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le Fever: 전능운동팀 뉴욕 패션주가 이채롭다
중국 첫 번째.
독립운동 브랜드 파르티클
뉴욕 패션주에는'천고양이 중국날'이 유행하는 소중운동회'비천둔지'의 유니폼이 통일된 창의어에서 색다른 생기를 발산하고 있다.
미국 뉴욕 ——— 폭우를 연면해서 모두에게 대해 진정시키지 않았다
패션
열정.
중국 독립운동 브랜드 파라티클 피버는 이른 아침부터 움직일 생각을 하고 있다.
Industria (Stria) 에 위치한 트푸디오 (Studio) 의 중국 일주 수장으로 들어서며 각양각색의 전문 운동기구를 끌어들이며 이 자리에 있는 패션 인사들이 번갈아 살펴봤다.
발표회가 처음에는 몸매가 튼튼한 모델이 기계 앞에 다가와 운동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파르티클 (Particle) 은 네오 (Fever) 를 예술화 방식으로 뉴욕 패션주 쇼장을 훈련장으로 만들었다.
융합예술장치와 훈련기재의 수장 공간은 외침 소리, 숨소리, 기기 충돌 소리의 음악 리듬, 혼란과 질서가 병존하는 분위기.
전능운동대 대원들과 모델이 이런 수장을 뚫고 다니며 조깅, 훈련이나 피곤하게 쓰러졌다.
운동의 격정과 지친, 견인과 태만함, 힘과 이완, 미, 불미, 하나하나 선보인다.
브레이크에 앞서 브랜드 CEO 인 9근은 BOF를 알렸고, 이번 브리핑에서'전능운동대'를 결집했다. 이들은 생활 중 상인, 변호사, 언론인, IT 종사자, 디자이너 등 모두 절기를 품고 있는 소규모 스포츠 선수인 만큼, 새로운 시즌에 파라티클 (Particle)은 여러 프로 스포츠 분야에서 영감을 모았다. 예를 들어 철인3항, 복싱, 잠수와 활상 등을 차지하는 것 같다.
쇼에서 너는 날쥐같은 스타일을 볼 수 있고 왕국화 손에 심지어 경기연까지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발표회에서 더욱 주의할 만한 것은 사실 자제된 곳이다.
복식
비례의 제어 · 첨단 기술
겉감
사용과 기능성과 디자인의 밸런스가 브랜드 팀의 정성을 보여준다.
이들은 이번 발표회에서 국제과학기술 자재회사 3M과의 합작 시리즈를 처음 선보였다.
"이번 뉴욕 패션주는 유일한 중국 스포츠 브랜드로서 그들의 경영 사로가 또렷하다. 이 쇼의 표현은 경연스럽다"고 말했다.
전 매체인 최단 (최단)은 발표회 이후 BOF에 "이번 발표회에서 중국의 자랑스러운 표현이 있었지만 중국 전체에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표현, 완성도가 높다"고 전했다.
- 관련 읽기
- 뉴욕 패션주, 1244엔젤첸: 굴레 없는 네온 해적
- 뉴욕 패션주 12444 JNBY:정의를 거부하는 가운데 자기를 찾는 중
- 4 년 검지 는 50 억 매출 위안 은 브랜드 · 채널 · 상품 을 돌파 하였다
- 강남 포의 월요일 홍콩주 통합 주가가 최고위권으로 철수하다
- 도시 여인과 손잡고 건성그룹이 업무 신성장의 계합점을 찾다
- 야고르는 중신 지분 일부 자산 170억 투자 수익 `활탄루 `를 판매한다.
- 재고가 90억을 돌파한 해파란 집이 빠르다고?
- 중국 시장 서남수점 상륙 청두 원양 태고리
- 북경을 밀어 패션의 도토리를 뚫고 2018 북경 패션주는 9월 15일 성대하게 개막한다.
- 신강은 아직 투자를 할 가치가 없다? 산업정책이 언제까지 이어질까? 화세의 포석을 통해 드디어 세 가지 일을 똑똑히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