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누가 베네로의 마지막 볏짚을 압사했습니까?

2016/2/24 13:41:00 32

유니폼베니로털 이율

90 후 메르스본웨이, 유니폼, 80 후 베니로, 조단노를 입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면을 갖춘 반니로의 운명을 느끼게 했다.

최근 홍콩 덕영가그룹은 기기 부호 회사인 상해 반니로 복식 유한 회사를 2억 5000만 위안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덕영치 측은 회사들이 재편성을 진행하고 있으며, 반니로는 자원을 최적화할 수 있고, 오퍼는 반니로의 잠재분매상인 상하이 합업 실업 유한회사라고 밝혔다.

덕영가의 2015년 2분기 재보에 따르면 그룹 2대 업무인 방직 업무와 소매 업무를 통해 전자는 3년 연속 하락한 뒤 2016재년 상반기 15.5%의 연간 상승폭을 기록해 22.2%, 모리율은 21.9%에서 22.5%, 후자는 0.5%로 0.5%의 상승폭을 기록하며 5300만원의 경영 손실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베닐로의 실적은 연속 마이너스 성장으로 소매 업무가 집단에 대한 기여가 하락했다.

한편 저의고 방직 업무의 대공상으로서 그 주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집단에 대한 수입이 급증하고 있다.

소피장, 덕영가는 회사의 안정적인 이익을 주는 방직 업무를 선사하고 반니로라는 보따리를 따돌리는 것도 인정이다.

눈부시게 강적 이 내습하지 않다

‘미친 돌 ’에서 황발은 “나는 팻말, 반니로!”라는 브랜드를 널리 퍼뜨리게 했다.

베니로는 1981년에 창립되었는데, 원래 이탈리아 브랜드였고 창립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홍콩에서 경영하기 시작했다.

1996년 홍콩 덕영가그룹이 베니로 상표를 인수하고'광저우 우정 베니로 의상 유한회사'를 창립하여 브랜드 포장을 재개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반니로 의류 회사 계열에는 베니로, 생활 기하 (S &K), 호동지대, 순진전송, 수홍, 의복색 등이 10여 개 있다.

2000년, 반니로가 황금 발전기에 접어들었는데, 당시 각지의 전매점이 급격히 확장하여 판매량이 점점 높아져 가유가 알려진 큰 브랜드가 되었다.

그러나 시장의 풍운이 변화하면서, 베니로의 운세가 이전보다 훨씬 못하다.

절정 시기의 3000여 개 매장은 현재 홍콩은 43개, 상해는 54개, 베이징은 56개, 많은 매장의 위치는 핵심 쇼핑몰, 백화점 백화점에서 길거리 가게와 교외로 물러났다.

첫 번째 충격은 메르스본웨이를 대표하는 국내 패션 브랜드다.

강절일대의 민영 의상 업체가 궐기 시작하면서 미테볼웨이, 삼마 등 캐주얼 의상 브랜드는 완벽하고 유연한 소매 관리 시스템, 직영 및 특허경영이 결합된 패턴으로 시장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첫 파격에서 정신을 늦추지 않았고, 2파 상대가 또 기세가 등등했다. 유니폼, H &M, ZAP, GAP 를 대표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는 2006년부터 국내에서 확장됐다.

이 빠른 패션 브랜드들은 소량의 다량 다량, 신속하게 업데이트, 가격에 맞춰 젊은이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패션 브랜드가 레이아웃 2, 3선 도시를 가속화하여 시장의 선두와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다른 한 파격은

전자 상거래

.

전통 브랜드는 모두 선상에서 판매되는 거대한 충격을 받았지만, 대부분의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전환 중, 선상선을 뚫고 전 채널 경영을 실현했다.

미테르웨이가 ‘생활체험점 + 미방 APP ’의 O2O 모드, 삼마 투자 국외 난항전상, 아동복 분야, 유니폼 360도 전방위 디지털화 브랜드 및 상품 소매 서비스 체험,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무작위 경로를 체험하게 하고...

베닐로의 인터넷 도로가 느린 데다 효과는 매우 적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상대에게 졌는데 더 졌어요.

앞서 국산 캐주얼 브랜드가 있었고, 이후 국제급 패션 브랜드가 있었고, 베네루의 베테랑 브랜드의 처지는 불가피하다는 사실이다.

의류계에 “ 녹초가 없는 시장은 피곤한 제품밖에 없다. ” 라는 명언이 전해져 있다.

반니로는 최근 10년 동안 큰 동작이 없었고, 채널 확장, 상품이 결합되거나 브랜드가 널리 보급되거나, 여러 면에서 만족할 수 없었거나, 허이는 점차 사람의 마음을 잃는 원인이다.

'중국의 LV'에서 지금까지의 참담한 매각으로 일선 도시에서 서4선도시까지 내려가 4선도시까지, 그 중 자신의 문제는 더욱 주요할 수 있다.

반니로의 창립 초기에는 국내 전체의 의류 자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당시에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평가의 위치로 국내에서 신속하게 판매시장을 열고 있지만, 이는 향후 퇴폐된 파묻혀 있다.

중국 유명 의류 평론가 모리휘가 인터뷰를 할 때 “디자인의 의상이 비슷해도 판매가 얼마 안 된다. 이런 발전 모델은 국내 캐주얼 업체를 무심코 캐주얼한 패션의 내포와 정신으로 시장의 소비욕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결국 국내 캐주얼 브랜드의 시장이 좁을수록 많은 브랜드들이 학생복으로 자리매김되고 있다 ”고 밝혔다.

반니로 소속된 덕영가그룹을 뒤돌아보면 원단, 방직, 의류 위주의 제조와 무역회사를 더욱 주목해 수익 규모를 크게 넓혀 가게를 팔아 돈을 벌는 사업으로 브랜드를 제대로 경영하지 않았다.

패션 브랜드

운영 모드 대비, 베니길은 여전히 전통적인 생산 과정에 따라, 디자인부터 몇 달 정도, 시즌 상장, 대량 생산, 유니폼, 재킷, 자A등 국제 패션 브랜드, 신상품 갱신 속도가 일주일, 소량 생산, 90년 이후 대표 젊은 소비자의 수요를 더욱 맞추고 있다.

UTA 패션관리그룹 양대균 중국구 총재는 인터뷰를 할 때, 기존의 이익과 규모의 기초를 유지하도록 변혁했다.

의류 브랜드 기업

경영과 관리 이념을 철저히 바꾸고 그들의 산업 링크를 완전히 거꾸로 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 같다. "하지만 바뀌지 않고 앞으로 5 ~10년 이상 이 브랜드가 사라져 더욱 세분시장을 정밀히 마케팅, 개성 수요를 충족시켜 더욱 새로운 상업 모델의 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설날 홍콩은 도대체 얼마나 담백한지 소매상들이 뭐라고 할까?

|
2016/2/19 16:56:00
10

광동 의류 도매상 전환 브랜드: 올해 목표는 살아간다

|
2016/2/19 16:40:00
17

2015 의상 전상 매출이 21% 증가하고 또 어떤 기회가 있을까?

|
2016/2/19 15:21:00
34

2015년 의류업 파업 항의 사건 노동자 권익이 주목받고 있다

|
2016/2/3 16:53:00
27

베니로 2억 5천만 원, 그 해에 쓰러진 의류 기업을 점검했다.

|
2016/2/2 16:32: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진문: 디자이너 상업 병목 돌파

개성 표현에 대한 수요가 점점 뚜렷해지고, 패션은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소망을 만족시키고, 디자이너는 상업의 목을 돌파해야 하며, 다음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