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왁자지껄 ’ 가 갈수록 미쳐, 중앙은행이 ‘ 옐로우 카드 ’ 를 밝혔다.

2019/10/23 10:52:00 0

"구두볶음".

중국 인민은행 상하이 지점은 최근 금융 브리핑을 발표하여 점점 더 많은 ‘볶음구두’의 바람을 향해 ‘옐로카드’를 선보였다.신발은'볶다'가 아니라!중앙은행은 차츰 실종된 ‘스니커즈’ 급행차에 발을 디디뎌 금융시장의 새로운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이성을 잃은 투신자들에게 보호방패를 쌓았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금융시장의 풍운은 환상적이었고 ‘ 화폐 ’ 열은 금방 바래고 바래고 ‘ 볶음 ’ 그라운드 ’ 권이 또 세차게 불었다.거의 하룻밤 사이에 독과 나이스, 투우 등 10여 개의'볶음'플랫폼이 나타났다.8월 19일 거래량 100위권에 달하는 운동화 중 26개의 히트액이 4억 5000만 위안을 넘어 같은 날의 3판 9431개 회사의 거래량을 초과한 것으로 집계됐다.

‘ 스니커즈 ’ 교역참가자 중, 거래량의 대규모, 가격 파동의 격렬하여 많은 백화점의 부침한 베테랑들도 놀라게 한다.Air Jordan 이 1월 발표한 온라인 커즈를 예를 들어 판매가격은 1399위안이었고 현재 독APP 에서 3099위안을 판매하고 있다.심지어 플랫폼은 ‘스니커즈’로 AJ 지수, 나이키 지수, 아디다스 지수, 케이선도 미주주식에 필적한다.한 시간의 ‘ 볶음방 ’ 은 주식을 볶는 것보다 주식을 볶는 것보다 구두를 볶는 것이 더 넓다.

한 켤레의 신발은 예술품이다. 청춘의 기억을 담고 있다. 신발 뒤에는 모든 사람의 가치 주장과 신분 태그, 예를 들면 Air Jordan 을 좋아하는 사람이 농구와 NBA 를 좋아하는 사람은 Yeezy 를 좋아하는 사람은 랩문화를 숭상할 수 있다.이론적으로는 가치 인정에서 비롯된 것이나 스타 팀에 대한 선호가 신발, 소장화를 접촉하는 행위는, 마치 음악팬들이 음반을 사거나 서예 애호자들이 글씨를 사는데 그까닭이 없다.

한 물건이 ‘ 볶다 ’ 자 뒤에 그 내포와 가치는 금전과 욕망을 점차 양보할 것이다.지금 습한 슈즈에 놀고 있는데, 또 몇 개가 진정한 구두의 애호자인가?브랜드상, 매각 플랫폼과 바이어 3자 중 가장 큰 수혜자는 어떠한 위험도 감당하지 않고 커미션을 버는 거래플랫폼이다.브랜드 업체가 ‘한정판’, ‘XX 동금’을 만들어 ‘배고픈 마케팅’을 하는 것은 물론 이득이 있지만, 매번 ‘광쟁’은 무료 광고다.구매자 중 일부는 작자를 볶는 것으로, 그들은 시장 자원과 관계를 파악하고 한 표를 벌어 뛰었다.남은 바이어는 비이성적인 투기객과 위험이 부족한 ‘학생군’을 비롯해 고위 접대를 받아 모래사장에 널려 있다.

구둣은 물론 서화 골동품, 진기한 보물과 달리 일반 민생 상품으로, 우선 대체품이 만장거리, 이른바 하이테크기술, 디자인감, 시대감이 트렌드의 풍향향에 따라 자꾸만 흔들린다.한편 굶주림마케팅 방식은 사는 사람의 심리적 희소성을 이용하여 독점의 가치를 헤아려'물건은 희귀하다'고 말하며 진정한 가치를 창출할 수 없다.

중앙은행은 “ 구두 ” 업종 뒤에 존재할 수 있는 불법 집자, 불법 대중예금, 금융 사기, 불법 전매 등 대중 경제 금융 위법 문제를 간섭하는 것은 결코 과장된 말이 아니며, 자족계가 아니다.

각종 광환을 끼고 시장에 오르는 운동화, 정찰가격은 이미 자발적으로 그 독특한 특성을 과시하기 때문에 후속 매매 과정에서 대폭적인 가격 파동이, 대부분 감정에 기반되는 거품 가격이 부족하고, 경핵 지탱이 부족하고, 거품이 커질수록 쉽게 깨지기 쉽다.일단 슈즈 시장가격이 정상에 오르면 자본이 도주하고, 그 해의 가상 화폐가 폭락한 후, 위권 곤경에 빠진 상황은 반드시 재연될 것이다.

자본은 솥 한 모금처럼 늘 ‘ 핫 ’ 에서 기회를 빌려 폭리를 취하였다.하지만'마늘 그대가 독하다'부터'콩 놀다'까지 미친 뒤'도우맨'은 눈물도 없이 울지만 조석 사이다.신발을 볶는 것은 위험이 있고 투자는 신중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운동 복식 시장'불타는'에서 분화가 있다.

뉴스 택배
|
2019/10/23 10:50:00
0

빠른 속도로 안달을 뛰어넘는 이녕 3분기 또 142개 가게를 열어 젊음과 패션감각이 점입가경이다!

뉴스 택배
|
2019/10/23 10:50:00
0

자ara 영국 2019 재년 세전 이윤 56% 폭락

뉴스 택배
|
2019/10/23 10:49:00
0

누가 옷 장사가 안 된다고 했습니까?하이 브랜드는 음리핀보다 3분기 3억 1100만 번 것이다!

뉴스 택배
|
2019/10/22 12:19:00
1

라하벨 매일 매장 13개, 남장 브랜드 파산 신청

뉴스 택배
|
2019/10/22 12:1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반년 적자 5억, 2470개 매장 폐쇄!라하벨은 어떻게 ‘ 끌어내리다 ’ 를 당할 수 있습니까?

최근 한동안 처음으로 항로와 상교소 양지에서 출시된 의류 업체인 라하벨은 파문이 끊이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 업계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