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세가가 ‘ 왕시대 ’ 에 진입하여 기관차 가방을 창조한 Nicolas Ghesqui 에서 이임하다
<나영의 녹색 기관차 가방, 장백지의 분홍 기관차 가방, 후패의 자색 기관차 가방, 이들 스타들이 떠받드는 Lariaat 기관차 가방이 모두 < a href = htttp://sjfzm.com /news /index c.aaast < 파리세가 <(Barnciaataga) 전임 창의자감 Nicolas Ghesque
15년 동안 파리세가의 본래의 건축성이 강한 클래식 스타일을 이어가며 자신의 신선한 해석을 더했다. 트럭 가방, 클래식 가죽옷 등 디자인으로 파리세가의 인지도를 공전에 높였다.
바로 < p >
'p'이라는 저조한 브랜드, Nicolas 이직에 따라 오히려 패션권 이슈가 되자 후임자 (a href ='http://sjffzm.com /pioneer /'의 왕대인 (Alexander Wang)이 더욱 대중을 사로잡았다.
바로 < p >
바로'strong '' -'패션 이해하고 시장'을 알기 때문에 < < strong >
‘p ’은 28세인 왕대인이 베이징에서 유일하게 삼리툰 북구에 선출하는 것을 의심할 여지없이 자신의 브랜드의 위치를 높게 설정한 것은 물론, 북구에 입주하는 것은 Empormani, Versace, Lanvin, 미유 등 국제 사치품 일선에 포함돼 있다는 것이다.
기자가 점원에게 왕대인을 이야기할 때 점원은 “이 가게에서 막 개업했을 때, 한 미터 칠칠칠칠칠칠칠칠의 몸으로 간단한 중국어를 할 줄 알고 수줍은 아가씨였다 ”고 농담했다.
바로 < p >
‘p ’은 물론, 상대 왕대인의 설계, Nicolas Ghesqui 리의 디자인을 비교해 수범으로 표현한 실용성이 강하지 않아 시장의 수요에 적응하기 어려운 결함으로 PPPR이 파리세가를 위한 판매 실적을 만족시킬 수 없을 것 같다.
하지만 더할 나위 없는 것은 Nicolas Ghesqui re와 왕대인의 디자인은 여전히 공통점이 있는 것, 검은색, 화이트, 회색 톤으로 운용되고, 중모범아의 디자인, 클래식 가방에 메탈릭한 디자인, 두 분의 세부 디테일에 대한 제어 등이다.
바로 < p >
‘p ’이 이렇게 되면 왜 PPR 이 Alexander Wang 을 뽑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부패 티비 Alexander Wang 의 실용성 때문에 판매 성적도 부담이 없을 것이다. 아마도 PPR 이 원하는 마케팅과 디자인을 결합할 수 있는 인재일 것이다.
PPR 은 과연 파리세가를 고위급 판매브랜드로 만들고 싶다는 의문이 있다. 아니면 국제 사치품 브랜드가 '' '-'p'.
은 물론 2013년 가을 겨울 시리즈에서 왕대인이 파리세가의 첫 쇼를 관망하는 것도 업계가 기대할 일이다.
워킹이 완성될 때마다 왕대인은 항상 특별한 방식과 패턴으로 사막한다. 이는 아마도 PPR 이 왕대인을 중시하는 가운데 한 원인일 수도 있다. 젊은이들이 패션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추월하는 추세를 이끌고 있는 것. 그룹이 젊은 모습을 확장할 수 있는 것 같다.
파리세가 최고경영자 Isabelle Guichot 는 글로벌 시야를 갖고 싶다며 전자세계와 패션의 미래 방향을 알 수 있는 천재 < a target '' (u blank > href = "htttp://wwww.sjfzmcom > 디자이너 < < a < a < a < 왕대인은 마침 키스를 맞춘 것 같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뛰어난 설계를 실용에 패배하다 < < < < strong >
이점은 두 세대의 자심 패션 편집 입에서도 확인됐다. 바로 < p > 'Nicolas Ghesqui'가 방금 발표한 2013 봄 여름 시리즈를 보면 그의 디자인이 뛰어나 파리 세가의 건축감이 비교적 강하고 윤곽이 비교적 새로운 관습을 갖추고 있으며 봄 여름 신상품의 프릴리무드 디자인은 드레스와 어깨라인을 더욱 여성스럽게 만든다. 색채 면에서는 기존의 주요 톤으로 흑색, 화이트를 유지했으나, 핑크, 거위황의 적절한 운용은 작품 자체의 로맨틱주의적 색채를 더했다. ‘피가로피가나피나파이오 ’의 자심은 ‘a target = “u blank ’ href =‘//www.sjfzxm.com /com ’의 의상 # (# A.’의 편집 코코가 기자에게 “AlexanderWang 의 디자인은 비교적 실용적이다. 잘 팔고 잘 입는 것이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검은색, 흰색, 회는 그것의 주요 톤이다. 바로 < p > '패션 '편집 Cheerrry'파리세가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대기적이며 수준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였다. 어깨 라인이 정정하고 부드럽지 않고 전통적인 재단을 자르지만 새로운 부호성을 융합시켜 oversize (대폭 설계)도 수려하고, 위에서 좁고 넓은 신기원을 열어 브랜드 스타일까지 만들어냈다. 그 색깔은 점프가 강하고 보기 좋다. 잘 팔리는 기관차 가방에 색깔이 달라지지만 리벳도 박고 로즈 골드, 패딩 등과 다른 형태의 변화를 보이지만, 변함이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다. 반면 Alexander Wang 거리감이 비교적 강해 트렌디한 스타일인데, 그것의'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fzm.com /'의상'은'의상'을 통해 를 실용적이며, 디자인이 과감하고, 노출 면적이 상대적으로 높고 트렌드가 높다 "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두 세대 사이의 패션 편집 서술에서 왕대인의 디자인은 확실히 실용적이었다. 기자가 베이징 삼리툰 북구에 온 Alexander Wang 전문점으로 가게 내에서 자신의 두 가지 정위선이 뚜렷하고, 하나는 주판 Alexander Wang, 수범아의 디자인이 복잡하고 가격도 비교적 높다. 또 다른 부패 T By Alexander Wang, 그 디자인은 간단하고, 평소 착용, 블랙, 화이트, 회의 주색조는 무난하고 가격은 너무 낮고 실용성이 강하고 판매량이 비교적 좋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기자관찰 ` ‘strong '(사전의 트럭에 투자하거나 번다, 시티와 Part Time 가장 핫' '-(strong' -(사전의 트럼펫 '' 의 사치품 소비는 어느 정도 개인의 경제적 기초와 생활 스타일을 대표한다. 사치품 투자의 개념은 오늘도 뜨겁게 달구고, Nicolas Ghesqui 의 갑작스러운 이직으로 패션권에서 활약하는 다른 디자이너와 언론인들을 놀라움과 의혹을 일으켰다. 파리세가의 기관차 가방에 매혹된 팬스에 대한 클래식 트럭 가방은 소장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바로 < p > '파리세가 전매점 중 판매원은 "'파리세가 나선 레이스 옆의 트럭 가방이 여성화되었지만 그 판매량은 확실히 클래식보다 못하다"고 말했다. 이후 기자는 베이징 삼리툰 리밀란역에 왔다가 파리세가의 트럭 가방의 몇 개 모델: 미니, First, City, Part Time, Work, The Weekend, 그중 시티와 Part Time 이 가장 잘 팔린다. 그 이후에 가격을 올리지 않겠느냐에 대해서는 아직 말하기 어렵다. 하지만 클래식 스타일을 찾는 사람은 많다." 바로 < p > 은 `클래식은 결코 지나치지 않을 것 같다 `라는 옛말은 일리가 있지만 투자에 위험이 있음을 알 수 있을지 모르지만, 결국 어느 누구도 정확하지 않을 것 같지만, 클래식 트럭 시대를 추억하기 위해서라면 그 의미는 크게 다르다. 고전 패션에 경의를 표하는 태도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어떻게 면가 근기의 ‘ 이동 ’ 현상을 평정합니까?
- 시장 연구 | ‘ 이성 ’ 의 태도는 면가 ‘ 비이성적 ’ 인상에 대응한다
- 전문 시장 | 해녕 기업 이 본부 경제 의 상표 를 내놓다
- 전문 시장 | 우리나라 는 물감 업계 가 안정적 인 발전 태세 를 띤다
- 전문 시장 | 동경하는 양모 산업 발전 청사진
- 정책 법규 | 10월 1일 7개 재봉틀 업계 표준 실시
- 전문 시장 | 영하 캐시미어 산업의 10년의 험난한 노정
- 시장 특제 | 저탄소 원단 에코부터.
- 시장 동향 | 인민폐는 상승 통로에 진입합니까?다수 방직 기업이 값을 올리려고 한다.
- 시장 연구 | 업계 인사'진단 '면가 급등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