였고, 결국 중국 소비자가 해외 쇼핑의 핵심 소구는 브랜드, 디자인, 가격과 품질을 발견했다.
"그래서 사실 TPP 를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중국의 소비시장은 고속 성장 시장이기 때문에 우리도 소비자 해외소비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할 일은 간단하지만, 우리의 품질, 가격, 그리고 우리의 디자인을 함께 합쳐 우리 브랜드와 함께 업그레이드, 중국질이 될 수 있습니다."
오초설.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사회보대상룡: 연금예금은행에도 위험 & Nbsp; 일부 주식을 살 수 있다
- 무한 | 무한 `한파 복장 `이 궐기 하다
- 산업 투시 | 우리나라 면 방직 산업 업그레이드 경로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선마 2011년 레저복 연간 판매 실적이 예상보다 낮다
- 브랜드 건설 | 돌사자는 토지 5000묘 산업 발전기지를 건설할 것이다
- 패션 인물 | 엘라의 결혼 전 최후의 미친노출 출시
- 산업 투시 | 透过海关信息数据看纺织服装行业的发展
- 지방 핫점 | 국내의 면가가 인면으로 약 80퍼센트 높다.
- 추천 | 2012年最期待的时装展览
- 패션 메이크업 | 멋있는 남자 메이크업'화장 '나와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