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삼각 방복업: 보폭성장 하의 저탄소 난국을 벗어나다

2010/10/11 14:17:00 69

장삼각방복업

열 표시줄:

저탄소 경제

고효와 에너지 절약과 지속적인 발전을 대표했다.

2009년 코펜하겐 회의의 개최는 ‘ 저탄소 ’ 가 중국에서 진행 과정을 가속시켰다.

지금 사람들은 ‘ 저탄소 ’ 라고 부른다. 우리가 이런 이념의 심혈을 위해 기쁨과 위안을 느끼는 동시에, 곡해와 심지어 단순하고 난폭한 방식까지 ‘ 저탄소 ’ 라는 명의로 진행되고 있다.

일종의 이상적

경제 상태

저탄소는 우리와 멀리 떨어져 기업가 및 업계 동인이 먼저 행동해야 하는 것은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내일을 위해 더욱 넓은 길을 개척할 수 있다.


2009년 말부터 2010년 봄까지 베이징은 가장 길고 추운 겨울, 어느덧 지나가는 봄과 한 해가 익은 계란을 구울 수 있는 여름을 겪었다.

전 세계 와 같은 추운 날씨 가 점점 추워지고, 여름 이 갈수록 더워지고, 자연 재해 가 피복해 를 금치 못하게 하여, 지구는 도대체 왜 이래?


2009년 12월 코펜하겐 회의가 열렸고, 개발도상국의 감축 목표는 풍구수에 떠밀려, 원자바오 총리는 2020년 단위 GDP 이산화탄소 강도 40%에서 45%로 감소했다.

일부 매체에 따르면 이것은 국제적으로 말하는 지표로, 국내의 노력 목표가 더 높고 요구가 엄격해질 수 있다는 분석이다.

이제 어떻게 발전과 에너지 절감의 갈등을 잘 처리하고 정부와 기업 눈앞에 놓여 있는 절박한 문제가 된다.


저탄소 는 정전 제한 생산 이 아니다


올해 강절지역 여러 기업들이 정전 한도산의 절벽을 느끼고 있다.


절강호주 직리진의 한 정부 지도자는 기자에게 감축 목표를 완수하기 위해 호주에서 5주차를 실시하였는데, 이는 적지 않은 방직 기업을 넘어뜨렸다.

아동복 집합지로 직리의 제품은 국내외에서 널리 팔린다.

"지금 기업은 주문을 받지 못하는 것이 걱정이 아니라 주문서를 제때에 완성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이 분관 아동복 부진장은 태호 호반에 몸을 둔 후 호주의 에너지 절감 작업이 더욱 번거롭고, 높은 기업의 노동력 원가를 더해 직리는 일반 방직 기업의 생존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호주와 접하는 무석도 비슷한 문제다.

“무석은 한전이 엄격하다. 천연회사는 국가 중점 첨단 기술기업이 아니라면 일찌감치 브레이크 에 한정되었다.”

무석 천연 방직 실업 유한회사 주국민 사장은 올해 천연 회사의 주문량이 50% 증가했으며 전력으로 40% 증가하면 회사의 생산은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주국민은 정전 한도산까지 현재 무석 제조업 인력 모집이 어렵고 많은 방직공장의 사장들이 이 업계에서 경영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폐쇄 제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지방 정부도 부득이한 고충이 있다.

예.

십일 오

"기획은 단위 국내총생산 에너지 소비가 20% 정도 낮아지는 목표를 명확히 제시하고 일련의 정책의 유력한 역할 아래 에너지 절감 작업이 적극적인 진전을 이루고 있다.

그러나 금융위기의 영향을 받아 성장을 위해 탈락의 낙후산능에 대해 보류해 취업을 촉진하는 데 상당한 성과를 거두지만 생산능과잉 갈등을 심화시켜 올해 에너지 절감의 임무가 더욱 무겁다.

올 상반기 전국 GDP 의 에너지 소모가 반등하지 않고 전년 대비 0.09% 상승했다.

‘115 ’의 목표를 완수하려면 올해 하반기 전국이 4.48%의 소모 목표를 완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음은 이해할 수 있지만 이런 간단한 폭행 방식도 여러 방면의 의문을 받았다.

동화대 방직 경제와 관리 연구센터 고경량 교수는 "논리적, 머리 안 움직이고, 결과를 가리지 않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단칼날'은 비난을 받으며 업계 내 한산은 고에너지 소비 기업의 에너지 소비를 낮추지만 비제한 기업의 생산 계획과 배치를 어지럽혀 예측할 수 없는 경제적 손실을 초래해 기업의 수익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지적했다.

지방정부의 이런 조치를 겨냥한 국가발개위와 전감회 관계자들은 “ 스위치 제한 ” 과 “ 에너지 절감 ” 은 전혀 다른 일이 아니다.

‘ 에너지 절감 ’ 은 정부가 정책을 통해 조정하는 것이며, 만약 고에너지 기업에 대한 높은 전기가 증가하는 이런 고에너지 기업의 생산 비용을 점차 도태시켜 이런 에너지 소모가 높고 저렴한 기업을 도태시켜 경제 구조의 조정을 실현하는 것이다.


탄소 효율을 발전시키다.


방직 업계에서 15년을 경운했다. 주국민은 방직 의상의 시장공간을 잘 알고 있다. 그는 갈수록 많은 농민들이 도시로 들어오는 브랜드전문점들이 대거리 골목에 출현하고, 중국의 내수 시장은 절대적으로 유망하지만, 어떻게 환경을 보호하기 전에 제조업을 발전시키느냐는 것이 시급한 과제다.

경양의 시선은 더욱 거시적이며, 중국은 공업화와 도시화의 중요한 단계에서 배출권과 발전권을 박탈당하지 못하지만, 발전을 추구하는 동시에 GDP 탄소 효율을 통제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탄소와 발전을 어떻게 이룩할 수 있을까? 업계 인사들은 “ 탄소 효율을 발전시켜 저탄소 경제로 균형 발전을 꾀하고 있다 ” 고 찬동했다.

방직업계에서는 저탄소 경제의 가장 핵심을 발전시키는 것은 산업 구조, 제품 구조의 조정을 통해 고탄소, 저효의 산업 부문을 압축시켜, 후진 기업, 환경 부호 제품을 탈락시켜야 한다.

이 같은 정전 제한 조치는 업계 인사들이 보기에는 단기적인 충격에 속하고 표면적인 숫자만 보기 좋으며 에너지 감축에 있어서는 근본적으로 작용할 수 없다.

우리나라 방직업계는 저탄소 난국을 벗어나 약 처방을 개발해 새로운 시장, 신규 수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새로운 공정 과정, 단거리 흐름, 빠른 흐름, 창조, 신규 제품 개발 적용, 적당한, 생활 방식의 전환, 건강 소비, 저탄소 생활.

이런 추상적인 학술화는 사실 많은 우수한 방직 기업에서 이미 유행되었다.

저탄소 방직의 길에서 우리 나라는 이미 뛰어난 모범이 많이 나타났다.

  • 관련 읽기

천문 방직 의류 업체 가 산업 기지 를 만들기 를 강렬하게 하다

산업 집단
|
2010/10/9 16:34:00
57

'복장 도도 '호문: 산업 집단 발달 가능성

산업 집단
|
2010/10/9 16:15:00
52

돌사자 미래는 대만 의류 산업이 새로운 승재지를 옮기는 것이다

산업 집단
|
2010/10/9 15:51:00
44

금론스 시세 ‘ 강세 ’ 는 어떤 표현으로 표현되었는가?

산업 집단
|
2010/10/9 14:27:00
50

광동오천: 획 패딩 산업원 & Nbsp; 산업 경쟁력 향상

산업 집단
|
2010/10/8 15:54: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성택, 가흥 두 시 금론스 일주일 (10월 4일부터 10일) 시정동태

성택가흥 두 시의 품종의 추세를 보면 70D /24F 테론 -6FDY, 이번 주 내의 거래량은 여전히 시장 1위를 차지한다. 예를 들어 국산의 오퍼는 2800원 /T, 실제 거래가 27808000원 /T, 절전 가격에 비해 꾸준히 지속되고 있으며, 주로 분수직기 생산'니사 면포 '시리즈에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