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계의 나비 요정 —삼영혜

2013/1/31 13:38:00 168

삼영혜 (하나모리)'나비부인의 세계'일본 디자이너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src ='uploadimages /201301 /31 /2013 131014021. JPG'을' < <


'p style ='text -align:center '' 패션 업계의 나비요정'삼영혜'가 바로 '


'p style ='text -align:center'가'사전의 ''


'p style ='text -align:center'가'사전의 ''


'a href ='http://sjfzxm.com /Designer /index.aaas)'는'http:'http:'http:'http:'http:'s.com /s.com /designer (index.as)을 비롯해 유년 성장 경력이 디자인 분야의 조예를 다졌다.

도쿄 크리스틴 여대 졸업 후 동시대의 일본 여성과 마찬가지로 일찌감치 인부로 시집갔지만 그의 인생 궤적은 그보다 아니다.

바로 < p >


‘힙 ’은 복장 설계 과정을 연수한 뒤 1951년에 자신의 일지옥 (HYOSIHA)의 옷가게를 열었다. 그 시대의 일본 여성에게 놀라운 일이다.

삼영혜는 유명해지자 영화계에 발을 들여 배우들을 위해 의상을 디자인해 제작한 영화배우 의상은 6, 700세트, 의상 트렌드를 이끌어주는 영화스타들이 일집정리의상으로 상점의 명성을 크게 흔들었다.

바로 < p >


‘p ’은 1965년에 그녀가 처음으로 뉴욕에서 작품 발표회를 열었다.

1975년 이후, 그녀의 작품은 런던 스위스 독일, 벨기에 등 유럽 시장에 차츰 뛰어들었다.

삼영혜는 파리에서 발표한 나비 도안 유선 스타일의 날염 원단 드레스를 ‘나비부인의 세상 ’으로 불리며 유럽의 명성을 얻었다.

이 디자인은 이 디자인의 컬러는 옅고 안정감이 넘치며 허리의 피풀과 와이드 벨트가 검은색 바닷물과 잘 어울린다.

휘날리는 드래그와 땅의 케이프는 코트 소매의 특징을 흡수하여 옷과 숄을 결합시켜 독특한 구상이 있다.

1977년 파리의 모태뉴 거리에서 고급 패션가게를 창건했으며, 같은 해 삼영혜는 파리 고급 패션 디자이너 협회에서 첫 일본인이 됐다.

이후 삼영혜는 중국 스타일의 작품과 파리의 고상한 기질, 선율이 간결하고 명쾌한 작품으로 세계 유명'a href ='http:'wwww.sjfzm.com'을 통해 의상 디자이너 가 됐다.

대표님 `a `


'여성화 '원칙을 지키다.

그래서 그녀의 의상은 섬세하고 섬세하고 정교하고 몸에 붙었다.

세련된 혜택은 여장 원단을 반드시 품질이 우량해야 한다. 그녀의 남편은 이를 위해 그녀가 사용할 부려진 프린트 원단을 전문적으로 생산하였으며, 유럽화의 불대칭 커팅을 흡수하며, 흐트러진 커다란 소매 치맛으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라인을 선보였다.

삼영혜는 디자인에 유럽 스타일을 최대한 활용해 순수한 일본의 스타일과 겹치는 것을 피하고, 색채에 자주색 정취는 자주색 드레스, 만장과 서양 치마, 그녀는 짙은 자주색 만장에 꽃봉오리나 장식 장식을 사용하여 만장을 더욱 성숙하고 고급스러웠다.

바로 < p >


이 디자인한 의상은 종종 금색 단추나 작별 장식을 상감하였다.

그녀가 디자인한 만장은 다양한 컬러의 깃털, 꽃, 수술, 은선 등을 자연스럽게 사용한다.

디자인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삼영혜는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이너의 디자인을 잘 활용하는 것도 하나나 모리라는 브랜드가 이렇게 잘 운영할 수 있는 이유다.

그녀의 디자인도 항상 오페라와 상류 사회의 주목을 받는다.

그는 수백 편의 영화 디자인의류를 위해 일본 항공 스튜어디스 유니폼을 디자인해 모로코 공주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세웠다.

그녀가 출판한 저작에는 ‘내일의 설계 ’ ‘HAE MORI 1960 -1989 ’, ‘ ‘a http: www.sjfzxm.com /news /index c.a asp ’ 등이 있다.

하나모리의 정품 가게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경영 범위가 확대되면서, 현재도 신발, 스타킹, 장갑, 넥타이, 가방, 양산, 선글라스, 앞치마, 카펫 등의 제품을 설계하고 있다.

그녀는 나비 한 마리이고 발걸음은 가볍지만, 아름다움을 모두에게 가져다 주었다. 그녀는 전 세계를 날아다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의 신디 크레용 마염리

성공 사례
|
2013/1/31 0:10:00
61

중서합벽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디자이너 — 길승

성공 사례
|
2013/1/31 0:07:00
125

상하이 의 옛 꿈 을 응결한 패션 디자이너 인 육곤

성공 사례
|
2013/1/30 23:40:00
43

로맨틱한 중국 디자이너 — 로우

성공 사례
|
2013/1/30 17:50:00
17

타이베이 매력 패션 전시회 다의암이 유행 의상 실력

성공 사례
|
2013/1/29 10:27: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눈알을 터뜨리면 손쉽게 번다

설지부츠는 여전히 설날의 신총이다. 오늘 작은 편성으로 눈덩이를 터뜨리고 반갑게 번다는 8스타일의 트렌디한 스키 부츠를 추천해 봄날의 아름다운 매력은 발부터, 또 뭘 빨리 엮어 패셔니스타들과 어떻게 스타일리시한 눈부츠를 소화하는지, 패션장인과 함께 설지부츠를 배울 수 있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