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두 번 째 트랜스 퍼 기업 이 한 보 하 이 테 크 에 이 어 창업 판 을 뛰 어 넘 으 려 고 계획 했다.

2021/8/17 10:13:00 0

두 번 째 트랜스 퍼 보드 기업 이 한 보 하 이 테 크 가 창업 보드 를 뛰 어 넘 으 려 고 계획 하 는 연말 에 정선 층 기업 의'틈새 없 는 상장'사례 가 나타 날 전망 이다.

관전 방 무(832317)에 이 어 두 번 째 정선 층 업 체 가 전환 의 사 를 공고 했다.

8 월 13 일 에 정선 층 상장 회사 인 한보 고신(833994)은 회사 가 이날 개최 한 이사회 회의 에서 을 심의 하여 통과 시 켰 다 고 발표 했다.이 는 회사 주식 이 전국 중 소기 업 주식 양도 시스템 에서 상장 종 료 를 신청 할 계획 이 라 고 밝 혔 다.그러나 상장 종 료 는 환 판 상장 동 의 를 얻 는 것 을 발효 조건 으로 해 야 한다.

이에 대해 안 신 증권 신 스 리 스트로크 수석 분석가 제 해변 은 관전 방 무 와 한 보 고신 이 각각 과학 창조 판 과 창업 판 전환 판 시범 을 신고 하 는 것 은 의미 가 크다 고 주장 했다.전환 판 정책 의 실시 또는 전체 신 스 리 스트로크 생태 구조의 정 순환 을 활성화 시 키 고 전환 판 투자 전략 은 완전한 과정 을 마 칠 것 이다.또한'특 정 전문 신'기업 이 민영 중 소기 업 의 성장 을 더욱 잘 융자 하고 추진 하 는 데 실질 적 인 도움 을 준다.

두 번 째 사례 는 전환 판 기업 이 발표 할 예정 이다.

공개 정보 에 따 르 면 한 보 하 이 테 크 는 반도체 디 스 플레이 패 널 의 중요 한 부품 인 백 라이트 디 스 플레이 모듈 원 스 톱 종합 방안 제공 업 체 로 회사 의 산업 구 조 는 백 라이트 디 스 플레이 모듈 의 광학 디자인,도 광 판 디자인,정밀 금 형 디자인 등 을 포함 하고 전체적인 구조 디자인 을 통 해 통합 시 켜 고객 에 게 원 스 톱 백 라이트 디 스 플레이 모듈 솔 루 션 을 제공한다.

실제로 이번에 전환 계획 을 발표 하기 전에 한 보 하 이 테 크 는 투자 자 들 의 높 은 관심 을 받 았 다.

한 보 고신 의 2021 년 1 분기 보고 서 를 보면 10 대 주주 중 에는 창 장 자산 관리,후 베 이 징 정 펑 창 장 투자 관리 유한 공사,상하 이 상호 자산 관리 유한 공사,항 저 우 沨 行 비 전 지분 투자 합작 기업(유한 합작)등 기구 주식 이 포함 되 었 다.

그 중에서 정선 층 시장 투자 에 참여 할 수 있 는 공모 펀드 상품 인 환 부 혁신 성장 을 허 가 받 아 1 년 정기 개방 혼합 형 증권 투자 펀드 의 1 분기 지분 율 은 115.48 만주 로 증 가 했 고 지분 율 은 1.67%로 회사 10 대 주주 에 올 랐 다.

이외에 도 한 보 고신 은 올해 대량의 기 구 를 끌 어 들 여 조사 연 구 를 하 러 갔다.회사 의 정보 공개 에 따 르 면 2021 년 에 한 보 하 이 테 크 는 두 차례 의 총 18 개 기구 에 대한 조사 연 구 를 받 았 는데 그 중에서 개원 증권,중 태 증권,서부 증권,국 해 증권 등 7 개 증권 회사 와 새벽 투자 관리,장강 양 로 보험,반 신자 본,중신 은행,중국인 보 자산,항 생 앞바다 등 다른 11 개 투자 기 구 를 포함한다.

이 어"신 스 리 스트로크 는 조사 연 구 를 할 기관 이 별로 없 었 고,올해 정선 층 일부 종목 이 기관의 주목 을 받 기 시작 했다"고 덧 붙 였 다.국내의 한 중 소 증권 회사 의 새로운 스 리 스트로크 업무 인원 을 보면 밀 집 된 기구 조사 연 구 는 주식 이 비교적 좋 은 투자 흡인력 을 가 진 다 는 것 을 의미한다.증권 회사 의 조사 연구 적극성 이 매우 높다."시장 을 하 는 기업 이 시장 에 대한 이해 가 가장 깊 고 밀집 조사 연구 도 시장 을 하 는 과정 에서 회사 에 수입 을 제공 할 수 있 는 기 회 를 찾 으 려 고 한다."

한보 고신 펀 더 멘 털 을 보면 회사 의 최근 2 년 간 순이익 은 각각 1 억 400 만원,1 억 3 천 600 만원 으로 합계 2 억 4 천만 원 으로 스타트 업 상장 1 세트 기준 에 부합 한다.2018∼2020 년 회사 의 연구개 발 투입 금액 은 각각 1 억 400 만원,1 억 1 천 200 만원,1 억 1 천 200 만원 이 었 다.한편 2020 년 말 까지 회 사 는 발명 특허 14 건 중 213 건 을 특 허 를 취득 했다.이것들 은 모두 한 보 고신 돌진 창업 판 상장 의 지탱 이 되 었 다.

그러나 앞서 관전 방 무 공고 가 판 을 바 꾼 후의 시장 표현 에 비해 한 보 하 이 테 크 의 최신 주 가 는 판 넬 상장 기대 에 한계 가 있다.

회사 가 장 외 시장 에 상장 하 겠 다 고 발표 한 첫 거래 일 에 한 보 하 이 테 크 의 주 가 는 높 아 지고 낮 아 졌 으 며 주가 의 개장 상승폭 은 한때 20%를 넘 었 고 개장 30 분 후에 거래액 은 이미 5000 만 위안 을 넘 었 다.그러나 이후 회사 주 가 는 요동 치 며 하락 세 를 보 였 고,8 월 16 일 까지 회사 주 가 는 6.79%오 른 37.28 위안 에 거래 를 마 쳤 다.이에 비해 관전 방 무 는 전환 계획 발표 후 첫 거래 일 하루 상승폭 이 24%를 넘 어 섰 다.

이 어"개인 적 으로 는 한 보 하 이 테 크 주가 가 여전히 회사 주주 감축 계획 에 흔 들 리 고 있다 는 느낌 이 든다"며"투자 자 들 은 이런 호 재 발표 전 까지 회사 주주 들 이 왜 감 지 를 해 야 하 는 지 의 심 스 러 울 수 있다"고 덧 붙 였 다.신 스 리 스트로크 시장 에 투자 한 사모 펀드 관계자 가 말 했다.

이 사모 펀드 관계자 의 말 처럼 지난 7 월 말 한 보 하 이 테 크 는 회사 주식 의 판매 제한 해제 공 고 를 발표 했다.회사 의 4 대 주주 인 허 페 이 협력 투자 합작 기업(유한 합작)과 7 대 주주 인 왕 립 정 이 합계 보유 한 1000 만 주가 넘 는 주식 제한 판매 금 지 를 해제 했다.

2021 년 8 월 9 일 에 한 보 하 이 테 크 는 상기 두 주주 의 지분 감소 계획 을 다시 발표 했다.그 중에서 협력 투자 계획 은 시가 로 121 만 주 를 넘 지 않 고 왕 립 정 은 345 만 주 를 넘 지 않 을 계획 이다.특히 협력 투 자 는 한박 고신 제1 대주주 이자 회장 겸 사장 인 왕 조 충 계열 사 에 투 자 했 고 왕 립 정 은 왕 조 충의 일 치 된 행동 자 였 으 며 회사 의'1 인자'감 지 는 자 연 스 럽 게 시장 의구심 을 더 했다.

4 대 차원'포획'전판 잠재력 회사

그러나 한 보 하 이 테 크 주식 의 주가 반응 을 떠 나 시장 은 상장 신 고 를 하려 는 정선 층 기업 에 대해 높 은 기 대 를 가지 고 있다.

광 둥 파워 주주 권 투자 기금 관리 유한 공사 의 주위 역 사장 은 전환 판 은 신 스 리 스트로크 시장 발전 규칙 에 부합 되 고 국가 가 다 차원 자본 시장 을 구축 하 는 정신 에 도 부합된다 고 말 했다.

그 가 보기에 전판 착지 는 신 스 리 스트로크 시장의 지위 에 영향 을 주지 않 고 오히려 신 스 리 스트로크 시장의 지 위 를 강화 할 것 이다.트랜스 퍼 가 땅 에 떨 어 진 후에 신 스 리 스트로크 시장 이 유량 입 구 를 파악 하면 끊임없이'전문 특 신'기업 을 끌 어 들 여 상장 할 것 이다.'상장 이라는 선 융자 1 년 후에 상장 하 는 경로 안 배 는 특히 융자 가 급히 필요 한'전문 특 신'과학기술 형,성장 형 기업 에 적합 하 다."스 리 스트로크 상장 은 기업 의 또 다른 상장 도 로 를 열 어 새로운 스 리 스트로크 상장 회사 의 새로운 상장 경 로 를 열 었 다."

특히 현재 트랜스 퍼 신 고 를 하려 는 두 회 사 는 각각 과학 창업 판 과 장 외 시장 트랜스 퍼 를 선 택 했 지만,업계 에 서 는 미래 특 선 층 회사 들 이 여전히 상장 목표 지 로 장 외 시장 을 더 많이 선택 할 것 으로 보고 있다.

이 어"현재 상장 전환 열 기 를 틈 타 회 사 는 일단 장 외 상장 실력 을 갖 추 면 신 고 했 으 니 전문 적 으로 과학 창업 판 을 기다 리 지 않 아 도 된다"고 덧 붙 였 다.베 이 징 지역 의 신 스 리 스트로크 상장 회사 인 동 비 는 과학 창조 판 에 비해 창업 판 은 상장 문턱 과 과학 창조 속성 에 대한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느슨 하고 상장 후 두 분야 가 기업 의 융자 와 발전 추진 에 있어 실제 효과 차이 가 크 지 않다 고 주장 했다.상장 성공 을 확보 하 는 최 우선 목표 에서 출발 하여 창업 판 전환 판 을 선택 하 는 것 은 더욱 타당 한 선택 이다.

이 어"상장 의 기본 조건 을 제외 하면 스타트 업 시 총 문턱 도 과 창 판 보다 낮다.현재 정선 층 상장 중 3 분 의 1 의 회사 시가 가 10 억 위안 에 이 르 지 못 하 는 것 은 올해 정선 층 시장 전체 가 상승 한 후의 상황 이다."이 점 은 일부 정선 층 기업 들 이 장 외 시장 을 선택 하여 시장 을 전환 시 키 기 에 충분 하 다."상술 한 증권 회사 의 새 스 리 스트로크 인원 이 표시 하 다.윈 드 에 따 르 면 지난 8 월 16 일 까지 총 62 개 기업 이 정선 층 상장 을 완 료 했 고 총 시가 10 억 원 을 넘 은 37 개 기업 만 있 을 뿐 나머지 25 개 기업 은 모두 과학 혁신 판 전환 판 상장 에 대한 최저 시가 요 구 를 일시 적 으로 충족 시 키 지 못 했다.

그러나 투자 자 들 에 게 는 정선 층 기업 이 어느 분야 에서 상장 을 하 든 좋 은 투자 기 회 를 의미한다.안 신 증권 은 앞서 신 스 리 스트로크 에서 상장 을 따 다시 상장 한 기업 에 투자 한 경우 보유 주식 의 해금 후 전체 수익 률 이 평균 578%에 이 를 것 으로 추산 했다.

하지만 투자 자 들 은 이제 특 선 층 인'쓸 어 담 기'에 들 어가 면서 전기 급등 에 따 른 투자 리 스 크 도 떠 오 르 고 있다.'"최근 일부 정선 층 회사 의 상승폭 이 비교적 크 고 평가 치 에 비교적 높 은 전환 기대 가 포함 되 어 있다."따라서 바닷가 에 서 는 투자 자 들 이 기업 의'전환'여부 에 만 관심 을 가 져 서 는 안 되 고 목표 회사 의 평가 수준 을 통 해 회사 의 성장 성 매 칭 관 계 를 분석 해 야 한다 고 주장 한다.이윤 증가 가 기 존 평가 치 와 일치 하지 않 으 면 단기 적 으로 평가 조정 압력 이 나타 날 수 있다.

바닷가 에 서 는 환 판 조건 에서 요구 하 는 지표 외 에 투자 자 들 이 기업 의 이윤 창 출 능력,과학 창조 속성,성장 성,실적,호 성하 등 여러 가지 상황 을 지속 적 으로 추적 해 야 한다 고 주장 한다.전 판 정책 이 실 현 됨 에 따라 정선 층 에서 상장 한 시간 이 1 년 을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전 판 재무 기준 에 부합 되 며'특 정 전문 신'의 속성 이 현저 하고 평가 치가 회사 보다 우세 한 기업 을 주목 하 는 것 을 권장 한다.또한 일부 혁신 층 에 있 고 정선 층 의 잠재력 과 의 사 를 신고 하 는 회사 도 주목 할 수 있다.

이 어"현재 특 선 층 시장 은 약간 프 리 아이 포 시장 과 비슷 하고,후속 으로 는 많은 회사 가 주목 할 수 있 을 것"이 라 고 덧 붙 였 다.바닷가 에 서 는 연말 까지 는 첫 번 째 진정한 의미 가 빈 틈 없 는 변 화 를 이 루 는 정선 층 간판 회 사 를 볼 수 있 을 것 으로 예상 된다.

 

  • 관련 읽기

부동산 주가 의 보편적 인 상승 뒤에:빛 이 되 돌아 오 거나 바닥 에 닿 아 반등 합 니까?

상장회사
|
2021/8/17 10:11:00
0

절강 용성(600352):상반기 순이익 11.24%증가

상장회사
|
2021/8/16 9:49:00
1

가 흔 실크(002404):지주 손 회사 의 대외 투자 진전

상장회사
|
2021/8/13 15:32:00
2

관전 방 무 의향 과학 창 판 정선 층 첫 번 째 이전 판 회사 신 삼 판 백 건 33336 건,경쟁 흐름 자유 전환 판 기한 가능

상장회사
|
2021/8/13 15:30:00
78

키 를 잡 은 지 37 년 된 만 륭 은 경영 진 만주 국제 에서 탈퇴 하여 세대 간 전승 을 시작 했다.

상장회사
|
2021/8/13 15:08: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양 적 하락 가 는 7 월 부동산 시장 이'감속'통로 에 들 어가 기 어렵다.

여러 달 째 이 어 진'고속 질주'끝 에 부동산 시장 에'감속'조짐 이 나타 나 고 있다.