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Q 는 2019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 보다 크게 개막되었다
최근
국내 유명
아동복
브랜드 코끼리 Q 는 광저우 증성 벽계원 호텔보다 별개면으로 열리는 2019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를 열었다.
아동복 20여 년
코끼리 Q 비
다시 한 번 고품질의 제품과 좋은 입소문으로 전국 각지 600여 명의 대리상, 가맹상과 협력 파트너의 지지와 참여를 이끌었다.
이번 2019 봄 여름 신상품 브리핑의 주제는'회전의 치마자락, 발끝의 꿈'이라는 의미로 어린 소녀들의 발레몽을 이루기 위해 어릴 때부터 어린이들의 고상한 기질과 좋은 심미관을 높였다.
이번 브리핑은 블래지, 스포츠클럽, 로맨틱한 격조, 삼희, 학원 스타일 시리즈를 모두 발표했다.
신상품이 포괄되었다
치마, T 35015장
맨투맨, 바지, 신발, 모자, 가방 등 4 -16세의 어린이가 일상생활, 학습, 놀기 등 다양한 장소에서 필요한 한 정거장, 건강하고 편안함, 더욱 트렌디한 유행
패션 룩
.
브래지: 모든 여자 모두 우아한 백조
브래지 블레이지 시리즈는 코끼리Q 보다 계속 이어지는 주요 제품 시리즈로 2019 봄 여름 ‘회전의 치마자락, 발끝의 꿈 ’을 주제로 봄, 여름 전체를 관통하여 우아한 로맨틱한 발레 원소를 충분히 녹여 블레이즈의 꿈을 이룬다.
실치마
발레리의 부드러운 몸매와 어울려 환상적인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찰랑찰랑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운동클럽: 생기발랄하고 햇빛 활력
이 시리즈의 영감은 아이들 운동장에서 놀던 시간과 구장에서 재미를 내는 게임에서 비롯된다.
대담한 원색 코디를 취해 침울함을 깨고 지혜와 용기를 모으고, 재미와 조화롭고 발랄한 색감과 재미를 뽐내는 색채와 재미 개성의 색채를 뽐내며 조기판과 운동복의 다양한 원소를 결합하여 대량의 플로어 프린트와 충돌 디자인을 활용해 현대적인 감각과 강렬한 시각 효과로 햇빛 활력을 뽐내는 운동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낭만적인 격조 ——바둑판격:가장 고전, 가장 낭만적이다.
Yves Saint Lauren (Saint Lauren) 은 조류가 불길하고 풍격이 트렌드에서 가장 클래식한 원소 중 하나로, 이미 트렌드링에 빠질 수 없는 로맨틱 코미디Q 는 2019 봄 여름철 전원의 방식에 비해 정교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불규칙한 체크 크기와 달리 짙은 전원 정취를 되살리고 있다.
백변을 꿈꾸고 우아한 태도를 유지하는 수요를 만족시켜 패션과 우아한 정교한 명원범을 선보였다.
산희 여자: 청신하고 자연스러워, 범속하다.
이 시리즈는 2019 봄 여름 신상 신상 신규 시리즈
면마
위주의, 전체적인 스타일로 달콤한 복고 감각을 추구하는 은은한 아첨, 복고적인 살구색과 정글의 잉크, 컬러는 조화롭고, 아이만의 천진로맨틱하고 순수한 느낌을 주며, 숭상하고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편안한 생활 태도와 깔끔하고 조용한 아름다움을 뽐낸다.
스틸: 편안한 패션, 서향을 즐길 수 없습니다.
어린이마다 캠퍼스 생활을 거쳐 캠퍼스를 영감으로 하는 학원 바람은 한번도 낮춰 본 적이 없다. 코끼리Q 는 2019 봄 여름 학원 바람보다 일반 스타일에 스포츠원소와 원숙풍에 많이 녹아 있다.
트렌디함을 융합시켜 편안함을 겸비했다.
학원 원소의 치색 직물, 넥타이, 대리넥 등 아이템과 정교한 입체수를 활용해 시리즈 패션에 미관을 돋보이게 하고, 클래식에 새로운 느낌이 있어 신식학원의 존숭한 서권 기운을 뽐냈다.
이번 브리핑의 우의와 포인트를 말하자면 코끼리Q 는 창의총감보다 맑다고 밝힌 코끼리Q 는 심경업보다 25년 이상 아이들의 성장을 시시각각 동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2019봄여름은'회전의 치마자락, 발끝까지 꿈꾸는 꿈'을 주제로, 어릴 때부터 아이들의 고상한 기질, 양호한 심미관, 예술적 분위기를 높이며 부모에 대한 사랑과 기대를 녹였다.
코끼리 Q 는 브랜드보다 광저우 시금의 이긴 의류 유한회사로, 회사 소속 두 브랜드를 운영했다: 1 -3세 어린이를 향한 브랜드 베이비와 4 -16세 어린이를 향한 코끼리Q 비례는 유럽의 우아한 스타일의 융합 패키지 요소를 제품 특색으로, 딱딱한 제품의 품질, 탄탄한 제품의 품질
패션 조류
개발과 공급 사슬 단의 강세, 제품은 국내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과 학부모의 인정을 받고 20여 년 동안 잠재적인 경영을 거쳐, 현재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천진 등 20여 개 성도에서 1000여 개의 판매망을 개설했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패션 도덕 위성들은 업계 규칙을 바꿀 수 있을까?
- 세계 시각 | Tod & 35 39; S 그룹의 스니커즈도 잃어버리고 있다.
- 기업 정보 | 보스턴'2차 창업'이 가고 있어요.
- 업종 종합 서술 | 사치품은 유행에 적응해서 전기상으로 할까?
- 패션 블로그 | 실크 매혹 더 무궁하다
- 오늘 오퍼 | 1월 28일 시세 조보: 방적 가격 시세
- 오늘 오퍼 | 1월 28일 시세 조보:화섬유원료 가격 시세
- 조류 풍향표 | 프라다 다시 정상, 2019 추동 밀라노 남장 주대수
- 겉감 | 2018년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 증가 10.3% 증속 완화
- 겉감 | 방직 보스 주의: 유럽연합 각 회원국 투표는 이미 방직품에서 NPE 를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
- 유니폼 은 인도네시아 에 새 공장 을 투자하여 동남아 가 더 많은 일본 의류 기업 을 끌어들이고 있다
- 선마카 코드의 고단 여성복 수매 JASON WU 모사 11% 주식
- 꽃향기 아동복 패션 상큼한 문예
- 이튼 패션 스트라이프 스타일 알려주세요.
- 산두 조남 방직 날염 순환 경제산업원 월말 운영
- 낡은 옷 의 재생 '순환 기술 을 폐구 방직품 을 국제 상표 원단 으로 변신시켰다
- 12개 캐주얼, 스포츠 의상 회사
- 화학 섬유 원료 폭등 가교 하류 방침 냉정 대응 대책
- 중미 무역 마찰 승온 방직 업계 설상가상
- 오른쪽의 소녀를 죽이고, 나는 네가 자라기를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