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수전: 국내 방적기 업계 전시회 규모가 높아져야 한다

2013/8/5 20:40:00 41

방직 기계방적 산업방적 기업방적 전시회

기자: 내년 전시회 규모는 어떻습니까? 지난번 전시회를 초과할 수 있습니까?


‘p ’의 왕수전: 전시관 수량 측면에서 주최자는 이미 12개의 전시관을 미리 예약하고 예비 전시관을 준비했다.

내년 전시회가 12개 전시관이 있다면 전람회가 개최된 이래 최대 규모로 될 것이다.

바로 < p >


'p:'www.sjfzem.com'을 하기 전에 중국 국제국제적'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exm.com'에서'방직 /a'의 기계 전람회가 글로벌 방직 기계 분야로 불리는 4대 전시회 중 하나로, 규모에서 이미 세계 2위에 버금가는 ITMA 에 그쳤다.

중국은 세계에서 방직 산업 사슬이 가장 완전한 국가이며, 역시 세계에서 가장 좋고 최강 한 플랫폼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소원을 바탕으로 중국 국제 < a href = "//www.sjfzxm.com /news / news > 방직 기계 < < a > 전람회가 2008년 ITMA 와 아시아 전람회를 시작하였다.

바로 < p >


사전의 가장 중요한 전시회와 중국 국제 방직 기계 전람회 및 ITMA 아시아 전람회는 이미 3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특히 지난 전시회는 규모에서 더욱 돌파했다.

물론 전시회 수준은 규모만 볼 수 없고, 수준, 전시품 수준, 전람자들이 최신 제품 시기를 발표하는 등, ITMA 와 일정한 차이가 있다.

바로 < p >


사전의 기자: 지난번 전시회에 비해 이번 전시회는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사전의 왕수전: 이번 전시회는 주로 두 개의 조정이 있다.

우선 최소 참가자 면적 제한을 설정한다.

ITMA 참가 제한 조건 중 최소 참가 면적은 15제곱미터보다 작지 않다고 요구했다.

초기 합작할 때 중국의 소기업이 비교적 많다는 점을 고려해 전시회는 12제곱미터를 최소 인센티브 면적으로 선택했다.

전람회는 3회 발전을 거쳐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a href =`htttp: `www.sjfzxm.com /news /index uc.astp `을 통해 `방적업체 `의 급성장,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가장 작은 면적과 ITMA 의 접선도 15평방미터로 정해졌다.

바로 < p >


의 다른 변화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넷 등록 방식을 취하여 번거로운 지질 우편으로 신청 절차를 절약했다.

바로 < p >


은 연합전시회가 이미 3회를 열었기 때문에 경차지루라고 해야 하지만 주최 측은 여전히 전시회의 품질을 최고경지로 높일 수 있기를 희망한다.

따라서 관리를 계속 세세하게 하고 자신의 관리인재를 양성하고 방직 기계 기업, 전시 기관 및 사용자의 수요를 끊임없이 발견하고 더욱 인간화된 관리 방식을 내놓을 것이다.

바로 < p >


대표님 `p `기자: 전시회 준비가 어떻게 되시죠? 주최 측 다음은 `의 배정 `


<왕수전 >은 현재 전시회가 전시 단계에 있으며 신청 신청 업무가 10월 31일에 끝난다.

신청이 끝난 후 주최측은 공예 흐름에 따라 전시관에 배치한다.

다음 기술 준비 단계에서 주최 측은 전시상에게 기술 수첩을 제공해 전시상들을 지도하고 기술준비를 하고, 상황을 소개할 것이다.

예를 들어 전시대 설계에 대한 요구, 제공할 수 있는 물, 전기, 기기 등 기본 조건, 심지어 기계가 설치된 지각도, 전시대의 인테리어 건설, 한계 등 기본 상황까지 포함한다.

바로 < p >


‘p ’은 전시된 설비가 작동하고 조작이 필요하기 때문에 < a http: www.sjfzm.com > 의 방직기계 < < 유전 전시회 설계가 비교적 복잡하다.

주최 측은 이 때 높은 정교도의 평면도를 제공할 것이며 기계가 놓일 때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한다.

동시에 대량의 관중조직을 전개해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터키,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방직 산업이 집중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바로 < p >


'p '기자: ITMA 와 비교하면 전시회의 전시품이 어떤 특징이 있나요?


'방직 기계 업계의 올림픽'이라 불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이 중 일부 전람자들이 ITMA 전람회에서 ITMA 의 전시회를 전시할 때 더 많은 새로운 기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지식재산권 보호에 대한 고려에서 나온 것이고, 또 하나의 중요한 원인은 국방기 기업의 보편적으로 우리의 전시회의 상업성이 더 강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이 전시회에서 더 많은 시장 정보를 얻고, 심지어 더 많은 계약을 얻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 전시회에서 그들은 성숙한 제품을 더 보여주고 싶고 특히 생산능력을 강조할 수 있는 설비는 이념적인 신기술이 아니다.

바로 < p >


기자: 주최 측이 전시회 면적의 예상으로 업계 정세의 영향을 받을까?


‘ p ’의 왕수전: 방직 기계 기업의 ‘ 좋 ’ 과 사용자 시장이 밀접한 관계가 있다.

현재 `a href =`htttp://www.sjfzxm.com `가 `방직 업계 `의 기복이 비교적 많아서 `방직 기계 업계의 시장에도 영향을 미친다.

특히 현재 방직 업계의 원료 문제를 괴롭히고 해결하기 어렵고 단기간에도 정책조정이 크게 없을 것이다.

우리도 내년에 방직 업계가 원료 비용의 어려움에서 벗어나기를 기대한다.

바로 < p >


‘p ’은 올해 시장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방직 기계업이 여전히 많은 우수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직물 업계도 원료, 노동원가 원가 비용에 대비해야 한다.

전람회가 대량의 선진 기술과 장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방직기업이 어려움을 겪을 때 전시회의 역할이 더욱 두드러졌다.

이 같은 관점에서 주최 측은 방직 업계가 고봉이나 슬럼프가 나타날 것이라 생각하지만, 이것이 바로 전시회를 개최하는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사전의 전시회 면적에 대한 좋은 기대가 주요 전람상에서 비롯되는 경우도 있다.

현재로서는 주요 전람회의 수량이 줄어들지 않고 전람회에 참석하지 않은 기업들도 잇따르고 있다.

또 최근 2년 동안 방직 기계의 산업 구조는 중대한 변화가 일어났다.

예를 들어 상주와 회사는 방직기재에서 방적호기로 전환해 발전세가 매우 좋다.

또 일부 국제적으로 기업의 합병 가입에 성공하여 우리나라 방직 기계의 산업 구조가 변화하도록 했다.

예를 들어 강소금은 유럽 레콘의 천연섬유와 방적기 전용품 두 부문을 인수하고 방적업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

여러 가지 요인은 모두 주최측이 이번 전시회의 규모를 잘 보게 했다.

바로 < p >


‘p > 기자: 이번 전시회 아직 기업이 그룹 형식으로 전시될 수 있습니까?


사전의 왕수전: 지난번 전시회에 중국 항천관 (W1 관) 같은 규모의 합동전시단이 나타났다.

만약 이번 전시회 항천그룹이 이런 의사가 있다면 주최측이 지지할 것이며 전시 배치를 가장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로 < p >


‘p ’은 기업에 대해 전체 참가를 선택할지 제품 분류에 따라 전시를 진행하는 것도 줄곧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일부 기업들은 전3회 전시관은 공예에 따라 공예분포를 하고 어떤 사용자 기업은 안내 안내서를 본 뒤 직접 자신의 전시관과 참관할 것을 선택하고, 일부 연합 전시회에 전시된 전시관의 참가 업체들을 무시하고, 따라서 연합 전시회에 배치하는 효과가 일반적이다.

이에 따라 일부 유럽의 기업그룹도 업무 판자에 따라 각각 나선다.

바로 < p >


은 업무판자에 따라 각각 참여하는 사람이 더 많아 관리에 참여하는 기업도 이런 방식을 선택하기 싫어한다.

기업이 전체 참여를 선택하면 주최 측이 가장 중요한 판넬에 따라 전시관을 선택할 것을 건의한다.

바로 < p >


기자: 이번 전시회가 지적재산권 보호방면에서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지를 소개해 주십시오.


‘p ’의 왕수전: 전시회에 참가한 기업이 불안감을 느끼게 하면 이들 기업들도 참석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지적재산권 보호업무를 잘 하는 것은 전시회가 세계 일류 전시회가 될 수 있는 중요한 상징이다.

바로 < p >


은 지난번 전시회에서 법원이 직접 개입하고 법적 사무실도 몇 대의 설비 침범권을 직접 조정하여 이 설비의 전시를 중단했다.

이번 전시회는 주최측이 계속 지적재산권 사무실을 갖추고 있으며, 이 방면의 일을 더 구체적으로 하고 운영성이 더 강하기를 바란다.

바로 < p >


'p '기자: 주최측이 국내 기업의 참가 수준을 높이는 구체적인 조치가 있습니까?


‘p ’의 왕수전: 현재 일부 국내 기업들이 잘하지만 전람회에서 국제 일류의 기업 이미지를 조성했다.

하지만 전시관 설계, 전시관 이념, 전시 방식, 전시 방식 등 국내 기업의 수준과 큰 차이가 있다.

전시회 주최자들이 기업과 소통하는 일각이다.

바로 < p >


사전의 주최 측이 먼저 전시회 전체적인 효과를 남기기를 바란다.

면적을 신청할 때 어떤 참도상들은 기계, 자료를 내려놓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전람을 완전한 상업행위로 고려하는 것을 무시했다.

그리고 인파를 더 잘 조직해 안전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특히 일부 면적이 비교적 작은 전시대에서 설비가 고속으로 가동되어 위험이 발생하기 쉽다.

이 밖에도 주최 측이 전시 업체의 합리적 설계 전시관을 도와야 하는데, 예를 들면 어떤 곳은 폐쇄해야 할지, 어떤 곳은 열어야 할지 기업의 지도를 할 것이다.

바로 < p >


기자: 전시회가 2013년 상무부가 지원전시회를 인도하여 미래의 정책 지원 방면에 대해 어떤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까?


《p 》 의 왕수전: 우리는 상무부가 2013년 비즈니스부에서 지지를 유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국제적으로도 비슷한 정책이 일부 전시회 발전을 지지하고, 자금지원, 중국의 중소기업 국제시장 개척 자금도 해외 전람회에 참가하는 자금 지원도 있다.

바로 < p >


'p '주최 측도 지방정부에 자금지원 지원을 독려하고 있지만 자세한 규정이 없기 때문에 조작에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 이 정책이 앞으로 더 세화될 수 있도록 전시회 발전을 돕기 위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중국 `a href =`htttp://www.sjfzxm.com `국제 방직 기계전 `가 `ahtttp `와 ITMA `가 이미 아시아 최대의 방직 기계 분야 전람대가 되었다.

이런 규모의 전시회는 정부의 지지와 격려를 받아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SELECTED 최고경영자 손에코

유명인 인터뷰
|
2013/8/3 9:18:00
21

专访波司登董事长——高德康

유명인 인터뷰
|
2013/8/1 14:36:00
16

조영광 씨앗 브랜드 미래 발전

유명인 인터뷰
|
2013/8/1 14:06:00
15

C &A 수석 운영관 — Marco Hamers

유명인 인터뷰
|
2013/8/1 12:55:00
22

专访雅莹市场营销企划经理——Andy Zheng

유명인 인터뷰
|
2013/8/1 12:11: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류 업종은 끊임없이 창조해야만 시장을 얻을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방직 의류 업계가 저조한 시기에 접어들었는데 방직 의류 업계는 사양산업이 되었지만 전체 업계의 발전의 잠재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일부 기업의 연구 개발 능력이 낙후되어 탈락을 초래되었기 때문에 방직 의류 기업은 끊임없이 창의적 시장을 확보하고 시장에서 도태되지 않는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