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6가지 코디법 추녀가 미녀로 변하다
기온이 내려오자 세상이 조용해지고, 더 이상 외출을 원하지 않고 퇴근 후 노래를 추는 격정도 없다.
우리는 어디에서 즐거움을 찾아야 합니까?
패션의 옹호자인 당신은 일주일 근무일부터 착수한 옷차림으로 당신의 전속적인 재미를 발굴할 수 있습니다.
한일미녀로 변신해 동료와 깜짝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당신은 다음과 같은 것들을 준비하면 일주일간 한일미녀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옷종류
——一件淡色的及膝大衣
이 외투는 아래의 특징을 갖추는 것이 좋다

몸에 붙은 긴 스웨터
기장이 엉덩이를 덮어주면 됩니다. 세트가 있는 벨트가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가죽끈이 조금 넓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네크라인, 스타일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지만 주의해야 한다. 네크라인이 어떻게 됐든 밑단이 꼭 붙어야 한다. 헤헤헤 ~ 엉덩이 라인을 섹시하게 하기 위해서다.

줄무늬 중바지

부품 종류 —
장화 한 켤레
검은색으로 현재 일본 지하철역에서 검은색 부츠를 바라보는 이유다.

장화 한 켤레

둥근 모자

예쁜 목도리
텍스처가 부드럽고 촉감이 훈훈한 그 길이는 조절해야 한다. 소풍이나 파티, 컬러와 상의와 모자장갑과 상호 호응하기 때문이다.

정교한 스웨터 사슬
현재 스웨터 체인 양식이 많고 OL 인 당신은 반드시 정교하게 상책으로 해야 한다.

월요일 맑고 신선한 흑백
새로운 일주일의 시작은 동료에게 상큼한 인상을 주길 바라며 흰색이 눈에 띈다.
코트의 네크라인, 단추, 소매, 밑단 모두 복고 메시지, 숙녀 중 사랑스럽지 않다.
대홍색 와이드 벨트는 시선을 높이고 늘씬한 두 다리를 돋보이게 한다.

Tips: 검은색 신발과 핸드백을 매치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상을 더해 준다. |

화요일 활기찬 레드
일본어 중 화요일은 "화요일"이라는 글을 쓰며 과학자들의 연구를 하는 날이며, 이는 일주일 동안 가장 활기차게 일하는 날이라고 한다.
그러자 활력을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바꿔 사무실 분위기를 조율할 수 있다.
롱 스웨터에 청바지를 매치해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스트라이프의 디자인은 비주얼이 풍만한 효과로 가슴의 평탄한 부족을 보완할 수 있으며 엉덩이를 감싸는 디자인은 엉덩이의 결함을 감싸준다.

Tips: 신발은 검은색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 청바지는 좁은 발의 디자인으로 더욱 유행하는 메시지를 더했다. 허리사슬은 메탈 소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수요일 단장 의 암시
이미 일의 피로를 깨달았지만 게으름을 피우면 안 된다.
오늘 단장으로 정신을 차리고, 자신은 여전히 정력이 넘치다는 것을 암시하고, 또한 사장은 너의 의욕이 충족하다고 느끼게 했다.
가죽 부츠 +중성적인 솔직함과 상의는 작은 도트 로 여성의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한다.

Tips: 만약 네가 순색 계열에서 변화를 원한다면, 왼그림의 체크 패턴을 시도해도 무방하다. 오른도의 둥근 모자를 쓰면 가벼운 스카프로 간단한 리본을 매는 경우도 있다. |

목요일 목도리의 명상
큰 스카프의 역할을 얕보지 마라. 일단 너에게 주는 것은 남다른 심경이다.
현의 태엽처럼 바빴던 것을 발견했을 때, 커다란 목도리를 꺼내 부드럽게 걸쳐, 한국 고대의 귀부인처럼, 따뜻한 포위에서 단정하고 여유롭지 않다.

Tips: 금빛의 액세서리와 같은 가방을 들고 마음의 명상 속에서 당신은 이미 직장 귀부로 변신했다.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