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보석 마케팅 모드 종료 시장 새 보석 마케팅 모드 를 낮춰야 한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6 /21 /201306101010101010939. JPG'에 이르기
‘p style =‘text -align:left ’을 통해 ‘a http:sjfzm.com /news /index (c.aast)’의 진주 소매업 (# xa)’는 사전의 고동성과 오락성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유행하는 소매점은 보통 사롱, 갤러리, 갤러리, 아트나 연속순위 별장 안에서 아예 주제 개념점이 됐다.
보석 구매는 충동적인 소비로 고객이 자극을 받고 보석점의 업적도 올라갔다.
이에 따라 뿌리 깊은 보석상도 큰 백화점에서 전문점을 설치하는 데 만족하지 않고 각종 주제전을 개최하기 시작했고, 급속히 새로운 흐름을 따라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소매상 저자세 < < < < strong >
'전통 보석 판매 패턴은 이미 시장 수요에 적응하지 못했다: 보안 엄밀한 감시 출입구, 조용하고 조용한 쇼핑 환경과 소매상들이 열심히 이야기하고 있는 보석 뒤의 이야기의 단절이다.
이제 비싼 보석은 어경에 부여되고, 예술, 디자인, 문화, 음식과 연결되어 하나의 시간과 공간의 강렬한 충격을 구축한다.
바로 < p >
‘p ’은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보석 소매업이 다소 충격을 받아 보석 구매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인터넷에서 보석 구매는 다음과 같은 장점: 선택, 익명, 웹 페이지를 통해 많은 금액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하지만 보석을 구매하는 것은 질감, 소재 및 손공예의 선택, CoutureLab, Astley Clarke 등 주로 인터넷 발가의 보석상들이 자신의 선을 건설하는 데 힘쓰고 있다.
바로 < p >
‘p ’은 Astley Clarke 를 예로 런던 몇 대 백화점 하로ds, 셀프지즈와 Liberty 가 매장을 설치하고 있다. 현재 이 브랜드는 3분의 거래액이 온라인으로 완성되고 있으며, 나머지 판매는 온라인으로 끝난다.
그의 집 전매점 신규 인테리어가 완료되어 런던 bayswater 구 한 골목 가운데 땅은 좋지 않지만, 두 층의 디자인은 고객에게 다른 구매 체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창시자 클라크가 말한 것 같다. "손님이 원하는 환경에서 구매 여부를 충분히 고려해 주려면 보석마케팅이 관건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전통보석 소매업 같은 고위적인 얼굴도 보고 싶지도 않다"고 말했다.
클레이크는 그녀가 내린 결정 뒤에는 그 비즈니스 요소가 있다고 말했다.
그와 같은 비즈니스 패턴을 지지하는 2명의 보석 대형인 3세대 다이아몬드 마이클 로셀드, 강한 Openheimer 다이아몬드 왕조의 라첼 슬랙.
그들은 모두 다이아몬드 소매업을 주재하고 있으며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바로 < p >
‘strong '(# a target' '(# u blank' http: # http: # www.sjffzm.com '' (디자이너 '···············································································
'진주 디자이너 제시카 McCormack 이 뉴질랜드에서 태어나 현재 런던에 살고 있으며, 그녀는 런던 Clerkenwell 한 곳에서 주문만 받는 작업실만 5년 만에 일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단호히 선상 판매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며 보석을 구매하는 데 실감 체험이 필요하다는 이유다.
그녀가 하고 싶은 것은 상대적으로 ‘ 가족식 ’ 의 사업이다. 그녀는 자신이 “ 나는 매우 구식적인 느낌을 추구한다 ” 고 말했다.
그녀의 마케팅 이념은 그녀의 보석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모두 복고 풍조의 영향을 받았다.
그녀는 자신이 개점하는 관심도 크지 않다. 진정한 원하는 것은 자신의 판매 공간인 한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곳에 있는 보석 또한 이곳에서 살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대서양 반대편에서 바바바라 하리즈가 반년 간격에 자신의 수시리즈 보석을 데리고 가주 금문 스파를 방문한다.
“내 작품은 조화적이고 자연스럽고 순수하고, 스파의 취지는 모의치 않는다.”
스파 손님에게는 스파가 천연 보석을 골라 구매하는 것도 즐겁다.
해리스는 마세주 남부의 작은 섬 Nantucket 에 전문점으로 매년 여름에 섬 휴가를 보내며 그곳에서도 충실한 고객이 있다.
"보석마케팅은 주동적이어서 손님에게 내 디자인을 가져다 주어야 한다."
이것은 그녀가 줄곧 신봉하는 취지이다.
바로 < p >
'phen Webster'는 캘리포니아 산장보다 Rodeo Drive 전문점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이 가게는 2층에 갤러리를 전시하고 있으며, Webster 는'후회 없는 인생'이라는 이름으로 이름을 지었다. 그곳에서 그는 각종 명류 술집, 보석특전, 소형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 복도에서는 점포를 위해 수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스티븐 워터가 패션 마스터가 됐다.
Webster 에 따르면 현재는 시대가 달라졌고 문화예술과 좋은 식당은 명류들이 사는 일부가 되었지만 우아하고 공식적인 스타일은 다른 방식으로 보여야 한다.
나는 로스앤젤레스에 여러 곳의 충실한 고객 관계망을 세웠다. 이 손님들이 내 가게에 와서 클럽에 가는 것처럼 귀속감을 느낀다.
{page break} < < >
'p `p `
바로'strong '-'trong' 주제 행사 < < strong >
'Tiffany'는 줄곧 개방적인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aas.aaas ` 마케팅 전략 `은 바로 중국 귀에 익숙한 보석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티파니의 수석보석 디자이너 멜바이인 키틀리는 "마케팅은 여러 면에서 고객들과 더 친밀성을 추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뉴욕 5대 Tifany 플래그 매장에서 새로 증설된 슬라이언이다.
고객은 전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 사롱을 직행하고, 살롱의 장식도 극히 치밀하게 설계했다.
예를 들면 문에 커튼 디자이너 지니 무ore 로고가 타원 철틀무늬를 장식했다.
살롱은 맨해튼 고급 아파트가 개축돼 조용하고 사밀이 저조한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메인 톤은 표지적인 티파니와 옅은 잿빛으로 온 옥의 펄과 금빛이 눈부시게 돋보인다.
방 안의 가구와 은기는 모두 티파니의 특색으로 매우 정교하게 배치되어 출가하는 느낌을 준다.
개업 이후 매주 약 4, 5개 예약을 받을 수 있으며, 예약객들은 약 3 ~4시간 정도 머물 것이다.
보석은 방 곳곳에 조심스럽게 배치되어 있어 손님을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골라 구입할 때 가벼운 마음이 있다.
바로 < p >
'Tiffany 와 다른 보석상'처럼 일관된 럭셔리한 주제 활동을 바꾸기 시작했다. 문화성과 주제성을 더 많이 바꾸기 시작했다.
4월 티파니는 뉴욕 로크펠러 센터에서 한 해 한 해 동안의 보석 테마 행사를 열었다.
참석객들은 커다란 하늘색 티파니 박스를 통해 회의장에 들어서자 순식간에 반짝이는 스케이트장에 들어서며 텐트 모양의 풍선을 덮고 황금색 플로미수스는 무대를 내려다보며 무대 전체의 초점을 가운데에 모았다.
이번 시즌의 주제는 재즈 시대에 뉴욕 특색이다.
전장의 배치는 배즈 루머니 새 영화'대단한 게이츠'에 들어간 것처럼 티파니는 영화 개봉을 거머쥐고 있는 것도 아니고, 영화 속 모든 보석은 티파니의 협찬이 제공된다.
바로 < p >
브랜드 지배인 줄리엔모리슨은 새로운 전략의 핵심은 어경에 있다.
"고객에게 더 많은 보석 지식을 알아보는 방법을 강구하여 우리의 브랜드 이념을 더 잘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디자인계와 소통하기 위해 블가리는 밀라노에서 구조적인 감각이 넘치는 B.Zero 계열의 반지를 선보였다.
런던, 블가리 테마전도 본드거리에서 1990년대부터 90년대의 리즈를 선보였다.
또 함께 전시된 로마 작업실을 떠난 설계, 그리고'전승 '시리즈의 복고 보석도 있다.
전시 기간에 참관자는 좋아하는 전시 스타일을 골라 자신의 액세서리로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모리슨 씨가 “우리가 전시한 작품을 빌려 사람들의 옛 감정을 불러일으켜 고객과의 친밀성을 창조하고 구매가를 끌어들였다.
보석은 질감이 강한 상품으로 역사와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시간의 시련을 통해 후대에 전달된다.
보석마케팅은 이미 최초로 추구했던 독특한 디자인과 이후 광고의 큰 몰입으로 현재 보석계는 고객의 구매 체험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고객과 정서적 관계를 맺는 것이 갈수록 중요한 일이 되고 있다는 점에서 우리는 최선의 방안을 찾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숨이 막힌 슬리퍼와 할아버지 신발을 신고 외출하기가 정말 부끄럽다!올가을 이 네 켤레가 더 뜨겁기 때문에
- 스타 옷장 | 마이화 2970999신 조형 부드럽고 우아, 솔로 복구 후 기질
- 스타 옷장 | 진헤루루와 화이트 셔츠에 중식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고 대기, 몸매가 가장 많아 20대 초반이다.
- 패션 블로그 | 영국 남자가 핑크 팬츠를 입고 야단맞았다?감히 입을 수 없는 것은 사내가 모자란다
- 패션 블로그 | 반바지의 6가지 데일리룩으로 여름철 쾌적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 패션 블로그 | 큰 돈 안 써도 고급스러운 질감!가을철 경사화 조화 포인트는 이 5가지 평가 아이템 10센티브
- 패션 블로그 | ‘ 광판 ’ 이라고 칭찬받는 옷 몇 벌, 똑똑한 여자 는 좋아하기 때문 이다. 왜냐하면 남 보다 백 을 입는 것 이다
- 패션 블로그 | 올해 날씬한 바지를 아시나요?아래를 봐, 뚱뚱한 라벨을 벗겨줄게.
- 스타 옷장 | 니홍결은 원래 이렇게 유행하고 있구나!복고 파파 머리 촬영 패션 대작 미미
- 스타 옷장 | 코니나는 1900'잠옷 치마'를 입고 신발에 티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