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M과 Coach 가 소비자가 가장 회수하고 싶은 패션 브랜드.
이 회사 대변인 자나 가나코는 패션 회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달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해 봄에는 SEMrush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검색어에서 H &M 도 1위를 차지했고 메시백화점 (Macy's Inc.)2위로 밀려 러시아 전자 비즈니스 웹사이트 윌디브리스가 3위에 올랐다.
업계 전문가들은 온라인 제품 검색이 계속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그러나 지난달 FTI Consulting 은 온라인 수입 증가 속도가 늦춰질 것으로 예측했다.이 회사의 연구원들은 판매 속도가 늦어도 온라인 판매 점유율은 계속 총소매액에서 더 큰 몫을 차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FTI 는 미국 온라인 소매 판매 증가 "'2012년 연속 4분기 완화되면서 이미 유괴점에 이르렀을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매상은 인터넷 가격 인하를 가속화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 검색과 전환률을 높였으나 평균 주문 가치가 하락해 이윤율이 하락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금리래 영업, 순이익 평균 5% 하락은 소매업 단기내로 개선되기 어렵다고 한다
- 꽃남방 이현과 용감한 매니저
- 수입 사 시장: 경락 방적 가격 이중 인하 인도 사 축력 반탄
- 23일 환율:1달러 인민폐 7.0572원
- 중국의 따뜻한'기습 '캐나다, 보스덴 장심이 호평을 추구하고 있다
- 고단 비직제재에는 어떤 새로운 공간이 있습니까?제15회 비직천 창의기술 응용 정상 회의가 모두 해석되다
- 쇼, 특매회...브랜드들이 반계절 판촉을 시작하여'겨울옷'을 재고
- 여장점 운영 경험 없이 뭘 주의해야 합니까?여장점을 열어서 어떻게 입고해야 합니까?
- 어떻게 좋은 여장 점명을 지어야 합니까?최신 듣기 좋은 패션 여장 가게
- 여대생 10만 원 의류점 창업, 한 달 만에 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