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2019/10/26 10:44:00 0

상해 깊이 거래소주식저당 저당 편지등급분포요구

2018년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A 주 고비율 압축 위험이 한때 증가해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1년간의 위험이 풀리면서 고비율 압류 문제가 완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 배경 아래 대주주 합리적 통제 비율을 선도하기 위해 10월 25일 밤, 상하이거래소의 쌍쌍 공고를 발포하고 임시 공고문을 개정하여 《제416호 상장회사 지분(동결, 해동) 공고(이하 ‘공고’)를 인용했다.

종합적으로 보면 상하이심거래소는 《공고》의 개정 내용에 대해 기본적으로 일치하고, 고비율 압류, 동결 등 분급, 단계식 구출 요구를 강화해 지주주주 고비례적으로 저당된 정보에 대해 토로하고 있다.또 지분 질압, 동결, 강제 평창 또는 과주 등을 상대로 회사 생산 경영, 내부 치리 등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항, 위험 고발 및 위험 방지 조치의 폭로와'제3자'사찰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다.

검찰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저당 시장의 위험 배출 을 거쳐 A 주식 압수수급창고 위험이 뚜렷하게 완화됐다고 말했다.지난해 상황에 대한 고려 차원에서 정보규범을 통해 질압에 대해 인도하기를 바란다.한편 지주 주주 심신 평가를 이끌어 자신의 자본 신용 및 저당 융자가 가져올 위험에 대해 조심스럽게 지분을 전개한다.또한 투자자들이 더 이성적으로 위험을 판단하도록 했다.

종합적으로 보면, 상하이교소가 《공고》의 개정 내용에 대해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감준섭

개정 내용 "획점"

21세기 경제 보도 기자가 발견, 이번 수정은 주로 4개 방면의 변화에 이르렀다.

분계층차, 차이화의 지분 저당 저당을 설치하는 제도이다. 둘째는 지분 동결의 요구를 높이고, 3은 지분 강제 평창 또는 계좌 위험 발생 요구 증가, 4는'제3자'사찰 메커니즘을 도입하는 것이다.

그중 층차, 차이화된 신피제도는 큰 포인트다.신판 《공고》는 지주주주 고비례로 존재할 가능성이 있는 위험을 저당 주주주나 제1대 주주주 저당 비율 50%와 80%를 질보 벤처분층 기준으로 각각 품질 비율과 다른 디스플레이 내용에 따라 분차적인 차이화 편지가 요구된다.

구체적인 요구는 지주 주주 누적 지주 저당 지분 비율이 50% 를 넘어섰으며, 이번 및 후속 저당 저당 저당당당 모두 드러나도록 규정하고 있다.또 누적 융자액, 융자 용도, 환불 자금 원과 자금 상환 능력 등 관건적인 정보, 고비례가 생산 경영 등에 저당 잡히는 데 영향을 미친다.

압수수료 비율이 80% 를 넘어섰고, 주주 상세한 자본 상황, 고비율 압수수색 원인 및 필요성, 기초 모험 방범 조치 등 정보도 한층 더 밝혀 달라고 요구했다.

지분에 대한 강제 평창 또는 구독자 위험 노출, 이번 개정 증가 내용이다.지난해 시장의 전반적인 하행으로, 적잖은 저당주가 평창에 갇힌 경우가 많았다.이번 개정에는 관련 주주가 이약력, 추가 담보력, 해소 위험 해소 등의 조치를 요구했다.

실제로 업계 측면에서는 회사 자체를 제외하고 제3자 중개기구는 품질 수당 업무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일부 증권회사들은 위험 관리를 소홀히 하고 주식 수당 업무를 확장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있다.최근 지방증감국은 올해 들어 주식 저당 규모가 크게 늘어난 9개 업체에 대해 현장 검열과 발견에 대한 의법에 따라 관련 감사를 취할 계획이다.

기자는 이번 개정에서 지분 강제 평창 또는 과잉 위험을 증진시키는 등 다른 디스플레이 요구를 높여'제3자'심사 메커니즘을 도입했다.회사 이사회, 감사회, 독립이사회, 독립이사 외에도 추천기관과 재무고문은 상장업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조사해 의견을 검토하고'관건소수'및 중개 기관의 책임을 강화할 것을 요구했다.

위험 완화

주식이 이 시장의 보편적으로 주목하는 문제에 대해 이번 증강을 요구하는데, 시장은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회사가 저당 잡히는 상황은 내가 투자하는 중요한 참고이다. 내가 산 주식은 모두 저당률이다.”한 심천의 개인 투자자는 “예전에 저당 잡힌 관련 편지가 비교적 간단하다. 예를 들어 내가 지주 자금의 상황을 잘 알고 싶다면 다른 경로를 통해 찾아야 한다. 지금 한눈에 깜깜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 상해의 투행자는 이번에 도입된 제3자 심사 메커니즘을 주목하고 있다. 이 인사는 지난해 압박 위험이 높았고 일부 업무는 급진적인 중소증권업자가 무모한 확대 규모를 확장하는 원인이 되고, 바람이 규제에 따라 시장의 파동 배경 아래 위험 대규모 폭로됐다고 말했다.이번에 중개 기관의 책임을 강화하고 증권업자들은 위험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소화 존량과 동시에 안전성이 높고 신중한 질보 업무를 보강할 수 있다.

A 주로서의 주요 적재체로 주식 ‘창고’를 입증한 회사로 주식 압박 위험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됐다.

방금 자본 시장에 상륙한 회사로서 그동안 주식에 대해 명확한 인식이 없었는데 특히 전체에 대한 위험은 충분한 평가가 되지 않았다.지난해의 이 경험을 통해 이 일을 더욱 신중하게 고려할 것이며, 동시에 대질압율은 합리적인 통제가 있다.상해 시장의 상장 회사 한 명이 기자에게 상관하여 말했다.

주목할 만한 점은 각 조치의 출범과 업체의 자발적인 소화와 관련해 올해 들어 주식 저당 업무의 위험이 전체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태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심도응답 기자의 질문에 따르면, 2019년 10월 15일까지 심시 주식 저당 시가가 연초 20.12%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1대 주주 저당 비율은 80%를 넘는 회사가 연초 68개로 감소했다.

기자가 빗은 자료에 따르면 상하이시 저당 상환 금액도 연초 대비 500억 위안에 가깝다. 이약 담보비율은 연초 20퍼센트 이상을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증권등록 결산회사 데이터에 따르면 10월 8일까지 A 주식시장의 질보 주수는 6012.22억주로 시장 저당 주식 9.02% 로 시장 저당 시가가 45414.77억원으로 전체 저당 수준이 연초 완화되고 있다.

상장회사 주주 특히 지주주 심사 평가, 저당 질보 위험, 지주 평가, 압축, 지주, 저당, 지주, 저당, 지주 및 관련 방화, 압축 위험, 주업 전용 주업, 안정 경영의 양호한 분위기, 공동으로 상장 회사 품질 향상 추진.

 

  • 관련 읽기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재경 요문
|
2019/10/26 10:44:00
0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재경 요문
|
2019/10/26 10:44:00
0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재경 요문
|
2019/10/26 10:44:00
0

공모기금 전 3분기 실적 순위: 이방타 권익 투자 업계 선두

재경 요문
|
2019/10/25 10:08:00
0

등록제를 파국 자본 시장으로 전면 개혁의 기밀을 맞춘다!

재경 요문
|
2019/10/25 10:08: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2013년 12월 13일 새 3판에서 전국으로 확대 선언, 현재 7재 세월이 지났고, 2015년 초 광우를 경험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