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르메스는 처음으로 홈페이지에서 핸드백을 팔았다

2018/4/8 12:27:00 128

사치 브랜드에르메스전기상

점점 많아지다사치 브랜드디지털화 도로에서 퇴로가 거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세계 의류 신발 모자망 에 따르면 프랑스 사치 브랜드에르메스신규 홈페이지는 1년 반 연속 조정 테스트를 거쳐 이번 화요일에 유럽에서 정식 출시됐다.에르메스 는 성명 에서 새 홈페이지 를 브랜드 디지털화 플래그숍 으로 정의하고, 홈페이지 인터페이스 디자인 을 업데이트 할 뿐 아니라 일부 핸드백 제품 을 명시 로 내놓고 출시했다전자 상거래서비스, 에르메스 홈페이지에서 주머니를 파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르메스가 처음으로 홈페이지에서 핸드백을 파는 거예요.

에르메스 디지털 플래쉬점의 개념을 돋보이기 위해 새 홈페이지 첫 페이지는 프랑스 다큐멘터리 PD Fr 데자 데칼릭 레이퍼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촬영한 최신 홍보 영화다.이 밖에 낡은 홈페이지의 숨겨진 제품의 네비게이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는 제품 네비게이션, 손가방, 수건, 시계, 승마 의상, 향수 등 모든 제품의 종류를 포함해 소비자들의 구매 과정이 더욱 원활하다.

현재 이 전신 홈페이지는 프랑스어,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네 가지 언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와 파티 등의 지불방식을 지원할 수 있으며 독일,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스웨덴 등 유럽 주요 국가, 소비자 또한 다음 브랜드의 매장으로 자취할 수 있다.

실제로 에르메스는 지난 2001년에 전기상 서비스를 내놓았지만, 입문 단계의 스카프와 작은 액세서리 등 제품에 한정되지 않았고, 핵심 가죽 핸드백 제품에 지나치게 보수적인 태도는 이미 브랜드가 디지털화 물결 속에서 전진하는 가장 큰 걸레가 되었다.

에르메스 2017년 각종 품종의 매출이 비례하고, 가죽과 핸드백의 수입은 50%에 달한다.

에르메스 최고경영자 Axel Dumas (Axel Dumas)도 일찍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발전에 대해, 브랜드 구판 전상 사이트는 이미 뒤떨어졌고, 제품 이미지의 고청화질을 보장하기 위해 브랜드도 휴대전화 App 을 내놓지 않았다.이번 홈페이지에서 핸드백 제품을 개방하는 전기 업체 서비스는 에르메스가 더 디지털화에 대한 결심을 입증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홈페이지 개선과 동시에 에르메스 역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디지털화 분야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는 점이다.

3월 중순 에르메스는 작은 게임인 App H -pitchhhhhhh를 내세워 젊은 소비자를 끌어당기고, 이 작은 게임의 창작 이념은 전통적인 ‘말굽쇠 ’의 게임인 즉 1869년 영국 군대에서 유행하는 야외 경기운동으로 소비자는 화면에서 한 번 미끄러진다. 철덩이 투척은 보통 독립 게임과 달리 H -pitchhh 의 사용자는 온라인에 도전할 수 있다.

에르메스 최신 프로젝트를 위한 애플 앱.

에르메스는 지난 29일 위신에서 4번째 시간체험점을 개설해 소놀이와 매장을 결합시켜 2018 남성 춘하 시리즈를 발송하고, 이에 앞서 에르메스는 같은 루트를 통해 스카프, 시계와 신발 이행 등을 발송했다.

에르메스가 현재의 디지털화 전략은 첨단 과학기술수단을 빌려 브랜드의 마음에 존귀감과 의식을 공고히 한다는 관점이 있다.Axel Duma는 성명에서 에르메스가 현재 전통의 족쇄를 뛰어내며 경쟁 상대 사이의 디지털 갭을 줄이겠다고 밝혔다.

천희세대는 사치품 시장의 미래 10년 발전의 방향을 다시 정의하는 관건이다.LVMH 와 운기 소속 브랜드가 레이아웃 전제품 시장을 가속화하면서 소득 규모가 구시시에서 말에서 끌어내리는 에르메스가 공전 압력을 느꼈다.

고주파수 디지털 마케팅 활동이 자극되면서 구찌는 2년 연속 글로벌 영향력이 가장 높은 사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그 창의총감인 알선드로 미첼은 2017년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이너로 선정됐다.

한편, 구찌 홈페이지는 지난해 중국에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내놓은 후, 브랜드 홈페이지는 12월 470만건으로 2016년 12월 190만 방문량의 2.5배였다.LVMH 는 지난해 6월 본격적으로 자영업을 펼친 전기상 플랫폼에서 가장 보수적인 사치브랜드인 C 데칼린도 지난해 말 전기상 서비스를 실시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정식 출시했다.

에르메스 2017년 매출은 항정 환율에 따라 6.7%에서 55억 유로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소득 규모에서 1년 만에 광주한 구찌는 뒤로 던져 후자 지난해 수입이 62억 유로 7억 유로를 넘어섰다.반면 2016년 에르메스 수입은 50억, 구찌의 수입은 43.78억 유로다.

에르메스는 재보에서 전상 업무의 구체적인 표현을 밝히지 않았지만, Axel Dumas 에 따르면 지난해 브랜드 채널 매출액의 증가폭은 그룹 전체 매출의 증가폭보다 훨씬 높고, 브랜드가 앞서 전기 채널에 대한 우려를 조금 완화했다.

광고회사 J. Walter Tompson 패션 트렌드 예측 부문 루시그린은 전기업체의 기회는 사치 브랜드에게'다음 중국 시장'이라고 밝혔다.전자상들은 이미 62% 의 사치품 소비자 구매 행위에 영향을 미쳤으며 상품 조회와 구매 두 단계를 포함해 온라인 판매는 이미 사치품 업계의 가장 중요한 성장엔진이 되었다는 분석이다.

또 보스턴 컨설팅 기관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전자상거래가 전 세계 사치품 시장에서 비중은 2020년까지 12% 에 이르면서 여전히 큰 발전 공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증권 매니지먼트 산포드 C. 벤스틴은 사치품 전상 미래가 전체 사치품 업종의 속도로 성장해 선상 사치품 거래액에서 2019년까지 270억 유로에 이른다.

에르메스 미래는 디지털화 플래그숍을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올해 말까지 중국 시장에 개방할 계획이라고 한다.끊임없이 디지털화 확장과 동시에 에르메스 역시 실체 소매 채널을 늘려 올 해 미국과 중국에 새 가게를 개설할 계획이다.

Axel Dumas 는 앞서 인터뷰에서 아태는 이미 에르메스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 되었으며 중국 소비자들이 사치품을 재구매하면서 브랜드가 중국 내륙 판매 속도가 급속히 빨라지면서 양호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에르메스는 중국에서의 디지털화 시도가 확실히 보수적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제품 단가가 너무 높고 선상 시장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선상에서 판매가 사치 브랜드 희소성에 대한 잠재적 손상을 우려하는 것이다.

Axel Dumas 는 일찌감치 에르메스가 젊은이들의 취향에 부응하지 않았고, 현재 그룹은 당분간 젊은 소비자들의 마케팅 전략을 겨냥하지 않고, 여전히 자신의 기정 리듬에 따라 발전하고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디지털화 조류는 에르메스 가 마침내 인터넷 에서 핸드백 을 팔기 시작했다

핸드백 창고
|
2018/4/7 16:25:00
92

Gucci 2017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의상 브랜드] 차트.

핸드백 창고
|
2018/3/30 10:41:00
224

올해 에르메스 금백금 가방이 불에 오르나요?

핸드백 창고
|
2018/2/24 18:35:00
123

여사 핸드백 전장 사치품 기업에 어떻게 전략을 업그레이드할 것인가?

핸드백 창고
|
2018/2/7 13:49:00
85

핸드백 메이커 화신 핸드백 은 홍콩 연합 교소 에서 최초 공모 주식 을 발표했다

핸드백 창고
|
2018/1/11 21:45: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Michael Kors 는 왜 골프 업무를 응시하는가?

Michael Kors 이번 Charl Schwartzel 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브랜드 브랜드, adidas, Under Armour 등 경쟁 상대가 골프 시장 점유율을 쟁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