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경:화섬유 시장이 본격 자본 경쟁시대에 진출한다!

2019/7/31 17:35:00 4

예경화학섬유시장자본경쟁시대

대반기는 지났고, 호선 시장의 시세가 별로 좋지 않았지만, 연초에 말하는 올해 전체 시세가 큰 호황이 어려웠고, 원인은 단순히 ‘생산능이 과잉, 수요가 지속되는 부진 ’이 바뀌어야 한다. 현재의 상황 수급은 최소한 변화가 있어야 하고, 생산이 줄어들거나 수요를 줄일 수 있을까.

과연 누워서 벌고 서 있는 것인지, 3분기면 전업의 결전이 됐고, 3분기 중 가장 기대되는 것은 김구은10의 전통성수기인 만큼 시장의 침울한 상태를 깨고 싶지만 성수기는 올 수 있을까?

소편은 우선 해결해야 할 것은 전 업계의 고재고 및 불합리한 공급 모순 현상이지만 최소한 현재로서는 공급자 시장의 강수요 지탱이 이상을 해결하지 않았지만, 이어 전산업체는 여전히 크게 생산에너지를 늘리고 있다.

1, 폴리에스테르 원료: PTA 생산량이나 연내 최고, 에틸알콜 증가 불가!

상류 원료도 주도적 요소 중 하나로, PTA 와 에틸알코올은 폴리에스테르와 다른 중 폴리에스테르 제품의 원료로 하반기에도 높은 벌을 투입한다.하반기 PTA 공급은 590만 톤의 증가량을 포함해, 신봉명 220만톤의 신규 생산에너지, 중태곤옥 120만톤 장치 및 항력석화 250만톤의 신규 생산에너지를 포함한다.주요 증가량은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220만 톤의 신봉명 장치에 있다. 이는 PTA 생산량이 연내 최고를 돌파할 것이다.

에틸알코올 하반기 신장 생산에너지 역시 만만치 않다. 일부 지연 투출 확률을 배제하는 것은 현재 시장 비교적 확정된 투산장치는 신강천업 10만톤의 신장 천업의 신규 증가는 7월 말에 투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내몽고영신 40만 톤 에틸알콜 장치는 현재 전기 투의차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며 3분기 을알콜 생산환율이 커질 전망이다.

2, 폴리 실크: 합병이나 재기, 시장은 더욱 심각한 시련에 직면할 것이다

폴리에스테르의 전체 업계 정세는 여전히 더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고 있다. 공급단의 신규 생산능이 속속 투산, 수요단 중 미 무역 등 많은 불확실한 요소들이 아직 소산되지 않고 있다.전체적으로 2019년 국내 폴리에스테르총 신규 생산에너지 합계 600만 톤에 육박하고 있으며, 2019년 상반기 국내 폴리에스테르 신규 생산량 총 137만 톤으로 연내 신규 생산에너지가 하반기에 집중되고 있으며, 이 중 폴리에스테르 실사는 216만 톤의 신생산능을 조속히 풀려야 한다.

폴리에스테르 실업계는 80개 기업을 넘어 현재 폴리에스테르 실크 확산은 동쿤, 신봉명과 항일 등 수도꼭지 업체에 집중되어 있으며, 폴리에스테르 산업 구조조정, 생산능이 집중적으로 높아지고, 용두기업은 자금 우위에 의존하고, 신생산능이 끊임없이 투입되고, 동행 기업에 대한 인수를 전개한다.

2019년 하반기 폴리에스테르 실산 집중 투입 (10 ~30% 생산능이나 2020년까지 늦출 것으로 예상되며 수요단에서는 하반기 중미 무역관계는 방직품 및 의류 업계에 휩싸인 극대 불확실한 요소로 단말 방직 의류 주문서는 아직'질적 변화'을 맞았기 때문에 공급단의 안정 증가량은 하반기 업계 공급 구조나 일정한 충격이 예상된다.

3, 제조 시장: 거품 과후, 여기저기 저가 악성 강탈로 시장 혼란, 가격 혼란

올해 들어 방직 업계 경기가 좋지 않아, 상류 폴리에스테르 수요가 약해 하류 재고가 너무 높은 것은 현재 시장의 상태이다.

데이터는 최근 2년 동안 소북, 안휘, 호북, 강서 등지에서 이동한 신흥 분수직기 생산이 20만대 이상을 넘어 장삼각 지역 전통 방직 집단 탈락한 분수기 수를 훨씬 넘었다고 밝혔다.전체 방직 업계의 분수직기의 수량은 '제한 분무기' 행동 전에 천성 생산이 폭발할 수 없다.

앞에서 돈을 벌 때 리스크 의식이 없었고, 신선 대선에서 생산력을 확충해 돈을 빼앗을 기회를 잃을까 두려워했다.그러나 시장 규율은 강수요가 지지하지 않고 형성된 공급자 시장이 위조 수요라고 알려 주며 거품이 지나면 정상 스위치를 할 수 없는 국면을 남겨 시장이 부족해 시장 곳곳에서 저가 악성으로 시장의 혼란과 가격혼란을 초래했다.

4, 단말 의상: 의류 보고 주기가 끝나 소비에 대한 고동 작용 감소

재고 수요 기간이 2년간 연장되자 지난해 4분기에는 이미 정상으로 되돌아갔다.복장은 11 -15년에 재고에 가는 것은 폴리에스테르 원료 수요 증가에 대한 주요 원인이며, 16 -18년 보쿠는 또 폴리에스테르 소비의 고속 성장을 촉진시켰다.복장 보고 주기가 끝나자 소비에 대한 연동 작용이 약해졌다.

2000년 현재 전체 방직 의상 판괴업의 역사적 흑률을 늘려 현재의 전체 방직 의류 업계 시장의 흑률이 역사적으로 낮은 위치에 있다.하반기에는 단말 터미널 방직 의상이 여전히 불극적인 요소에 직면하고 있으며 특히 중미 무역관계다.

한편, 2019년 세계 경제 하행 위험이 여전히 커지고 있으며, 중국 대외 무역 환경은 낙관적 이고, 수출입 데이터가 상반기 에 나타나 하반기 영향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2017 -2018년 폴리에스테르 하류 투자가 집중되며, 단말의 수요 반향, 업계 보존 주기에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2019년 특히 하반기 폴리에스테르 업종, 그리고 폴리에스테르 원료 업종의 생산은 여전히 집중되고 있지만 전체 수요는 뚜렷하게 달라지지 않아 외부가 확실히 불확실성이 없기 때문에 수요는 여전히 하락적인 위험이 있다. 미래 화학 섬유 업계는 더욱 심각한 시련에 직면할 것이다.

이에 따라 소편은 시장 수요가 크게 늘고 동행산능이 단기간 내에 빠른 퇴출이 어려울 정도로 경쟁이 단기간 내에 해소되기 어렵고 시장도 성수기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기업은 가격 경쟁, 품질경쟁, 서비스 경쟁, 본격 자본경쟁 시대에 들어서면 뒤가 잘 걸릴 수 있을지, 누구보다 더 단단하다.

  • 관련 읽기

6 -7월 PTA 가 급등하고 후기 하행 추세는 고치기 어렵다

시세 분석
|
2019/7/30 11:18:00
4

면화 현물 시세 연속 약세 방침 판매 난자금 긴장

시세 분석
|
2019/7/30 11:07:00
0

1 ~6월 신강방직 의류 수출 동기 대비 하락

시세 분석
|
2019/7/26 10:29:00
2

중미 무역 협상 은 월말 상하이 에서 내외 면허 가격 을 재개해 앞당겨 반응 하다

시세 분석
|
2019/7/26 10:07:00
5

7월 폴리에스터

시세 분석
|
2019/7/26 10:06:00
3
다음 문장을 읽다

신강 면방 산업 사슬 기초 는 이미 주변 10 국 시장 에 대한 관심 을 강화해야 한다

신강은 풍부한 면화 자원, 중아에 인접한 나라, 방직 의류 산업을 발전시키는 좋은 기초를 갖추고 있다.국가 정책 이 힘껏 지지하므로 신강 을 방직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