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신발 기업이 집행력을 높이는 육심 원칙

2010/6/11 9:14:00 33

신발 구두

집행력이 없으면, 아무리 좋은 결책도 동류할 수 있다.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잘못될 것이다.

집행력을 높이려면 우리는 반드시 ‘마음 ’을 써야 한다.

최근 온주 지르다의 구두업 사장 이국화 사장은 회사'자기비판 '업무회의에서 개별 부문 집행력을 겨냥해 이상 감탄을 보냈다.


이국화는 2010년 회사 사장을 맡은 후 많은 부유한 시효 결정을 제정했다. 기업이 어떻게 남한재지역 민공 공적 난관, 옥수재해구 기부 등 회사들이 이미 임무를 완수했지만, 왜 그렇게 좋은 기획을 실시하면 ‘느린 반박자 ’가 되니 오히려 어렵지 않은가? 답은 한 개밖에 없다.


그렇다면 신발 기업은 어떻게 집행력을 높일 것인가? 이국화 지르타 사장이 말했다. "우리는 반드시'마음'을 써야 한다"며 "수행중에 자신감, 인내심, 인내심, 꼼꼼하고 책임심, 진취심을 가져야 한다.


결정자는 자신감, 결심, 하트


'기차 머리'로 결정한 사람은 먼저 반드시 가야 할 결심이 있어야 한다. 방황, 주저, 주저, 동시에 높은 목표를 세우고, 시세, 방향을 파악하고, 정확한 결정을 내리고, 잘못된 결정을 내리고, 틀린 결정을 수행할 수밖에 없다.

의사결정자는 애정을 가지고 직원들이 책임지고 사회책임지고 자신감, 하트는 집행력과 핵심 경쟁력을 높이는 전제라고 할 수 있다.


둘째 는 관리자 가 책임감 과 진취심 을 가져야 한다


관리자는 기업 결정의 경영자 집행자와 전도자이며 그 집행력이 강약할 정도로 중요하다.

만약 관리자가 ‘ 떠날 것 ’ ‘ 느림 ’ ·········· 가상 ’ 이라는 문제가 존재한다면, 자각적으로 결정자의 전략을 관철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책을 벌이고, 대책을 세워 책임을 회피하고, 문제를 꾸며낸 탓은 하급자 탓으로, 환경, 괴조건차.

그렇다면 관리자의 이런 집행은 수동적이고 소극적이며 그럭저럭 지낸다.

그래서 집행력을 높이려면 사업심, 진취심을 강화하고 집행 과정 중'장경색'을 해결하고 관리자가 적극적으로 기업 결정을 집행하도록 하고'한마음 한뜻으로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page ubreak}


3 은 말단 직원 에게 인내심 과 항심 과 세심하게 해야 한다


노자는 “ 천하의 큰일은 반드시 세심하고, 세상은 어려운 일이고, 반드시 쉬운 일이 될 것이다. ” 라고 말했다.

사실 무슨 일이든 세부 사항을 중시하고 사소한 일부터 사소한 일을 세심하게 해야 한다.

세부 사항은 성패를 결정하고 이 도리는 모두 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일을 하기 시작하면 늘 박박, 한단, 학보, 경박하고 게으름뱅이, 일부 일을 하면서 걷는다.


천리마가 일약 10걸음도 못 한다.

그래서 우리는 임무를 완수하려면 반드시 꾸준히, 착실하게 책임지고,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아마 모두 카시아의 편지를 읽었을 것이다.

여주인공 라문은 카시아에게 대통령에게 편지를 받았을 때, 카시아가 어디에 있는지,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즉시 행동했다.

그는 결심으로 인내심, 항심, 책임감으로, 마침내 시아장군의 손에 편지를 보냈다.


이 이야기는 집행력 향상, 팀워크는'마음'이 관건이고, 전략적 목표를 실현하는'결정적 요소'다.

  • 관련 읽기

진강창: 다중 요인 번영 & Nbsp; 전도불명 확장

구두업 동태
|
2010/6/10 10:03:00
26

천주 기업 회수 폐기 신시장 개척

구두업 동태
|
2010/6/10 10:02:00
29

지난 5월 러시아 방직품과 신발 수입 73.6% 증가

구두업 동태
|
2010/6/10 10:00:00
33

中国鞋企提升产品科技含量占领市场高地

구두업 동태
|
2010/6/10 9:51:00
45

푸젠 지퍼 업종 회복 기계 산업 발전

구두업 동태
|
2010/6/10 9:49: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업 델혜 월드컵 이동 인터넷 마케팅 시작

기자는 지난달 11일부터 국내 이동 인터넷 분야 유명 휴대전화 브라우저 UC 로 정식으로 & amp; UC 남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월드컵 팬클럽 공식 파트너 & amp; rdquo; rdquo; rdquo; 그 때 독일 운동장비를 지닌 UC 월드컵 팬들이 남아프리카, 현장 관전 강팀을 향해 충격을 보냈다.주목할 만한 것은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