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종초희는 검은색 양복의 트렌디한 패션, 명황색 원피스는 발랄하고 달콤하다

2019/8/27 14:03:00 0

종초빛

종초희가 사람들에게 주는 인상은 개성 있는 사람이다. 달콤한 바람이든 시크한 바람이든 다를 수 있다.종초희의 패션 표현력은 매우 좋아 자주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하는 그녀는 과감하게 입었다.오늘 종초희가 어떤 멋진 분장을 가져왔는지 한번 보자!

이 흰 치마는 종초희에게 부드럽게 입고 흰색은 순수한 컬러로 촘촘한 무늬로 꾸며져 있어 정교하고 정교하고 정교하게 보이며 시계의 햇살이 우아하게 보인다.이 스커트의 어깨끈은 검은색 리본 장식으로 찰랑찰랑한 디자인으로 종초가 더욱 부드럽고 아름답다!

여름에는 미미한 스커트 외에도 티셔츠와 반바지가 매치하는 것이 가장 좋다.롱 핏의 화이트 프린트 상의에 핫팬츠를 매치하면 청량한 느낌을 준다.'하반신이 사라져 탈출법'은 종초희의 다리가 길고 꼿꼿한 장점을 더했다.크로스백과 중금속 귀걸이를 매치해 청량하고 깨끗한 기질 사이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종초희의 스타일링도 개성 있고 검은색 티셔츠 스타일이 심플하고 편안해 보인다.아래로 같은 톤의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 팬츠는 바짓가랑이보다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다.허리에 빨간 허리띠를 매고 그녀의 날씬한 허리를 그려냈다.발에 빨간색 캐주얼 슈즈를 밟고 전체적으로 트렌디하게 매치해 멋스럽습니다.

종초희도 걷는 패션 스타일링의 안내, 그녀의 스타일링도 우리가 볼 만하다. 이번 종초는 트렌디한 양복 코트를 입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 같은 티셔츠를 매치하지 않고 검은색 포켓 같은 의상을 입고 가며 가늘고 가는'만화 허리'를 드러내며 정교한 쇄골을 뽐냈다.

밝은 노란 플라워 원피스에 화이트 슈즈를 매치하면 여름에 편안하고 발랄하고 활기차게 매치하는 스타일입니다.많은 여자들은 여름에 플라워 스커트를 입는 것을 좋아하고 발랄하면서도 달콤한 화이트 스니커즈가 더욱더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종초희가 선택한 노란색 스커트는 무더운 여름 중 달달한 오렌지주스 한 잔과 얼음과 갈증을 해소한다!

  • 관련 읽기

진헤루루는 야위고 허리가 좁고 기질이 뛰어나 V 넥이 허리를 걷는 흰 치마를 선보여 파티를 했다

패션 인물
|
2019/8/27 14:03:00
0

모효동 복고롤 단발에 잉크 그린 스커트, 새로운 고도까지

패션 인물
|
2019/8/27 14:02:00
0

역시 블랙 스타일로 몽롱선기, 허위주 중산 조립 헝겊신을 선보인다!

패션 인물
|
2019/8/27 14:02:00
0

오근은 9000 블랙 원피스를 입고 고전 머리를 묶어 클래식 을 연출하고, 섬세한 허리와 붉은 입술은 사람을 자극시킨다

패션 인물
|
2019/8/27 14:01:00
47

우서흔이 생활사진을 말리고, 조형백변고령의 요괴

패션 인물
|
2019/8/27 14:00:00
93
다음 문장을 읽다

유효경 은 중산복 세트 를 입고 행사 에 참석 하였고, 손 은 꽃부채 민국 의 풍미 가 넘쳤다

일반인의 눈에는 패션이 한 시간마다 바뀌고 새로운 흐름이 생기는 것 같다는 것도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쫓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