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8 겨울 클레아 월드여행 제38역 호주 캥거루 섬 공형훈

2018/10/17 17:10:00 151

리야호주캥거루 섬여장

2018년 겨울, 리야 월드투어 여행은 호주 캥거루 섬을 거닐고 있다.

바람을 맞으며 해각 끝에 서서 외투가 섬세하고 따뜻한 질감만 느낄 수 있다. 외투가 다채로운 재단과 디자인의 각양각색의 슬림한 스커트를 구성해 캥거루 섬의 기석 경관과 같이 변화가 풍부한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번 시즌에는

리야

‘형 ·훈훈함 ’을 핵심으로 편안한 원단과 부드러운 컬러로 겨울철 트렌드를 융합해 롱 코트를 매치한 레이어드, 오버시즈의 심플한 클래식과 빈티지 원소로 활용해 보온도가 높은 고품질 원단을 완성해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해 도시의 여신들을 아름답게 만든다.

네 가지 품질 난방 코트'융모 '포일 룩

캥거루섬의 아름다움과 같이 상큼한 분위기에서 낭만풍경까지 즐기는 감각이다.

이상적인 겨울 코트도 스타일과 촉감부터 체감까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착용감을 가져야 한다.

리야 정선 호주 캐시미어, 호주 롱 캐시미어, 인조 밍크 섬유 90% 화이트 벨벳, 네 가지 고품질 보온 소재를 결합시켜 심플한 클립을 완성해 다양한 장면과 수요를 만족시키는 아우터다.

신형 복합양은 벨벳과 긴 양털 모직으로 고량수 호주 양모로 만들어져 패딩 못지않은 어한력, 피초처럼 편안하고 편안한 촉감을 가졌다.

리아는 고품질 원단 리스트에 긴 양 모직 원단을 새롭게 넣어 가벼운 섬유와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촉감을 더해 재킷을 더욱 다원시켰다. 양은 벨벳의 평평하고 독특한 압화 근리도 부드럽고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킷으로 더욱 풍부한 느낌을 준다.

공예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복합양의 벨벳 연결이 더욱 섬세하고 부드럽고 순조롭고 편안함.

두 가지 두꺼운 선택도 날씨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리시한 유행감을 연출할 수 있다.

더욱더 양의 벨벳을 안감으로, 체크 니트 가죽을 덧댄 복합 원단으로 보송보송보송보송보송보송보송보송한 비부함을 더해 더욱 깔끔하고 카리스마 있는 피모 일체의 효과를 준다.

인조 담비 섬유의 친스킨 난감에 전통의 피초보다 가볍고 가격보다 더 대중화된 장점으로 근년 재킷 품종의 신총아가 된다.

디자이너는 분연하고 부드러운 컬러를 선택해 인조 밍크 섬유를 결합시킨 부드러운 질감으로'러블리'의 달콤한 외투를 완성했다.

천연 화이트 벨벳으로 제작된 패딩은 90%에 달하는 벨벳 함유량으로 우월한 보온효과가 있다.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리털, 흰 벨벳이 가볍고 가늘고 구름처럼 몸에 잘 어울리며, 추운 겨울에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천연 결백과 화학에 물들지 않은 벨벳, 곰팡이 방지, 이상한 냄새를 방지하여 더욱 온난감을 누릴 수 있다.

반면 짧은 스타일에서 무릎 길이까지 허리, 직신, 가짜 두 가지 다양한 형태를 포함해 다양한 스웨이드 패턴과 비대칭으로 재단해 시각적인 신선함을 선사한다.

겨울 정선: 안팎 슬림함

캥거루섬이든 바쁜 도시든 겨울날 실내 밖의 온도차를 마주해야 한다.

여신들은 외투를 착용할 때 스타일링에만 관심을 갖지 않고 ‘단장입어도 아름답다 ’는 것을 보증해야 한다.

이번 시즌에는

리야

여성은 보온과 슬림한 두 가지 사정을 감안하여 조력으로 라인을 조성할 수 있는 주름 원피스와 탄력 스키니 팬츠를 선보이며 얇고 보온한 양면에 대한 코트를 입고 훈훈과 미감을 업그레이드했다.

주름 원피스 계열은 특수 원단 공예를 통해 세로로 주름 근육의 탄력을 이용해 원피스를 가슴선부터 허리까지 자유롭게 스트레칭할 수 있으며, 균일한 사이즈의 차이에 따라 몸에 잘 어울리지 않고 얇은 질감도 믹스매치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또 다른 원단의 스펠링, 풍부한 치맛자락의 디자인으로 주름 원피스를 더 변화시키기 위해 여성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편안함과 자신감 있게 연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자

슬림여행'형 '팬츠 계열은 신규 탄력 원단으로 360도 몸에 맞는 편안한 플라스틱 효과를 주며 다리의 가늘고 일상적인 활동에 더욱 편리하다.

부분 핏은 벨벳 안쪽을 더해 슬림하면서도 따뜻합니다.

품질과 미감이 업그레이드된 양면의 외투 계열은 고품질 호주 양모로 제작되며 심플한 슬림한 패턴을 연출해 양면은 가볍고 얇고 따뜻하고 따뜻한 특성을 강조한다.

리아는 더 페루 고원, 추위를 막는 능력으로 세상에 알려진 알파카 베베베베, 즉 더 귀중한 알파카 파라카의 알파카 파라치모는 호주 울 혼방, 양면의 온난함과 편안함을 높이며 수량 가볍고 럭셔리한 패턴을 만든다.

비주얼에서는 색채가 부드러운 체크무늬 양면으로 소비자를 위해 대기 순색관을 제외하고는 학원 바람의 선택을 더했다.

2018년 겨울, 리아는 호주 캥거루섬의 로맨틱한 영감을 통해 코트와 원피스를 중심으로 한'형 ·훈훈함 '체험 중 다원적인 아이템, 고품질의 원단, 세련된 핏을 통해 트렌드, 훈훈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임심은 얇은 드레스를 입고 대기를 한껏 뽐내며'야들야들 '혐의도 전혀 없다!

여성집
|
2018/10/15 13:19:00
133

2018 가을 필수 아이템 — 카리스마 벨벳

여성집
|
2018/10/13 16:49:00
109

의복, 가을, 반짝반짝, 반짝반짝.

여성집
|
2018/9/22 15:21:00
120

가을 겨울 유행 원소 맨투맨, 체크, 스웨터 도시 옷장 벨트 스타일

여성집
|
2018/9/20 11:15:00
92

앨리스 2018 가을 신상품으로 패션의 여신

여성집
|
2018/9/18 13:09:00
436
다음 문장을 읽다

2019년 패셔니스타들은 어떻게 돈을 벌어야 하나요?미디어 플랫폼

일반 대중들에게는 언론, 왕홍, 전기상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히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2018년 10월 14일, 방송상 플랫폼 LOOOK 상하이 패션주 기간 동안'FINS2018 패셔니스타와 새 매체 대회'라는 패셔니스타의 패션 포럼을 초청해'심야 서 선생님','제돼지','대떡 매니지먼트 '등 패션 패셔니스타와 NYLIN의 부주편집 Tingsily, COSMO 의 새 매체는 몽, Farfetch 중국 지역 이사 총지배인 주디 리유 등이 패셔니스타와 자체 업계의 새로운 콘텐츠를 탐구하는 새로운 콘텐츠와 새로운 상업과 새로운 마케팅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