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밀라노 패션 위크에 상륙하여 현대 남성 패션 의상으로 동양 미학을 지속적으로 찬양하다
밀라노 시간으로 2023년 6월 19일, 중국 프리미엄 비즈니스 캐주얼 남성복의 상징적인 브랜드 K-BOXING 강패 남성복이 련속 다섯번째로 밀라노패션위크 공식일정에 상륙했다.강패 남성복 프리미엄 시리즈 KB HONG은 동양 미학이 융합된 이탈리아식 우아한 디자인 이념에 대한 더욱 성숙하고 깊은 이해와 표현을 가지고 밀라노의 상징적인 역사 건축물인 Arco della pace 평화의 문 옆에서 SS24 패션쇼의 서막을 열었다.
이번 패션쇼는 지난 1월 밀라노 패션위크가 오프라인 런웨이로 복귀한 이후 반년 만에 두 번째 밀라노 패션위크 공식 일정이다.재킷을 핵심으로 하는 중국 프리미엄 비즈니스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로서 남성복은 1980년 창립 이래'고품질'과'고품격'에 대한 추구를 견지해 왔다. 이번 프리미엄 시리즈 KB HONG SS24 밀라노 패션위크 쇼는'전통 영찬사'를 주제로 일관된 정교한 디자인과 디테일에 대한 고찰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고급 럭셔리 원단을 대담하게 재단한다.중국 전통문화 중의 다원적 매력 요소를 더욱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정제하며 동양적 운치와 이탈리아식 우아함, 당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충돌하고 융합하여 세계 최고의 패션 무대에서 독보적인 중국 브랜드, 중국 디자인의 패션 상상력을 휘두르며 세계에 중국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2020년 1월 첫 밀라노 패션위크 공식 일정으로 밀라노 대성당 옆 밀라노 국보급 예술의전당 20세기박물관 첫 프리미엄 시리즈 KB HONG에서 브랜드 오픈 40주년부터 3년간의 전염병 온라인 동영상 발표 후 2023년 1월 밀라노 오프라인 워킹으로 복귀해 3년전 디자인박물관에서 중국 비유물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고 있다.이번 시즌 밀라노 패션위크 강호 남성복은 역사적인 가치와 상징적인 밀라노의 상징적인 건물인 아르코 델라 페이스 평화문 옆에 발걸음을 옮겼다.남성복 밀라노 패션위크 오프라인 쇼 과정을 돌이켜보면 세 쇼장은 밀라노의 문화, 역사, 패션 예술의 도시 맥락을 뛰어넘었다.이번에 남성복은 또 다시 당대 복식 디자인 혁신을 가지고"중국 문화"의 모제를 연출하여 세계 패션 예술 센터, 세계 디자인의 도시에서 서로 다른 국가, 지역의 문화와 교류하고 충돌하여 중국 고급 남성복 브랜드의 더 많은 가능성을 탐색하고 있다.불확실한 대역사 속에서 5회 연속 밀라노 패션위크 공식 일정에 상륙한 강호 남성복은 프리미엄 시리즈 KB HONG과 함께 동양 미학이 글로벌 시야로 돌아오는 현재, 자신의 노력을 통해 중국 패션 역량이 세계 패션 무대에서 확립되고 지속적으로 목소리를 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
패션쇼 당일, 평화문 옆의 고적 건축은 안에서 밖으로 동양 미학과 이탈리아식 우아함이 융합된 분위기가 넘쳐났다. 쇼장 안팎은 현대 미니멀한 예술 스타일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레저를 겸비한 고급 패션 향연을 만들었다. 동시에 평화문은 밀라노의 인문 중심지 중 하나로서 녹음 고건 아래에도 정교하고 자유로운 현대 패션 생활 태도를 비추었다.강패 남성복은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4년 5차례의 공식 일정 워킹의 입소문을 타고 많은 국제 패션 전문가, 권위 있는 매체의 높은 찬사와 사랑을 받았다. 이로 인해 이번 패션쇼는 이탈리아 국가패션상회 회장 Carlo Capasa, Pitti Immagine 총감독 Luca Rizzi,최고의 패션 간행물인 L'OFFICIEL 디렉터 Giampietro Baudo 등 유럽 패션계 유명인들이 참석했다.
밀라노 주재 중국 총영사 류간도 이번에 KB HONG 대쇼 현장에 와서 국제 패션 플랫폼에서의 강패의 끊임없는 노력을 긍정하고 중외 게스트와 함께 강패 남성복 프리미엄 시리즈 KB HONG 동서 융합의 비범한 매력을 목격했다.
래퍼이자 모델인 Simone Baldasseroni(왼쪽), TV 스타 Pierpaolo Pretelli(가운데), 가수 Michelangelo Vizzini(오른쪽)
KB HONG SS24 밀라노 패션위크 쇼는 여전히 강호 남성복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홍백명이 KB HONG 이탈리아 출신 공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ssimo Foroni와 손잡고 중국과 이탈리아 국제화 디자인팀과 함께 만들었다.KB HONG 동양 미학의 융합 이태식 우아의 핵심 디자인 이념 아래 더욱 성숙한 디자인 기법으로 더욱 심층적인 내용을 깊이 파고들고 문화 글로벌화의 사고와 결합하여 현대 패션 디자인을 통해 전통 문화와 전통 공예의 패션 여정을 탐색한다.쇼는 중국 전통 요소를 혁신적으로 정제하여 당대 패션 매력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이탈리아 남성복의 전통 정제 공예를 그대로 사용하고, 내성적이고 자제된 표현을 사용하여 중국 문화와 이탈리아 장인정신 사이의 충돌과 대화를 전개한다.이번 패션쇼의 주제는"전통 영찬사"이며,"전통"은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지혜입니다."영찬사" 는 강패남장이 진정으로 세계문화와 소통하는 태도이다."전통영찬사" 는 당대 패션디자인의 동서문화융합에 대한 찬송이며 더우기는 인문가치가 세계의 기나긴 흐름속에서 끊임없이 합류하고 앞으로 흘러가는데 대한 찬송이다.
강패 남성복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홍백명 (왼쪽), 이탈리아 출신 공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ssimo Foroni (오른쪽)
동양 미학 의 다원적 표현
"충돌" 하의 문화 융합
"비대칭" 미학은 충돌 속에 균형을 내포하고 있다.중국식 크로스오버 칼라는 KB HONG의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남성복의 패션과 문화 태도를 강하게 표현하고 전통 중국 문화와 서양 현대성을 결합시켜 우아한 디테일을 동양적 매력과 서양 구조의 윤곽에 융합시켰다.이번 시즌 쇼는 전통적인"중국식 대칭미학"을 돌파하여 중국식 접합칼라와 양복 바지칼라를 결합하고 서로 다른 재질의 원단으로 재단하여 접합하여"비대칭"의 시각적 충격을 조성하고, 다시 판형의 수식 접착을 거쳐 최종적으로 다원적이고 균형적인 문화 표현에 도달한다.
고전적인"교첩"은 연장되고 물건을 련결하며 일반에 구애되지 않는다.이번 시즌 쇼는 클래식'중국식 크로스오버 칼라'에서'크로스오버'의 디자인 요소를 연장하여 전시한다. 큰 페이지 디자인은 현대적인 패션화 처리를 거쳐 재킷, 셔츠, 양복, 양복 바지 등 각 디테일에 파생적으로 활용된다. 쌓인 라인은 코디층이 풍부하고 중국 유아의 내성적인 정신을 전달하는 동시에'크로스오버'의 정교한 사용,의상으로 하여금 전통적인 핏의 구애를 돌파하여 매우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을 지닌 자유로운 기질을 나타내게 하였다.
문화 속의 영감의 보물
창의성은 중국 요소의 당대 매력을 일깨운다
KB HONG SS24 밀라노 패션위크 쇼는 중국 문화의 기묘한 보물에서 창의적인 영감을 받아 전통 공예와 전통 문화를 탐구하는 패션 여정을 열고 혈맥이 기억하는 인문 온도를 찾는다.
용의 무늬에 담긴 문화와 예술을 묘사하다.용은 중화정신 토템의 상징이자 KB HONG이 지속적으로 혁신을 발굴하는 상징 요소이다.이번 시즌 쇼는 고급 실크 양모 원단의 용무늬를 모티브로 하여 더욱 사의적인 흑백 용무늬 도안을 창조하여 내성적인 순색 만판 배열도 있고 거친 수묵 라인 묘사의 시각적 충격도 있어 시리즈 예술성과 문화성의 표현을 이어갔다.
동양 꽃 장식이 정교하다.번창한 꽃 패턴은 브랜드 대표색인 신성한 블루 아래에서 자생하며 소수나 고급 자카드 원단의 기예를 통해 여름의 생기를 발산한다. 봄과 여름 시각의 프린트 패턴은 자카드 셔츠와 실켓 면 이너까지 확장되어 비즈니스 정장에 클래식한 이탈리아 정교함을 수놓는다.
중국은 인문 온도를 완곡하게 전달한다.천년 동안 전해져 온 중국매듭은 중화민족의 심미와 정취가 응집되어 창의적인 설계를 거쳐 기하학적 무늬로 변하여 예술적으로 강패자크 위에 나타난다;이 외에도 중국결원소는 KB홍이 창제한 고전'옥룡문'문양과 가슴에 결합해 교차하며 혈맥과 같은 선이 중국 문화 속 인문 온도를 완곡하게 전달한다.
뜨개질 공예가 교묘하게 기성복을 만들다.가로세로 독립된 가죽이나 데님 천은 전수공으로 기성복을 짜는데, 짜임 공예의 무늬는 재킷의'뼈대'이자 재킷의 무늬가 되며, 빳빳한 핏과 펀칭의 시각적 효과는'강유병제'의 균형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원래의 색상으로 돌아가기
동정이 결합하여 활력과 아취를 조화시키다
KB HONG이 이번 시즌에 선택한 색상은 현재 경솔한 트렌드 변화에 대한 자기 견해를 표현하고 중국식 본원 색채로 돌아가'블루'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깊이가 점차 변화하는 신성한 블루로 봄과 여름의 주요 색조에 호응하며 라벤더 퍼플, 아이보리, 블랙, 레드, 크림, 짚 연황과 옥석 등 차분한 색조와 서로 결합한다.이번 시즌 시리즈에 새로운 활력과 아담함을 부여한다.
정품 액세서리 혁신 전통
완벽한 내외부 통합
이번 시즌 쇼와 함께 등장한 KB HONG 부티크 액세서리는 메인 브랜드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에 힘입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질감을 자랑한다.마찬가지로 전통공예를 활용한 수공으로 진짜 가죽가방을 짠다;전통적인 정장화 스타일을 돌파한 두꺼운 밑창 구두는 스타일리시한 우아함 속의 정교함에 호응한다;기하학적으로 시각화된"옥룡문"정품장식을 장식하여 류행예술성을 상무레저에 융합시켰다.정품 액세서리는 과감하게 혁신하여 패션 디테일에서 쇼와 내외 통일을 이루었다.
2020년 1월, 강패남성복 CEO 겸 창의총감 홍백명은 강패남성복과 함께 처음으로 밀라노패션위크 공식일정에 올랐다. 한 중국고급남성복브랜드로서 뛰여난 설계실력으로 밀라노패션위크에서 이채를 띠었고 세계로 하여금 중국패션디자인의 힘을 보게 했다.2023년, 홍백명은 4년 만에 밀라노를 찾았다. 이번에 그는 강패 남성복의 더욱 성숙하고 현대적인 동양미학 디자인뿐만 아니라 중요한 시도를 가져왔다. 6월 19일부터 7월 말까지 강패 남성복 프리미엄 시리즈 KB HONG은 밀라노의 유명 쇼룸 창시자 중 한 명인 Marina Guidi가 설립한 Garage Milano Showroom 플랫폼에 입점한다.그리고 초보적으로 제품으로 시장에 접근하려고 시도한다.
강패남장이 바다로 나가는 미래에 대해홍백명이 말했다."중국 문화를 통해 보여준 우수한 디자인 실력은 중국 브랜드가 세계 패션 업계의 명함을 열었을 뿐이다. 강패 남성복은 밀라노 패션 위크 무대를 통해 4년 연속 5차례 목소리를 내며 세계 패션계의 인정을 받았다. 그리고 제품은 브랜드의 가장 좋은 대언이다. 그래서 앞으로 강패 남성복은 우수한 제품 실력으로 세계에 중국 의류 제품을 알려야 한다.카드는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더 잘 입을 수 있다. KB HONG이 Garage Milano Showroom에 입점하는 것은 초보일 뿐이다. 앞으로 유럽 소비자의 특성을 더 잘 알고 우수한 제품 실력으로 그들과 진심으로 교류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겉감 | 무석일면: 초심을 고수하고"록색"을 따라"탄소"의 새로운 길을 전진해야
- 겉감 | 松溪县城东园新型纺织专业园标准化厂房封顶
- 겉감 | 全国首个纺织类科技小院在安徽郎溪揭牌成立
- 매일 첫머리 | 산두국제방직성은 현대산업단지와 산업사슬의 중추건설을 가동하게 된다
- 매일 첫머리 | 防晒衣热销季,“黑科技”防晒衣果真如此“硬核”吗?
- 겉감 | 四川广安:税惠“穿针引线” 助力轻纺服装产业“锦上添花”
- 업종 투석 | 강소성 응유방적기회사 탄소섬유생산계렬장비항목 과학기술성과감정 통과
- 겉감 | 这个方案发布,纺织业产教融合迎来新机遇
- 겉감 | 동화, 5000명의'마지막 수업'온정 가득
- 업종 투석 | 나는 방직인 중국현대속옷의 아버지 - 안리방그룹 창시자 정민태
- 신화금 (600735): 1억 6100만원에 신소재회사 지분 100% 인수, 흑연광자원비축 확대 예정
- 지방정책: 당건설이 마음을 모으고 힘을 모아 장강삼각주시범구 세계적인 고급방직산업혁신클러스터의 발절성장을 촉진하도록 인도해야
- 河南省纺织服装产业数字化助力纺织服装产业链向中高端延伸
- 하남성 방직복장산업은 어떻게 디지털화전환할것인가?이번 포럼은 건더기가 가득하다.
- 복건성은 방직복장산업사슬을 둘러싸고 혁신사슬을 배치하여 직조에서 지조로 나아갔다
- 새로운"격투장": 생방송, 짧은 동영상 경쟁 심화
- 상호태방직 (01382): 년도실적 발표: 영업수입 50억향항딸라 초과, 순리익 53.1% 에서 2억 6900만향항딸라 하락
- 호남, 첫 방직업계 신모델 신업태 전형사례 발표"3품"벤치마킹 견인효과 충분히 발휘
- 절강은 지적재산권을 강화하여 경영환경을 최적화하였다.
- WACKO MARIA X Clarks Originals 연명 최신 신발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