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접수 예의 전공략
전화는 현대인 사이의 교류와 소통의 편리한 수단이다.
전화가 없는 시대에는 반드시 몸소 한 마디를 하기 위해 찾아야 할 가능성이 높다.
지금 전화로 바로 상대방과 연락할 수 있다.
상업 분야에서 전화 마케팅을 통해 회사의 전체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전화가 커지면서 상업활동에서 커지면서 회사 관계자들은 전화 접속 기교를 파악할 필요가 있다. 청취과정에서 친절하고 친절한 태도를 취하는 데 주의하고 전기적 목적, 전기자 신분 확인 등을 확정할 필요가 있다.
일단은 왼손에 수화기를 들고 오른손으로 펜을 쥐고 오른손으로 붓을 쥐고, 10대 대다수의 사람들은 오른손으로 붓을 쥐고 있다.
글씨를 쓸 때는 마이크를 어깨 위에 끼워 놓는다. 이렇게 하면 전화가 쉽게 끼어 떨어지기 쉬워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낸다.
이 불량 현상을 없애기 위해 왼손으로 수화기를 들고 오른손으로 글씨를 쓰거나 컴퓨터를 조종하는 것은 자유롭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목적을 높여야 한다.
일삼십일세 (13) 만 (하) 는 전화벨소리 (하) 가 두 소리 후 전화 (하) 를 한 후 전화 (하) 를 듣고서 (하) 만 101 (하) 만 (하) 자 (하) 는 회사 내부 내부에서 일부 직원들이 처리방식이 타당하지 않은 것을 우려하여 사장의 책망을 초래하여 많은 사람들이 모두 전화로 손을 데는 토란 (토란) 으로 전화를 받거나 전화를 받지 않을 수 있는 포괄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고객과 전화소통을 하는 과정도 직원 능력에 대한 단련 과정이다.
좋은 접견습관을 기르면 전화를 받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보통 전화벨소리가 두 번 울리고 전화를 받아야 하는데, 전화벨이 세 번 울리면 아무도 듣지 않는다. 고객은 이 회사 직원들의 정신상태가 좋지 않다는 생각을 종종 한다.
133은 회사나 부처의 이름 (13) 에 “ 13 ” 에 “ 13 ” 이라며 “ 1 ” 이라며 “ 모모 회사 … … … … … … ” 라고 전화를 한 뒤 전화를 받은 사람은 상대방에게 먼저 인사하고, 곧 회사나 부서의 명칭을 제시해야 한다.
나이가 들수록 많은 사람들의 몸값은 점점 떨어지지 않고 전화기를 들고 입을 벌리고 물었다. “야, 누구를 찾는데 왜 …….”
이것은 매우 예의가 없는 것이니, 마땅히 고쳐야 하며, 예의 바르게 고객에게 안부를 묻는다.
이어 전기자 신분을 확신하다.
전화는 소통의 명맥이다. 많은 규모의 회사의 전화는 전면을 통해 내선으로 전송되는 것이며, 만약 수신자의 신분을 밝히지 않았다면, 전달 과정에서 묻는 질문에 답하기 어려웠고, 귀중한 업무 시간을 낭비했다.
전기자 신분을 확정하는 과정에서 특히 상대방의 친절한 인사에 주의하여 상대방이 짜증을 내지 않도록 한다.
이력의 목적을 정확하게 알고 있다. 전신 목적 (하) 양성 (하) 양성 (하) 양성 (하) 양성 (하) 양성 (하) 양성 (하) 양성 (하) 의 목적 (하) 을 잘 알고, 이 전화에 적합한 처리 방식을 취할 데 유리하다.
전화의 청취자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분명히 알아야 한다: 이번 전보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대신 전달할 수 있습니까?
반드시 지목자가 직접 접수해야 하는가?
일반적인 전화 마케팅입니까 아니면 전화로 왕래합니까?
회사의 모든 직원들은 반드시 적극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 자신의 전화가 아니라면 아무렇지 않다.
성대한 목소리와 표정을 주목하다
그래서 전화를 받을 때 목소리와 표정을 조심해야 한다.
목소리가 좋고 친절하고 친절하고 고객이 직접 회사를 방문하는 충동이 생길 수 있다.
전화를 받는 과정에서 자신의 나쁜 마음을 드러내지 말고 자신의 목소리로 회사의 금자간판을 발밑에 짓밟지 마라.
일삼십일세 (天) 가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몸은 조금 가라앉고 단전은 압박을 받을 때 단전의 목소리를 낼 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가슴 속에 쓰여 쉽게 입안이 건조하고 단전의 소리를 운용하면 소리는 자성을 지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구멍을 다치게 할 수 없다.
따라서 단정한 자세를 유지하고, 특히 데스크톱 가장자리에 엎드리지 마라. 이렇게 하면 소리가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감동적이다.
또한 웃는 얼굴도 고객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
1,13,13,13,13,10,10,000,000,000,000
예를 들어 면회 시간, 장소, 연락처, 지역 번호 등 각 방면의 정보에 대해 심사 교정을 진행하여 가능한 한 오류를 면할 필요가 있다.
자칫하면 큰소리치다
손님은 손님이고 손님을 존중하고, 절대 전화 고객이 직접적이지 않기 때문에 상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실제로 고객은 회사의 의식부모, 회사의 성장과 이익의 증가는 모두 고객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에 따라 회사 직원들은 고객에게 감사와 축복을 가져야 한다.
전문가가 제조업이든 서비스업이든 서비스업이든 전화든 전화 연결 과정에서 고객을 선수할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일단 전화를 끊으면 상대방이 꼭 ‘카르륵 ’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때문에 전화 가 끝날 때, 예의 바르게 고객 에게 먼저 접수 를 요청해야 하는데, 이 때 전화 는 원만하게 끝났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중국 브랜드 는 어떻게 올림픽 의 돛 을 올리는가
- 기업 정보 | Bubblegummers 에서 국제 아동화 브랜드를 보면 어떻게'체면 '공사를 할 수 있을까
- 세계 시각 | 자자인 아카시 는 샌들 타르get 회사 에서 피소권 을 호소했다
- 시장 시세 | 헝겊신 시장 부흥의 병목과 출로
- 세계 시각 | 아카시는 제화상을 법정에 보냈다
- 무역 정보 | 민송 유럽 제품 수출 원가 가 모두 5% 증가할 것 이다
- 패션 포스터 | 더블 슈즈가 유행하다
- 세계 시각 | 노르웨이 상인 은 중국 결혼식 과 만장화 생산 업체 에게 부탁했다
- 기업 정보 | 포전화 사업은 고품질'중국 제조'로 수출 도전에 대응했다.
- 세계 시각 | 중동 유럽 국가 복장 과 신발 인플레이션 률 은 0.3%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